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가상화폐 정말로 정신없는 주일이 지나갔습니다.

우리개인은 또당하고 또당했다. 뿐이 생각이 안드네요. 갑작스러운 업비트.. 수색.. 이건모 뭐하자는건지

올해부터 시작해서 정부의 가상화폐에대한 적대모습은 이번에도 뚜렷하게 나타낫다 생각합니다.

물론 잘못이 있으면, 분명히 수사를 해야하며, 이것에대한 민감함을 생각할시 좀더 유연하게 대처해야 했어야한다 생각합니다.

이번 업비트 사건으로 인하여 또다시 많은 돈이 증발하였습니다 몇십조가 하늘로 또 사라졌죠.

그리고 진정투자자들은 몇주 올려놓은 그 피같은 돈과 시간을 하루아침에 몰쌀당해버리는 경우를 또다시 격었습니다.

이젠 조금 진저리가 나기도 합니다.

 

속좁은 마음으로는 이번에도 누군가가 이러한 정보를 미리 알고 팔고, 개인들은 그대로 당했다 생각이드며,

이를 이용해서 큰손들은 쉽게 또 돈을 벌었다 생각합니다. 특히 이오스는 주변사람들 모두 엄청난 방어력을 자랑한다고 하였으나.

정말 좋은 토큰임에 틀림없고 호재가 정말 많지만, 개인들의 패닉셀로인하여, 가장피해를 본 가상화폐이기도 합니다.

트론또한 많은 피해를 입었지만, 그나마 이오스보다는 조금더 선방을 한것으로 생각합니다.



자 이것을 우리는 어떻게 받아들일가요.

작은 뇌파설로는 5월 14-16일까지 뉴욕컨센서스가 있습니다. 기존에도 컨센서스를 바로 앞에두고 폭락을 했는데,

이처럼 이번에도 똑같은 현상인지. 그게 아니라면, 하락의 시작인지 지켜봐야 할것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엔 현재 김프도 6-7%대로 높아져 있습니다. 개인들은 그래서 일단 현금관망을 많이 하거나 기존코인을 팔고

현금화 많이들 해놓고 있는상황입니다. 그런데 너도나도 다아는 김프가 이렇게 높고, 현재 오후 2-3시사이 하락하고 있습니다.

이를 볼떄, 한번 더 강력하게 하락을 하겠다 생각하는분들도 많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그리 생각하지 않습니다

뉴욕 컨센서스를 몇시간 앞에두고 세력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가지 않을겁니다. 저는

 

금일 외인들이 일어나는 저녁 9-10시정도 급등을하여 기존 김프를 어느정도 안정화 시키고, 3일동안 안정적인 상승장을 하지않을가

조심히 예측해봅니다. 물론 확율은 반반입니다. 그러나 차트상으로는 좋지않지요.

하지만 차트대로 흘러가지 않은 경우의 수가 많기에. 기존 자료들을 보고 지난 흐름을 보았을때, 3일동안 안정적인 상승에 비중을둡니다.

물론 단타를 잘치시는 분들이야 단타를 치면되지만, 돈이 꽤많이 들어가있는분들은 그게 엄두가 안날겁니다.

 

과연 5월 14-16일 결과는 어떻게 나올지.

기존 과거 자료를 보면 비트코인 코인데스크 당일 3일은 우상향했고, 그다음날 또는 몇일후 폭락하며, 2주뒤 큰상승을 하였습니다.

이번에도 그대로 진행될지는 미지수이지만, 모든코인은 희망을 먹고살기에. 투자금 회수를 하지않고, 지켜볼 예정입니다.

이번폭락장때 많이들 힘들었을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우리에게 시간이 있으니. 자신이 믿는 가상화폐가 있다면, 한번 끝까지 믿어보는건

어떠런지요. 이번 패닉셀때 EOS 이오스를 개인들이 많이 던졌습니다. 그와반대로 고래들은 UP비트및 거래소들은 수량을 늘렸습니다.

즉 개인물량은 줄어들고 큰손들의 물량은 늘어났다는 것입니다. 이말의 뜻은. 우리의 선택은 결코 틀리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이상 당신들의 투자에 성공이 가득하길 기원하며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