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라왕 슈라토 판타지 애니 추천

수라왕 슈라토 판타지 애니 추천


어린시절 재미나게 보았던 판타지 애니가 떠오르네요. 그당시 비디오로 봤지요.

비디오 가게에서 1-2편 빌려오면 대여기간동안 수십번을 돌려보던 그 만화 애니 그게 바로 수라왕 슈라토

입니다. 그떄를 생각하며, 한번 리뷰를 적어보겠습니다.


여느 판타지 애니와 다를바는 없습니다. 요즘나오는 애니보다는 화질은 좋지 않아요.

하지만 그래도 이애니가 아직도 구독층이 있는이유는 그만큼 스토리와 감동이 있다는것이 겠지요.

요즘처럼 무조건 싸우고 떄리는 폭력성이 강한 애니보다, 그래도 나름 이유와 명분이 존재하던 싸움

그런 스토리가 지금도 마음에 듭니다.


수라왕 슈라토



어찌보면 우리가 주로 읽는 소설 판타지 그내용과 비슷하기도 합니다. 일반 현세의 사람이였던 주인공이 친구와 함께

대회에서 비무중, 갑자기 둘다 사라졌습니다.

깨어나보니 이상한 세계관에 와있고, 그것의 신성무장이라고 합니다. 친구도 8명의 무장중 4명의 무장을 이끄는

야차왕이며, 본인도 본인포함 4명을 이끄는 수라왕이다 라는 설계 정말 재미나지 않나요.


이런 관점에서 친했던 두사람이 다투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실제 친구를 조정하던 사람이 따로 있었지요.



옛날에 캡처한거라 사진은 별론데 화질은 이것보다 많이 좋아요.

개인적으로 저는 용왕 용마도 좋았지만, 가루라왕을 개인적으로 매우 좋아한답니다.

익살스럽고 개성이 넘치기 떄문이죠. 뭐 요즘으로 따지면 분위기 메이커 이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영웅이 성장하는 과정을 그렸으며, 친구들과 헤쳐나가는, 악의무리와 타협하지 않는 진정한 영웅의 모습을 그린

애니이기에, 어린시절 너무 쿵쾅 쿵광 감동적으로 봤나봅니다.

그때 그시절 비디오로 보던 수라왕 슈라토 OST는 없지만, 유튜브에 보니 그이후 일반 티브에서 아이들 만화 편성표에 넣어서

수라왕 슈라토 애니를 방송한적이 있어요. 그때 그 OST는 유튜브에 있네요.


마지막으로 그때의 추억을 다시한번 기억하며, 심심할때 수라왕 슈라토 애니를 보는건 어떨까요.

아래는 수라왕 슈라토 OST 노래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