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녕하세요 요즘 치약성분에 대하여 말이 정말 많습니다 그래서 권해드리고 싶은 치약이 있는데요.

그것은바로 텐티스테 닥터 아돌치약입니다.

옥수수성분으로 천연 치약인데, 요즘 우리가 걱정하는 사악한 성분이 하나도 포함되어 있지않아서

추천드립니다.

왜 일반치약을 쓰면 안되는지 간단하게 설명드립니다.

 

일반 치약과 마찬가지로 치솔에 대한 자연 치약 사용에 관해 냉소적 인 태도를 보일 수 있습니다.

글쎄, 너의 마음을 편안하게 해줘. 많은 자연 치약의 장점은 당신이 요구하는 모든 청결을 제공합니다.

먼저 첫 번째 것들. 치아의 진정한 청소는 칫솔질의 물리적 행위에서 비롯됩니다.

칫솔은 물을 사용하여 닦았 만 치아에서 유래하는 음식물과 남은 입자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진정으로 치약이 필요한 것은 박테리아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입안의 박테리아는 치은염과 치아 악취를 유발하는 박테리아이며, 기본적으로 이러한 박테리아를 중지시키는 적절한 작업을 수행해야하는 치약을 사용해야합니다.

일반적인 치약은 빨리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왜 누군가가 자연 치약의 장점에 대한 대안을 찾기에 충분한 이유가 있는지 추측 할 수 있습니다.

자연 치약의 장점을 알아야 할 필요가있는 이유에는 여러 가지가있을 수 있으며 대부분은 일상적인 치약에있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일반 치약은 우리에게 해로울 수있는 성분, 특히 다량의 복용량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1. 불소 - 우리는 불소가 충치와 싸울 수 있다고 말하지만 진실은 또한 많은 문제를 야기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불소는 과다 노출시 독성이 있으며 얼룩진 치아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심지어는 고용량으로 학습 장애와 관련이 있습니다. 우리 중 대부분은 우리의 물 공급원에 불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보통 어린이 에게조차 충분합니다. 성인은 분명히 치약에 불소를 가질 이유가 없습니다. 비료 생산자가 내린 산업 폐기물을 여과하여 불소를 만드는 일반적인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2. SLS - Sodium Laurel Sulfate는 일반적인 치약에 사용되어 거품을 발생시킵니다. 그것은 세제입니다. 당신은 또한 많은 샴푸에서 그것을 발견 할 것이다. 그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피부 자극제이며 이미 그들에게 수 그린 사람에게는 궤양 염증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3. 사카린 (Saccharin) - 사카린은 많은 치약과 구강 세정제를 달기 위해 사용됩니다. 그것은 실험실 쥐에서 신장 암을 일으키는 것으로 밝혀졌으며, 오늘날이 때문에 식품에서 감미료로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천연 치약 효과는 민트와 천연 허브와 같은 성분을 사용하여 얻게됩니다. 이 천연 치약은 치아 용 비누, 일반 치약이하는 것처럼 기능하지 않습니다. 알다시피, 대부분의 치아 세척은 어쨌든 칫솔질의 물리적 행위에서 비롯됩니다. 실제로 필요한 것은 치아를 닦고 입안의 박테리아를 자연적으로 제거하는 제품을 찾는 것입니다.


 

천연 치약은 일반적인 화학 물질로 채워진 치약에 대한 건강한 대안 일 것입니다.

당신과 당신의 가족을 위험에 빠뜨리는 화학 물질의 양을 최소화하고 구강 건강을 약화시키지 않으려면 모든 천연 치약이 현명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천연 치약은 당신과 당신 가족 모두에게 이익이됩니다.

박테리아를 제거하고 입안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모든 천연 항 박테리아 박하 또는 스피아 민트 오일을 포함하는 솔루션을 얻으십시오.

구강 치료는 귀하의 전반적인 건강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유기농 및 에센셜 오일로 만든 유익한 제품으로 구강 건강을 강화하십시오. 천식 치료 웹 사이트를 통해 자연 치약, 구강 세정제 및 기타 구제품이 어떻게 구강 염증, 구취, 치은염 및 잇몸 질환으로부터 환자를 보호 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댓글
댓글쓰기 폼
Total
279,959
Today
1,126
Yesterday
1,879
링크
«   2018/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