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해화동입니다. 오늘은 어떤 애니를 추천할가 고민을 하다가꼭 베스트만 명작만 추천해야 하는가란 의구심이 들고 해서 나름 재미있게 본 애니를 추천합니다. 요즘 애니도 너무 많고 이미 재미있는건 다 봣기때문에 이런 추천도 좋을거라 생각합니다.

이번의 소개장르는 스포츠 농구 이며 애니제목은 나와너의농구 입니다. 일상 고등학교에서 벌어지는 이야기인데 슬램덩크와 틀리게 이번 주인공은 농구를 잘합니다. 특히 존재감없이 잘합니다. 이렇다할 가공할 무언가가 있는게 아니라 농구센스 및 패스속도등본인이 득점원이라기보다 팀원을 위해 존재하는 그러면서 그림자같은 존재로 남겨져 있습니다. 나와너의농구에서 보면 기적의세대가 있습니다 중학교 천재 5명을 뜻하는것입니다. 그러나 사실천재 6명이였다 라고 애니는 말하고 있습니다 그 천재 5명이 인정한 그들만이 아는 1명의 천재 바로 그림자패스 이녀석이 그 천재중 한명인 것입니다.

 

.

스토리는 그렇게 이어집니다, 고등학교로 올라가면서 서로 뿔뿔히 흩어진 천재들과 그들만의 리그 보면볼수록 빠져들고 우리가 봐왔던 득점잘하고 멋지게 게임하는 사람이 주인공이 였는데 이만화 속의 주인공은 그와는 틀립니다. 또한 주인공 캐릭터말고 주인공급 주인공들이 있습니다. 이들에게도 기대를 겁니다 그동안 발휘하지 못한 능력을 그림자 주인공을 통해 발휘하며, 승승장구 하는 모습이 가슴찡하고 정말로 재미 있습니다.한번쯤 봐도 될만한 애니 입니다 LG유플러스 휴대폰인 분들은 공짜로도 볼수있습니다.

 

 

자 두번쨰 애니또한 명작은 아니지만 어쩌면 잘모르는 애니지만 나름 감동깊게 볼수있는 스포츠 애니입니다. 그제목은 데이즈 내용은 이번엔 축구입니다.

보통보면 고등학교올라가서 신생 축구부 아니면 엄청 못하는 축구부가 주인공때문에 커서 나아가는모습을 주로 말했다면, 이것은 반대로 주인공이 축구에 축자도 몰랏던 사람이며, 현재축구부는 고교지역 최강 축구명문팀입니다. 그안에서 만들어지는 내용들을 담은 애니인데 주인공이 아주 못하지만 그노력하는 모습이 가슴을 찡하게 만드는 애니이며, 내가 생각한것과는 다르게 결말이 자꾸나서 뻔한 내용은 아닌 애니입니다. 축구성장 내용을 즐기시는 애니유저시라면 한번 봐도 되겠다고 적극추천합니다.

두애니다 스포츠 애니입니다 하나는 농구, 하나는 축구, 두 애니모두 나름대로 스토리가 있는애니이오니 한번쯤 재미나게 보셔도 무방할것 같습니다.

 특히 요즘같이 마음이 허하고 친구가 먼지 팀이 먼지 느껴보고 싶은 사람들이라면, 매번 애니 부수고 싸우는그런애니가 질린분이라면, 이런 감동깊고 배려많은 애니를 보면서 스스로를 정화하는것도 좋지않을가 그런 생각을 남기며 이상 해화동의 애니추천을 마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