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현재 우리가 살고있는 세상은 너무나도 급변하는 세상입니다.

이런세상에서 어떻게 돈을버느냐가 향후 우리가 살아가는데 중요한 삶의 질을 좌우질 합니다. 기존방식으로 살아가기에는

월급쟁이 기준으로, 아이 1-2명키우면 그및으로 자신이 버는돈이 다들어갑니다.

얼마를 벌든 300벌든 500벌든 월급쟁이는 한달한달 쓰는돈은 버는만큼 비슷합니다. 그러므로 저축하기는 많이 힘에붙입니다.

또한 홀벌이로 살고계시는 가장분이 있으시다면, 절대 돈은 벌수 없고 현상유지만 하는것 만으로도 잘하고 계시다고 이야기해드리고 싶네요.

향후, 물가는 급상승할것입니다. 이유는 문재인정부가 시급을 올림으로 하여, 기존물가 상승은 어쩔수 없는 상황에 왔습니다.

물론 문재인 대통령을 저는 절대 싫어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감성적인것과, 현실적인것은 다르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경기가 너무좋아서 다들 돈벌이가 잘될때, 시급을 올리고 시장경제가 순환이 될때 개인적으로 해야한다 생각합니다.

그러나 현재상황은, 시급이 오름으로 해서, 세금은 더 걷어들이것이며, 노동의 강도는 더 높아질것이며, 일자리는 더욱더 구하기

힘들어질것이라 생각합니다. 아이러니하죠 분명 그동안 인건비 상승을 하지않고 물가만 올라서 서민들을 돕고자 올리 최하시급이

되려 부메랑으로 작용하여 서민들 가슴에 비수가 더 꼽히게 되었으며, 대출해서 겨우 집한채 장만하였는데, 보유세등등 각종세금이

향후 올라갈겁니다. 물론 언젠가는 이루어 져야하는 일이지만, 모든것들이 일시에 같이 올라간다는것이 유리지갑인 월급쟁이로써는

더욱더 지갑의 두께를 얇게 한다 생각합니다.




이런시기에 저축을 하고 있다면, 한번쯤 생각하셔야합니다. 하루가 다르게 현금은 가치를 잃어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기존 투자방법은, P2P에 투자하여 연 10%이상 수익을 내는것이였으나, 요즘 부실 P2p업체가 많이 생겨나,

투자에 위험이 높아졌고, 주식또한 연기금,공매도,기관등이 투자가 아닌 투기를 하고있어, 개인들이 돈벌수 있는 기회를 많이

잃게 하고 있습니다.

이런상황에 우리는 어디에 투자해야 할가요?

 

맞습니다. 지금 4차산업의 투자방식은 기존방법과는 틀립니다. 가상화폐?

위험하다고요.

누가요? 우리서민이요?

우리가 주식에 투자해도 일반서민이 2천만원이상 잘 투자할수 없지요.

그렇다고 주식에 투자하면 결국 공매도 및 기관의 장난으로 수익나면 다행이다 라는 마음가짐이 됩니다.

차라리 가상화폐에 도전하세요. 너무 많이말고 한 200-500만원사이로 투자해도 주식투자보다 오히려더 안전하고,

걸어놓고 기다리면 됩니다. 색안경끼고 보지마세요.

이미 전에 제가 쓴글에 1년전이죠. 비트코인이 부담스럽다면, 다른코인이라도 투자해놓으라고, 거래량많고 젤싼걸로 100만언어치만

사고 묻어두라고, 대략 그때 리플을 사셧다면 20배가 올랏고, 모든종목이 10배이상 올랏습니다.

100만원이면 2천이고, 천만원입니다.



지금 늦지 않았습니다. 지금 가상화폐 이제 허리정도 왔습니다.

나라에서 난리치죠?

당연한겁니다 주식을해야 거기서 개인들 돈가지고 자기들이 놀아야하는데, 이미 빠르게 생각한 사람들이 다 빠져나가니간요.

코스닥의 하루자금보다 가상화폐 하루 거래금액이 더 많이진 대한민국입니다.

잘생각하세요. 위험하다 하지마라라고 말해놓고 이미 가진자들은 다들어와 있습니다.

다행이 고지식한분들이 많아 가상화폐가 아직 끝물이 아니고, 대한민국이 선두주자이며, 향후 다른나라들도 뒤늦게 들어오겠지요.

국내가 아니라 글로벌이란것입니다. 함부로 억제못합니다. 말그대로 글로벌이니간요.

 

너무많이 말고 1월20일날 규제풀리면, 100-200만원정도 사서 없는돈이라 치고, 묻어두세요 1년뒤 최소 2배이상은 가있지 않을가요?

많은돈은 하지말고, 빨리 눈을 뜨시기 바랍니다.

남에말만듣고, 귀찮아서 그래 그거 위험해 하고 그냥 방치하면 점점 새로운기회는 새로운이 아니라 지나간 기회가 되는것이라는것을.

왜 그들이 부정적인가, 또는 누군가는 열광하는가를 본인이 직접 체험하시길, 누군가의 말만듣고 팔랑귀가 되지마시고 한번해보시면

주식보다 개인이 이게 더 안정적이라는것을 알수있을겁니다. 소액투자시 1천만원 아래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