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롤로치료 주사 가격 부작용

많이들 들어보셨을겁니다. 프롤로치료 정확히 프롤로 테라피라고 합니다. 오늘은 이 프롤로주사 가격 및 부작용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가 합니다. 아래 내용을 참조해주세요.



프롤로 테라피가 먼가요


인대 수리에 도움이되는 대체 요법입니다. 재생 주사 요법 또는 증식 요법이라고도합니다. 이 치료는 손상된 관절과 결합 조직을 대상으로합니다. 또한 관절염 , 채찍질 및 퇴행성 디스크 질환과 같은 상태의 일부 사람들을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 프롤로는 등, 목, 무릎, 어깨, 엉덩이, 골반저, 손 등 신체의 여러 부위를 치료할 수 있습니다. 프롤로주사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안전하다고 나와있습니다.



□ 프롤로는 관절 통증을 어떻게 치료합니까?

Prolotherapy는 영향을받는 관절의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물 주사를 포함합니다. 이 주사는 일반적으로 리도카인과 같은 마비 제 외에 포도당, 식염수 및 사라 핀과 같은 천연 물질을 포함합니다. 이 치료는 혈소판이 풍부한 혈장 주사 와는 달리 치료를 받는 사람의 줄기 세포가 필요합니다. 또한 스테로이드 및 코르티손 주사와는 다릅니다.


의사는 신체 부위의 치유 반응을 유발하는 부상 부위의 매우 특정한 표적 부위에 주사를합니다. 이것은 새롭고 건강한 인대 또는 힘줄 섬유의 성장으로 이어집니다. 결과적으로 관절의 통증과 뻣뻣함이 감소하고 강도, 기능 및 이동성이 향상 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조직의 성장을 계속 자극하기 위해 여러 치료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치료법은 조직 성장을 자극하기 때문에 크론 병 이나 만성 피로 와 같은 만성 질환이없는 사람들에게 가장 효과적입니다 . 치료에 적합한 지 의사에게 문의하고, 현재 부상과 관련이없는 것처럼 보이더라도 모든 만성 질환에 대해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프롤로주사의 부작용


Prolotherapy의 위험은 수술의 위험보다 훨씬 적습니다. 전신 마취 또는 입원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회복 기간이 훨씬 짧으며 감염 가능성이 크게 줄어 듭니다.


프롤로 테라피는 일반적으로 안전하다고 간주되고 긍정적 인 효과가있는 것으로 보이지만 여전히 새로운 치료법입니다. 이는 의사가 아직 알지 못하는 위험 가능성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일부 전문가들은 프롤로 테라피의 포도당이 장기간에 걸쳐 관절 조직에 당 분자가 축적되어 조직에 손상을 줄 수 있다는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드물게 치료 후 감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증상으로는 통증과 열이 있습니다. 이 경우 치료에는 항생제가 필요합니다. 숙련되고 인증 된 전문가로부터 만 프롤로 테라피 치료를 받아야합니다.



프롤로 주사 회복 기간은 어떻습니까?


시술 직후에는 약간의 붓기와 뻣뻣함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빨리 해결되어야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다음날 정상적인 활동을 재개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빠른시간에 정상으로 돌아 왔습니다. 최대 일주일 동안 타박상, 불편, 부기 및 뻣뻣함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Prolotherapy는 심한 통증을 유발하지 않아야합니다. 심한 열, 특히 열이 나는 경우 감염의 징후 일 수 있으므로 의사의 진료를 받으십시오. 감염은 즉시 치료해야합니다.


의사는 새로운 조직의 성장을 계속 자극하기 위해 여러 가지의 prolotherapy 치료법을 제안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전문가들은 4 주 간격으로 약 3-6 회 치료를 권장합니다.



□ 프롤로주사 가격은

외국에는 300 ~ 1,000달러 정도에 시술된다고 하는데요, 우리나라에서는 1회 일반적으로 부위마다 다르지만 7만원 비싼곳은 10만원정도 주사비용을 받는다고 합니다. 싼 주사는 아니죠. 그래도 부작용이 적은 치료방법이니 만큼 여유가 되신다면 맞으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프롤로치료 주사 가격 부작용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