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 애드센스 블로그 유튜브로 돈벌기

부업 애드센스 블로그 유튜브로 돈벌기


안녕하세요 승민이아빠입니다. 오늘은 제가 블로그를 개설하게된 이유와 부업으로 돈을 벌수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제일중요한것.

저의 마음을 먼저 여러분께 보여드립니다.

홀벌이로 아이는 커가고 있습니다. 또한 발령이 난 관계로 주말부부로 지내다보니. 회사를 계속다녀야 하느냐는

고민이 생기기 시작하였습니다.

그와더불어 이렇게 돈때문에 가족과 떨어져 살아야 하느냐는 질문에. 싫다고 계속 마음속으로 생각하지만 현실은

지금 다니고 있는 회사만큼 돈을 받을수 있는곳이 없다란 결론이 몇개월동안 고민했는데. 그런 답변이 나오더군요.

뭐 주말부부 하면 되지않느냐고 말하는 분도 계시겟지만. 어린아이가 있습니다. 아빠만 찾습니다.

아이에게 무슨죄로 어릴떄부터 부모와 매주마다 이별을 하게 해야하는지 참으로 미안한 생각에. 경제적으로

자유를 얻어 보자는 결심으로 이것저것 알아봤습니다.

회사를 관두고 장사해볼가. 농담아니라 계약서 작성 단계까지 갔었는데. 용기가 나지않아 파기했습니다.

그래 경기가 너무 안좋다 그럼 다른것으로 돈을 벌어보자. 부동산 공부. 경매..

너무나도 갈길이 멀었습니다. 그러다가 블로그로 돈버는 방법을 찾아보았습니다. 대부분. 대신작성. 워드작성.

물건구매후기 등등으로 돈을벌더군요. 이건 나와 맞지 않고. 블로그로 돈번다는 생각을 접자 생각하다가.

유튜브. 그건 어떻게 돈을 벌지 하며 찾아보았습니다.

"애드센스" 란것이 있더군요. 구글에서 발행하는것으로. 이사람은 충분한 능력이 됨으로 일명 허가증 같은걸 발행해줍니다.

즉. 내가 원하던 거 였습니다.

 


누구밑에서 일하는게 아니라. 내스스로 돈벌수있는 방법. 에드센스 승인을 얻어, 내가 블로그를 작성하여.

그것에 구글에서 넣어주는 광고를 구독자들이 클릭하게 되면 저에게 수익이 들어오는 구조.

처음엔 이거 뭐 다단계인가. 잠시 생각했습니다.

참 무지한생각이였습니다. 이건 엄연히 내스스로 글을적고, 그글에대한 저작권 인것이죠.

내글에 구글이란 광고대행 회사가 광고주로부터 광고금액을 받고, 내가 올린 일상이라든지. 정보에다가 광고를 띄어주고

그것에대한 댓가를 제가 받는것입니다.

10년이 넘게 회사에서 월급만 받았지, 스스로 수입을 창출할수 있는 방법을 알게되니 심장이 뛰었습니다.

이글을 보고 계신분들 저와같지 않나요. 홀벌이로 힘드니 회사마치고 뭐라도 해서 수입을 창출해야하는 부업을 할가 하며,

인터넷으로 부업 치고 있던거 아닌가요. 그렇다면 함께 한번해보죠.

저는 에드센스란것을 작년 10월에 알았습니다. 그런데 바쁘다는 핑계로 계속뒤로 미루다가.

올 8월에 애드센스 승인을 받게됩니다.

구글에서 발행하는 애드센스 승인을 받아야지 내가쓰는글에 광고가 들어오는 구조입니다.

어디서 받느냐 -> 티스토리 블로그로 글을써서 구글에 검토를 받습니다.

빠른분들은 1달안에 승인이 나고, 저같이 하다말다 하다말다 한사람은 8개월만에 승인이 났네요.

 

 

간단하게 에드센스 승인방법을 적어보겠습니다.

1. 티스토리 계정을 만든다.(티스토리 운영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초대하기 해달라고 해야 개설할수 있습니다)

2. 티스토리로 블로그를 만듭니다.

3. 네이버 까페에 에드센스 스쿨이라는 까페에 가입하셔셔(따라오기1)을 정독합니다.

여기서 따라오기1이란 티스토리로 애드센스 승인방법을 절차있게 나열해놓은 돈주고도 못사는 정보를 알아보기쉽게 해놓았습니다.

