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넷 지원 EOS 미래투자 가치.

메인넷 지원 EOS 미래투자 가치.


 

반갑습니다. 금일 가상화폐 이오스에 대하여 간단하게 왜? 미래가 밝은가에 대하여 기술해보겠습니다.

먼저 요즘 가상화폐 공간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단타를 제외하고 다 손실을 보고 있습니다.

과연 가상화폐는 이제 존버는 끝난것인가. 아니면 정말 단타만이 살길인가. 그누구도 확답할수는 없지만.

개인적으로 차라리 요즘같은 시기에는 단타가 더 수익율이 더 좋고, 내자산을 지키는 길이 아닌지 생각합니다.

뭐 짧은 스윙정도도 좋아보이긴 하지만 이유없이 급락이 오는경우가 근래들어 자주 발생함으로, 이것또한 잘 판단하고 하셔야하겠습니다.

현재 1월 3월 5월은 거진 하락장 및 하락 횡보장이 였습니다.

2월 4월은 현재까지 상승장이 한번쯤은 있었구요. 이번 6월은 과연 짝수달 상승으로 보시는 분들이 많은데 어찌될지

관망해봅니다.

 

이런가운데 6월 2일 메인넷을 대기하고 있는 이오스가 있습니다. EOS 왜 이녀석의 미래가 타 코인에 비하여 전망이 좋은가?

여러분은 왜 현재 메인넷을 앞두고 이오스가 올라가지 않는다고 생각하시는지요. 기존 잘가다가 50% 폭락을 한이유는.

아무래도 단기 차익을 실현하는 세력들의 행태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메인넷 이전까지 매일매일 나오던 200만토큰이 메인넷 이후 나오지 않습니다. 이것이 저는 엄청난 호재라고 생각합니다.

매일매일 200만개씩 ICO 이더리움으로 나오고 있으니 오르는게 오히려 더 신기할 정도가 아닌가 저는 생각합니다.

또한 EOS는 메인넷 까지 현재 1년이라는 시간을 투자하여 시장에 신뢰성을 주었습니다. 그러한 효과가 분명 인지도로

향후 메인넷이후 나타나리라 생각이들며, 1년동안 매일 200만개씩의 토큰은 여러사람들에게 참여기회를 주었습니다.

이또한 가상화폐가 추구하는 중앙집중식이 아닌 블록체인의 방식으로 평등하게 나눠가질 기회를 주었기에. 가상화폐의 기본목적에

부합합니다. 이러한 과정이 시장에 신뢰를 주고, 향후 있을 알트대란에 더 탄탄한 보호막이 되지 않을가 생각합니다.

 



많은 분들이 이오스를 가지고 있으면서, 메인넷이 다가오는데 가격이 오르지도 않고 오히려 내리고 있다고 불만을 토론합니다.

그리고 현재 이오스는 단타천국이 되어 버렸지요. 제일 안전하게 단타를 칠수 있는 거래량이 따른 종목이라고 투자자들이 인지했기 떄문입니다.

하지만 언제까지 이런 하락과 횡보를 계속할지, 그것은 이번주에 결정이 되지 싶네요. 메인넷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수많은 에어드랍도 준비되었구요.

향후 메인넷이후, EOS는 전용 EOS마켓이 생겨 비트코인, 이더리움처럼 EOS로 ICO에 참여할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과정이 우리가 말하는 비트.이더처럼 대장주가 될수 있는 조건을 모두 가지고 시작하게 됩니다.

 

기존 여러 코인들은 그저 한분야에 특정된 코인이라면, 이오스는 이러한 분야의 코인들이 살수 있는 생태계를 비트나. 이더처럼 지원합니다.

즉 기존의 나온 코인들과는 질적인 부분이 다르게 태어난 녀석이죠.

또한 이미 비코나.이더는 지나간 차라면, 이오스는 이제 출발할려고 하는 출발점에 서있는 버스입니다. 이러한 기회를 놓치면

나중에 1-2년뒤 가슴이 아플것이라 생각이듭니다. 물론 그기간중 세력들이 많이 흔들거라 예상합니다.

이러한 종목은 단타보다는 중.장기로 보고 저점에 매수후 가지고 가시는게 수익적인 면에서 좋은 코인인거 같습니다.

 

과연 이제 1주일정도 남은 메인넷기간 세력들이 이오스를 어떻게 평가하고 어떻게 농락할지 기대도 됩니다.

일단 기존것은 들고 현금관망하고 뒤통수를 때릴시 저점매수를 지속적으로 해나가는것도 한 방법이라 생각이듭니다.

 

이상 EOS의 미래전망은 현재 코인중 개인적 관점에서 최고의 2018년 히트작이다 생각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2018년 2019년은 EOS의 해가 될거라 생각하며 이만 줄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