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정수기 위약금 3년쓰세요 후기

sk 정수기 위약금 3년쓰세요 후기

많은 분들이 정수기를 3년 약정할지 5년 약정할지 고민을 많이 합니다. 또한 쓰다가 불편하면 기존 쓰고 있던 예로 SK정수기 위약금을 물고 새로운 것으로 바꿀지 고민합니다. 개인적 의견으로 저라면 그냥 5년 약정인데 3년 쓰고 고객 할인받아 새로운 제품으로 바꾸겠습니다.

 

SK 정수기 후기

SK정수기 개인적 약정 팁

 

사람마다 다릅니다. 아직도 정수기를 사용 안하는 사람, 마트나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생수 사드시는분, 다양합니다. 처음 저도 인터넷 통신비처럼 매달 얼마 지불해야하는 정수기 비용이 마음에 안들어 하고 있지 않았지만 아이를 키우다 보니 불편함으로 인해 현재 4년째 사용하고 있습니다.

 

 

처음 정수기 약정을 계약할때 3년약정 5년약정 많이 고민했는데, 3년약정 5년 의무사용인가 그것으로 한것 같네요. 제가 그때 듣기로는 3년동안은 필터및 정수기 관련 모든 전반적인 관리를 해준다고 들었고 3년이후 고객이 알아서 해야한다 들었던거 같네요.

 

 

이렇게 되면 나머지 2년동안 돈은 돈대로 내고, 사후관리는 고객이 해야되는데, 이 뜻이 맞나 한번 알아보세요 저는 그렇게 들었거든요. 솔직히 2년만더 사용하면 현재 정수기가 제것이 되는데, 이러한 정수기에 대해 조금이라도 아시는 분들이라면, 정수기가 좋은것보다, 사후관리가 훨씬더 중요하다 라는것을 인지 하실겁니다.

 

 

 

물의 중요성

3년사용하고 정수기 교체한 까닭

 

 

아무리 생각해봐도 저는 머릿속에 딱 답이 나와 있습니다. 아무리 정수기 관리가 쉽다고 해도, 필터를 사서 끼워 넣고 정확한 시기가 언제지 잊어서 갈았는데 또갈고, 아니면 귀찮아서 놔둬서 물이 더러워지는 경우를 생각해봅니다.

 

 

그거 얼마한다고, 인간이 살아가는데 가장 중요한 식수입니다. 물만 건강하게 잘먹어도 몸이 튼튼해 집니다. 그런걸 감안하면 한달, 정수기 할인카드(하나카드, 삼성카드, 현대카드, 롯데카드 다양함.) 지원 1만 ~ 1만 5천원 빼면 2만원채 하지 않는 돈입니다.

 

 

 

 

5년지난 전자제품을 굳이 요즘 같은 시대에 내가 그걸 가지고 있을 이유도 없으며, 1년안에 몇개나 좋은 제품이 나오는데, 2년더 사용해서 내걸로 만들 하등의 이유가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정수기 교체

 

▣ sk정수기 위약금

 

보통 위약금을 내시는분들 대부분이 시원한물 필요없다고, 가성비 생각해서 정수기능만 있는 제품을 하신분들이 가장 정수기 해약하고 위약금 내는 분들이 많을겁니다. 보통 1년은 잘 쓰시는데 써보니 차가운물이 없으니 불편하거든요. 따뜻한물은 솔직히 잘안쓰니간 필요없더라도 냉수는 있어야죠.

 

 

그래서 많이들 해약합니다. 그런데 그러지 마세요. 조금만 더쓰세요. 3년 채우고, 기존고객 신제품 10%할인 더 받은 가격으로 재계약하세요. 3년 의무사용하면 5년까지 사용할 필요없습니다. 고객도 2년 더채울 필요없고, 회사도 2년동안 사후관리 해줄 필요없는거겠죠.

 

 

물은 깨끗해야 합니다

 

요즘 좋은 정수기들이 휴대폰처럼 얼마나 자주 나와요. 가격은 그대로 내고 3년마다 바꾸는것이 개인적 의견으로 가성비가 좋아보입니다. 저는 생수도 500m 이런거 몇박스씩 시켜서 집에 넣어두고 먹습니다. 그래도 정수기 필요하니간요.

 

 

만약 현재 정수기를 2년 사용했는데, 위약금 물고 교체하고 싶다고 생각하시는 분은 한번 자신이 가입해놓은 정수기 약정상태를 잘 보시고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세요. 3년만 사용해도 될 거예요. 그리고 사은품은 못받지만 10%할인을 더해서 최신 정수기들을 선택할수 있을겁니다.

 

 

 

애들때문에 바꾸는거죠

 

▣ 위약금 의외로 많아요

 

등록비, 설치비용, 프로모션가격, 사용기간 비례한 렌탈비등등 말도 안되는 위약금을 이야기 할수도 있습니다. 고객이 생각하기보다 훨씬 많은 위약금이죠. 그런데 그쪽 업계의 위약금은 또 복잡하게 정해져 있나 봅니다. 이럴때는 3년의 기간이 얼마 안남았다면, 참으세요.

 

 

 

 

저는 SK 매직 정수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존에는 정수, 냉수물만 있는 정수기가 가성비가 좋아서, 잘사용하고 있었는데 3년 돼서 정수기 관리를 나머지 2년 해야 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다시 관리를 당할려면 어떻게 해야하나, 관리해 주세요 이야기 했더니 3년되어서 의무사용 끝났다고 새제품으로 등독하시면 기존 고객 10% 할인혜택 까지 가능하다해서 맘에드는 SK 정수기로 얼마전에 갈아탓네요.

 

 

 

한달 지출 비용

한달 정수기 비용

 

기존 정수기를 월 2만7천원대에 내고 있었습니다. 아니지 할인카드로 1만 3천원을 제외하고 1만 4천 몇백원을 매달 내고 있었습니다. 정수기 카드라고 해서, 한달 30만원 사용하면 1만 3천원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아래카드 보시죠.

 

 

카드 할인

 

해당 카드 말고도 여러 할인카드가 있습니다. 음 다 가르쳐 드릴게요.

 

 

SK 정수기 할인카드

 

SK정수기 할인카드

 

보시다 싶이 위와 같은 할인카드들이 존재합니다. 자신에게 가장 효율성있는 카드를 선택후 정수기 할인을 매달 받으면 1만원대 비용이 나옵니다. 그게 아니라면 저는 정수 안했을겁니다. 어차피 30만원씩 써야할 카드가 있고, 저희는 아이 학원비를 해당 카드로 결제합니다.

 

 

그래서 무리없이 매달 1만 3천원씩 할인을 받고 있습니다. 저희가 이번에 한 SK매직 정수기는 정수,냉수, 온수 다 되는걸로 했습니다. 이유는 와이프가 해당 디자인을 맘에 들어 했기 때문이죠. 저야 온수는 잘안쓰는데, 해당 제품이 맘에 든다고 해서 기존 보다 2천원더 비용이 발생하지만 와이프가 좋아하니 그정도는 감안해야 겠지요.

 

 

 

 

그래서 저희집 SK매직 정수기 한달 렌탈료는 원래는 기본 3만 3천원정도 인데 기존고객 할인 10% 받아서 3만원 쯤인데 할인카드 1만 3천원 받아서 1만 7천원 정도 매달 비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정수기는 사용하면 할수록 편해서 렌탈비용대비 가성비는 좋은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sk 정수기 위약금 3년 쓰세요 후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