4. 가입하고 에드센스 스쿨의 회원분들의 노하우를 정독하며, 계속적으로 구글에 승인검토를 실행합니다.

5. 애드센스 승인이 되면. 블로그에 광고를 삽입하고. 1일 1포씩 블로그에 글을적습니다.

이렇게 되면 이때부터 돈을 벌수 있습니다. 다만 처음부터 큰수익은 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내블로그에 글이 얼마 없기도하고

파워지수에서 힘이 없기떄문입니다.(키워드를 점점 알게됩니다)

저도 애드센스 승인난지 이제 한달하고 몇일 지났습니다. 그런데 이번달 100달러수익을 얻었습니다. 아직 통장으로 받지는 못했지만.

애드센스는 100달러 넘으면 그떄부터 인출해줍니다. (저는 카카오뱅크로 그수입이 들어오게 했습니다)

즉 한달만에 10만원 이란 수익이 들어옵니다.

참고로 저는 남들보다 애드센스 승인기간이 길어서 ㅜㅜ 글이 좀많이있어 처음승인난

분들보다 빨리 100달러의 수익을 얻은거라 회원들이 말합니다.

보통 애드센스 승인난지 2달이면 100달러도달 한다고 합니다.

제글이 200개가량입니다. 그런글이 한달에 100달러수익을 주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더더욱 수익을 줄겁니다.

향후 3달뒤에는 한달에 30만원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충분히 가능한 수치라 생각합니다.

 하루 10달러 수익을 하면되는것이기에.

한달지난 제가 매일 4.8달러 평균의 수익이 납니다. 2주전엔 1달러 였는데 4주차부터 3-4달러가 나더니,

이번주부터는 매일 5달러의 수익을 내고있습니다. 그래서 다음달에는 15만원 수익을 예상합니다.

까페 회원님들을 보다보니 6개월정도 열심히 매일 1포씩 하신분은 한달 30만원 이상의 수익을 가져가시는걸

매주 올라오는 수익인증사진을 보며, 저도 확실히 저렇게 될수있다는 자신감이 듭니다.

뭐 한달에 500만원, 한달에 3천만원까지 버시는 전업분들도 많지만요. 그분들은 블로거+유튜브를 함께하시니. 

솔직히 아무것도 모르는 저는 매달 30만원이 올해 목표이고 내년은 매달 50만원 하루에 15~20달러가 목표입니다.

 

어떤가요, 블로그 그런거 아무것도 모르는 일반 직장인 입니다.

부업으로 할수있는것을 모색하고, 향후 경제적 자유를 얻기위해 처음 시도한 다각화의 두번째 시도입니다.

첫번쨰는 주식 - 그러나좀 안정적이지 않습니다.

두번쨰 애드센스 블로그 - 1일 1포하면 꾸준한 수익을 얻을수있습니다.

향후 3번째 - 내년 후반에는 유튜브를 한번 도전해볼가 합니다.

향후 4번째 - 업체의  상품을쓰고 후기를 적어줄수 있는 내공이되면

(내블로그지수가 이떄쯤이면 어느정도 될거라 확신합니다) 그에따른수입.

일단 여기까지가 내년의 목표입니다.

 

애드센스 블로그,유투브 남의 일인줄만 알았습니다.

이것으로 돈을벌수 있는 많은 분들이 수익을 얻어가고 있으며, 이것처럼 스스로 돈을벌수 있는

가치를 얻었기에 제가슴은 쿵쾅거립니다. 포기하지마세요, 도전해보세요.

 

제 주변에 이렇게 애기해주니. 무슨다단계로 아는분, 그게돈이되냐고 하는분.

전 느낍니다. 스스로 판단해버리는 이전의 나와 그들.

아는만큼 보인다는것.

저는 뒤늦게 이지만, 아는만큼 보이는것과 -> 애드센스 블로그는 꾸준히 하는만큼 시간관함께 상승한다는것이.

현재제가 믿고하는 이유중 하나입니다. 저처럼 부업으로 재미있게 블로그로 아이 과자값이라도 벌어보자고 생각하신다면,

네이버까페 애드센스 스쿨로 가입하세요. 새로운 세계가 보일겁니다. 돈들어가는것도 아니고, 한번 시작해보는건 어떤지요

구글 애드센스가 승인나면 내가올린 유투브,블로그로 수익을 창출할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