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가상화폐 투자 경험담.

2018년 가상화폐 투자 경험담.


안녕하세요. 한참 고점일때 어느정도 돈이 들어가서 지금 ㅡㅜ 많이 고생중입니다.

일단 가장 큰실수는 주식에만 투자하다가. 너무 쉽게 접근한것이 패배의 원흉이고,

차트를 맹신한것 또한 잘못된 방법이었다고 생각이 됩니다.

 

지금 신규투자자 분들이 있다면 해주고 싶은말.

절대 들어오지 마세요. 기존 큰 펌핑이 있고 그래서 금세 도을 벌수 있을것만 같았던 시기는 이제 가상화페이도

선물의 도입으로 주식과 같이 이녀석들이 장난을 엄청 쳐됩니다. 그래서 오르지 못합니다.

올리기보다 내리기가 쉬우니 조금 올려놓고 내리 꼽습니다.

 

그리고 향간에 말들이 있습니다. 후발업체들을 견제하기위해 이전부터 해오던 채굴업체와, 선물 투자자들의 만남이 이루어지면서

비트코인의 가격이 아무리 하락해도 기존채굴업자들이 손해보지 않게 세팅을 했다는 이야기와, 요건 자세히 찾아보면 나와있습니다.

 

그리고 국내 신규거래자가 들어오지 않는 관계로 예전거래량의 10/1토막도 더낫습니다.

또한 요즘은 펑핑이 오지않고 계단식 하락이 와서 대부분 -50%이상의 손실과 주변에 대다수가 -80%이상 손실입니다.

신규여러분 이런곳은 절대로 들어오는곳이 아닙니다. 혹 꼭 들어오고 싶다면, 펌핑으로 급상승 여파를 탈때 잠시 들어왔다 단타로

빠지시는게 돈버는 길입니다.

 

여기는 주식보다 더 하게 세력들이 장난을 칩니다. 그것이 기존의 가상화폐와 지금의 가상화폐의 차이점입니다.

돈이된다고 너도나도 다들어오다보니 개판되고 엉망이 되어버린것이죠 ^^

그러니 개인들은 빠지는게 옳습니다. 혹 모르니 5만원정도 사서 묻어두시길.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