티스토리 뷰

자동차

메르세데스 벤츠 E클래스

승민이아빠 해화동 2017.08.16 11:32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떤차가 좋은지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고자 합니다. 보통 우리나라 사람들은 차를 고를때 국산, 외국차로 구분을 합니다. 그중 국산은 대부분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삼성르노자동차, 쉐보레 정도를 들수 있으며, 외국차는 벤츠, 아우디, 볼보, 닉산, 렉서스, 폭스바겐 정도를 많이들 선호하며 타고있습니다. 이중 개인적으로나 많은 한국사람들의 평판이 좋은 외제차중 한국에서 많이타는 벤츠시리즈를 소개할가 합니다.

메르세데스 벤츠 E 클래스는 특히 4WD의 유무에 관계없이이 볼륨 E220d 디젤 외관에서 더욱 강력한 제안입니다. E 클래스 모델은 메르세데스 모델이기 때문에 제조사 나 구매자에게 자동차는 거의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 최대 크기의 이그제큐티브 세그먼트 경쟁자는 독일 회사의 범위와 기업 주차장의 다년생 인기의 중추입니다. 더 가볍고 더 큰 10세대의 외관에서, 그것은 현명한 측면을 유지하지만, 가장 가까운 경쟁자보다 이그 제 큐 티브 클래스 자동차에 더 똑똑하고 더 권위있는 접근법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바람직 함을 불러 일으 킵니다. 그것은 더 효율적인 엔진, 특히이 볼륨 E220d 변형에서 찾을 수있는 2.0 리터 디젤 엔진으로 그렇게합니다. 또한 놀라운 기술과 편안함이있어 대형 럭셔리 세단의 필요성을 못느끼게 합니다. 이처럼 벤츠의 E클레스는 누가보아도 디자인면 승차감이 아주 뛰어납니다.

메르세데스 벤츠가이 제품보다 더 우수한 제품인 E 클래스를 대표하는 자동차는 없습니다. 이 버전은 아직 가장 진보 된 버전이지만 당연히 필수적입니다.  E클레스가 가장 고급 객실, 가장 효율적인 운영 비용 및 가장 앞선 기술을 제공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고급 운전자 보조 기능을 사용하여 완전히 자율 주행에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 갈 수 있습니다. 메르세데스 E클래스를 운전하다보면 이러한 장점들이 있습니다. 편안함, 조용함 및 민첩성의 절묘한 조화를 이루었습니다. 거리를 돌아 다니거나 고속도로를 따라 먼 거리를 뒤덮는 것은 행복합니다. 더 놀라운 것은 집이 더 매끄러운 도로에서 어떻게 느껴지는지, 탁월한 서스펜션이 모서리를 가볍게 만드는 곳입니다. 4MATIC 4WD 옵션도 있습니다. 차에서 최상의 성능을 얻으려면 컨트롤러로 미세 조정할 수있는 '공압 서스펜션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E350d의 표준이며이 E220d의 옵션이지만, 자동차에 그런 재능을 부여하는 데는 많은 돈이 듭니다. 기술의이 폭이 넓은 배열을 보완하면서, E220d의 2.0 리터의 turbodiesel는 정련을위한 동급에서 최고와 함께 바로 거기에있다. 열심히 눌렀을 때조차도, 그것은 시끄 럽거나 가혹한 것을 거부한다. 그것들은 모두 E 클래스에서 확실한 품질의 느낌을 더한다. 자신의 욕망을 위해 여분의 힘이 필요하거나 말 상자를 견인해야하는 사람들을 위해 E350d의 V6 튜빙 디젤은 똑같이 부드럽고 도발적인 것보다 약간 큰 토크의 슬러그를 제공합니다. 디젤 모델 모두에 강력한 가속력과 매력을 더합니다.

내부에서, 돌진은 운전자 바로 앞에서 명백한 계기판을 가지고있다. 그리고 돌진의 중심에 높게 올려지는 8.4 인치의 얇은 필름 트랜지스터 스크린. 디스플레이를 사용하여 DAB 디지털 라디오 및 표준 Garmin sat-nav와 같은 모든 일반 기능을 작동시킬 수 있으며 모든 기능이 잘 작동합니다. 옵션으로서, 메르세데스는COMAND Online'시스템과 인포테인먼트를위한 더 큰 12.3 인치 스크린을 공급합니다.

이차의 장점에는 표준으로 17 인치 합금 바퀴가 생깁니다. 라인업의 모든 차량에는 LED 앞,뒤 조명과 전기 접이식 도어 미러가 있습니다. 'SPEEDTRONIC 순항 제어 장치'는 차량을 정면에서 미리 설정된 거리에 유지하고 그 간격을 유지하기 위해 속도를 조정합니다. 후진 카메라가 주차에 대한 더 많은 도움을 제공합니다.

이상 벤츠의 E클래스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우리가 얼마나 좋은 차를 선택하는지에 따라 그사람에 대한 인식과, 품격이 달라보입니다. 특히 우리나라에서는 그러한 눈으로 보아지는 관점을 높이 판단하여 그사람을 많이 대하는데요, 이러한 우리나라에서는 특히나 차량선택은 중요한 요건이 아닐가 합니다. 그러한 사회가 마냥 좋지는 않지만 그렇게 흘러가는 사회를 마냥 지켜보며, 나는 그러지 말아야지 판단하기 보다는, 그대세에 마추어 좋은차량 구입하는것도 좋을거라 생각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Total
239,925
Today
1,063
Yesterday
1,626
링크
«   2018/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