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 가격 후기

오스템임플란트 가격 후기

자기의 치아를 오랜시간 잘쓰면 좋지만, 관리를 잘하지 못하면 결국 임플란트를 하게 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국내 임플란트 브랜드중 대부분이 오스템임플란트이며, 가격대비 성능이 좋다고 정평이 나 있습니다. 오늘은 이러한 오스템임플란트 가격 및 제 후기를 공유하겠습니다.

 

오스템임플란트 가격

오스템임플란트 가격

 

먼저 치과에가면 어쩔수 없이 임플란트를 하게 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그런경우 지금 치료하고 있는 병원에서 무조건 할것이 아니라, 임플란트는 잘하는곳에서 해야 함으로, 일단 주변치료만하고 다음에 한다 이야기 하고 나오시는게 현명합니다.

 

 

저의 경험상 임플란트는 의사의 기술도 매우 중요하지만, 사후관리가 매우 중요함을 느끼고 있기 때문입니다. 최근에는 임플란트 기계도 좋아져서, 별 고통없이 임플란트 삽입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확실이 이전보다 최근 임플란트 수술 한곳이 쉽게 된것 같습니다.

 

 

 

임플란트 가격

 

▣ 임플란트 가격

 

일단 발품을 팔면 같은 제품인데도 어떤 병원에서 임플란트를 하느냐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그런데 너무 싼곳을 택하면, 향후 a/s에 필요한 유지가 될지 안될지 모르기 때문에 병원 규모도 어느정도 생각하며, 진행하시기를 권해봅니다.

 

 

어떤분이 그러더군요. 일반적인 치료는(크라운 덮어씌우기, 신경치료정도) 가기쉬운 치과를 선정해서 가고, 임플란트와 같이 어느정도 기술과 관리가 필요한것은 좀 큰 치과에 간다고 합니다. 틀린말은 아니라 생각합니다. 고객의 입장서는 말이죠.

 

 

여러분들이 알아야 할것이 큰치과가 오히려 동네 치과보다 임플란트 가격이 더 쌀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박리다매 들어보셨나요. 이익을 적게 보면서 많이 파는 전략, 큰치과에서 요즘 그렇게 많이 합니다. 임플란트는 좋은 기계와 많이 해본 의사선생님의 실력입니다.

 

 

 

오스템 임플란트

 

자 여러분 큰병원이 좋은가격과 좋은 기계로 많이 해본 의사가 수술한다면 중타는 가겠죠. 물론 정말 임플란트만 잘하는 병원이 있습니다. 그런곳에서 하면 좋겠지만 가격이 조금더 비쌀수 있으니 선택은 본인이 해야 겠지요. 보편적으로 오스템 임플란트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오스템 하급 100만원

  • 오스템 임플란트 중급 150만원

  • 오스템 임플란트 상급 150만원 이상

 

제가 치과에서 견적을 물어보니 하급, 중급, 상급이 있었습니다. 보통 120-150만원 임플란트를 많이하고 치과에서도 이정도를 권해 줍니다. 여기에서 임플란트 위치가 아랫어금니인지, 앞니인지 또는 윗어금니 상악동쪽에 심어야 하는지에 따라서 추가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임플란트 수술시 추가비용

 

▣ 임플란트 수술시 추가비용 발생

 

윗어금니에 임플란트를 삽입할경우 뼈이식이 필요합니다. 이를 치조골 이식수술이라고 하는데요. 부족한 뼈를 채워주기 위해 추가로 동물의 뼈나 발치한 자신의 뼈를 사용해서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보편적인 추가비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상악동 수술비용 50만원

  • 치조골 이식뼈 비용 50만원

요렇게 측정은 하지만, 실질적으로 저는 30만원정도 비용을 더 낸것 같네요. 병원마다 다르지만 제가 2-3군데 물어보니 저정도 가격은 받아야 하지만 일반적으로 임플란트 수술비용 + 30-50만원 정도추가로 수술을 하였습니다.

 

 

 

임플란트 수술비용

 

▣ 임플란트 수술비용 보험청구 가능

 

이게 정말 운이 따라야 하는데요. 예전에 종신보험에 가입하신분들 또는 여러분들이 가지고 있는 예전보험에 수실비 특약이 있을겁니다. 그안에 몇종이라고 나와 있는 수술비에 치조골수술과 관련된 문구가 있으면 해당 보험비를 받을수 있습니다.

 

 

저같은경우 종신보험에 치조골 수술관련 2종수술비가 포함되어 있어서 몇백만원의 수술비를 받게 되었습니다. 그러니 임플란트 수술전 치아에 치조골 이식을 해야 한다면 치조골관련 수술비 특약이 있는지 확인해 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치아가 좋지 않습니다. 누구 말처럼 치아로 중형차 한대가격은 충분히 들어갔는데, 치과를 내집 들어가듯 갔지만 지금도 여전히 가기 싫은곳이 치과입니다. 치아는 절대 견디면 안됩니다. 견딜수록 견적이 더 많이 나오는것이 치아이기에 통증이 느껴지면 바로 가세요. 바로가면 몇천원 늦게가면 40-50만원이 되는 신기한 현상을 보게 될것입니다. 이상으로 오스템임플란트 가격 후기 포스팅을 줄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2)

  • 2021.01.02 20:27 신고

    임플란트 요새 많이 상용화가 됬는데도 제가 안해봐서 그런지 잘 몰랐는데 승민이아빠님덕분에 알아갑니다 ㅎㅎ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