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이란 가상화폐 와의 관계

블록체인이란 가상화폐 와의 관계


블록체인이란 무엇일까요?

블록체인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합시다.

"실제 인터넷 사용자가 고유 한 디지털 자산을 다른 인터넷 사용자에게 전송하여 전송이 안전하고 안전하게 보장되도록하는 실질적인 결과는 처음에는 ... 아무도이 양도의 합법성에 도전 할 수 없다.이 획기적인 결과는 과장하기 어렵다 "고 말했다.

- 마크 안드레 센

순항하는 고도에서, 블록 체인 (blockchain)은 당신이 익숙한 것들과 다르게 보일 수도 있습니다, 위키 피디 어 (Wikipedia).

블록 체인을 사용하면 많은 사람들이 정보 기록에 항목을 쓸 수 있으며 사용자 커뮤니티는 정보 기록을 수정하고 업데이트하는 방법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Wikipedia 항목은 단일 게시자의 제품이 아닙니다. 아무도 정보를 통제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블록 수준 기술을 고유하게 만드는 차이점은 더욱 명확 해집니다. 둘 다 분산 네트워크 (인터넷)에서 실행되는 반면 Wikipedia는 클라이언트 - 서버 네트워크 모델을 사용하여 월드 와이드 웹 (WWW)에 내장됩니다.

해당 계정과 관련된 사용 권한을 가진 사용자 (클라이언트)가 중앙화 된 서버에 저장된 Wikipedia 항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Wikipedia 페이지에 액세스 할 때마다 Wikipedia 항목의 '마스터 복사본'의 업데이트 된 버전이 제공됩니다. Wikipedia 관리자는 중앙 권한자가 액세스 및 사용 권한을 유지 관리 할 수 ​​있도록 데이터베이스 제어 권한을 유지합니다.

Wikipedia의 디지털 백본은 오늘날 정부 나 은행 또는 보험 회사에서 보관하는 고도로 보호되고 중앙화 된 데이터베이스와 유사합니다. 중앙 데이터베이스의 제어는 업데이트 관리, 액세스 및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을 포함하여 소유자와 함께합니다.



블록 체인 기술로 만들어진 분산 데이터베이스는 근본적으로 다른 디지털 백본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블록 체인 기술의 가장 독특하고 중요한 특징이기도합니다.

Wikipedia의 '마스터 복사본'은 서버에서 편집되며 모든 사용자는 새 버전을 보게됩니다. 블록 체인의 경우 네트워크의 모든 노드가 동일한 결론에 도달하며, 각 노드는 독립적으로 레코드를 업데이트합니다. 가장 많이 사용되는 레코드는 마스터 복사본이 아닌 사실상의 공식 레코드가됩니다.

 

트랜잭션은 브로드 캐스트되며 모든 노드는 자체 업데이트 된 버전의 이벤트를 생성합니다.

블록 차이 기술을 유용하게 사용하는 것은 이러한 차이 때문입니다. 정보를 등록하고 배포하는 혁신을 의미하므로 신뢰할 수있는 당사자가 디지털 관계를 용이하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블록 체인 기술은 모든 장점을 지닌 새로운 기술은 아닙니다.

오히려 그것은 새로운 방식으로 적용된 입증 된 기술의 조합입니다. Bitcoin 제작자 Satoshi Nakamoto의 아이디어를 매우 유용하게 만든 것은 세 가지 기술 (인터넷, 개인 키 암호화 및 인센티브 화를 관리하는 프로토콜)의 특수 조정이었습니다.

그 결과 신뢰할 수있는 제 3자를 필요로하지 않는 디지털 상호 작용을위한 시스템이 탄생했습니다. 디지털 관계를 보장하는 작업은 암묵적입니다. 우아하고 간단하면서도 강력한 블록 체인 기술 자체의 네트워크 아키텍처가 제공합니다.

디지털 신뢰 정의
신뢰는 여러 당사자 사이의 위험 판단이며, 디지털 세계에서 신원을 결정하는 것은 종종 신원 증명 (인증) 및 사용 권한 증명 (권한 부여)에 달려 있습니다.



더 간단히 말하자면, 우리는 '당신이 말하는 사람은 당신입니까?'하고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당신이하려고하는 것을 당신이 할 수 있어야합니까?'

블록 체인 기술의 경우 개인 키 암호화는 인증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강력한 소유권 도구를 제공합니다. 개인 키 소유권은 소유권입니다. 또한 교환을 위해 필요한 것보다 많은 개인 정보를 공유하지 않아도되므로 해커에게 노출 될 수 있습니다.

인증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권한 부여 - 충분한 돈을 가지고 올바른 트랜잭션 유형을 브로드 캐스팅하는 등 분산 된 피어 투 피어 네트워크가 필요합니다. 분산 네트워크는 중앙화 된 손상이나 실패의 위험을 줄입니다.

이 분산 네트워크는 또한 트랜잭션 네트워크의 기록 보관 및 보안에 전념해야합니다. 트랜잭션 승인은 전체 네트워크가 설계된 규칙 (블록 체인의 프로토콜)을 적용한 결과입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제공되는 인증 및 권한 부여는 (비싼) 신뢰에 의존하지 않고 디지털 세계에서의 상호 작용을 허용합니다. 오늘날 전 세계의 기업가들은 이러한 발전의 함의를 깨달았습니다. 상상할 수없는 새롭고 강력한 디지털 관계가 가능합니다. Blockchain 기술은 흔히 Value of Internet의 기초가되는 인터넷 트랜잭션 계층의 백본으로 설명됩니다.

실제로 암호화 키와 공유 원장이 디지털 관계를 보호하고 공식화하기 위해 사용자에게 장려 할 수 있다는 생각은 상상력을 발휘합니다. 정부에서 IT 기업, 은행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들이이 트랜잭션 계층을 구축하려고합니다.

디지털 거래에 필수적인 인증 및 권한 부여는 블록 체인 기술 구성의 결과로 설정됩니다.

이 아이디어는 신뢰할만한 기록 시스템의 필요성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21세기 4차산업의 중심에 있는 블록체인 기술에 대하여, 젊은 사람들이 앞장서서 생각해야 할문제입니다.

요즘 가상화폐의 폭락으로 인하여 20-30세대의 젊은이들이 많은 우울증에 빠지고 힘들어하지만, 결국은 예전 인터넷논란처럼

모든게 정리가 된다면, 지금을 참고 이겨낸 젊은이들에게 분명한 그것에 대한 보상이 이루어지리라 생각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