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크림 추천 유통기한 지나면

썬크림 추천 유통기한 지나면


썬크림을 구입한 당신 1년안으로 썬크림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용량 많은 썬크림을 사지 않는 이유와 요즘은 어떤 썬크림을 추천하는지 그이유와 좋은 제품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헤라 썬크림
헤라

썬크림 유통기한

 

일반적으로 썬크림을 개봉후 1년내로 사용하는것을 권장 합니다. 보통 남자들은 썬크림을 여름에 바르는 제품으로 착각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자외선이 심한날 수시로 바르지 않고 여름한철만 바르다가 서랍에 넣어두고 다음년도에 바르는 남자들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이렇게 썬크림 유통기한이 지난 제품을 바르게 되면 자외선 차단 기능이 떨어지는것은 물론이고, 변질되어서 피부에 오히려 더 좋지 않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그래서 썬크림은 용량이 큰것보다 성능이 좋은 제품을 구입해야 합니다.

 

썬크림
헤라 썬크림
썬크림 색상
색상

썬크림을 선택 방법

 

썬크림은 자외선을 차단합니다. 기본적으로 자외선 차단은 피부를 손상시킬수 있는 일광화상과 피부암을 예방할수 있으며, 피부손상을 최소한 하기 위해 꼭 바르고 다녀야 할 크림입니다.

 

 

썬크림을 구입할때 우리가 알아야 할 용어가 있습니다. 

  • 자외선 차단지수(SPF) : 자외선 차단제가 자외선 B(UVB)를 얼마나 잘 차단하는지 측정, SPF 수치가 높을 수록 UVB광선으로 부터 안전하게 지켜줄수 있습니다.

 

▣ 차단제 선택 방법

  • 스펙트럼 보호
  • SPF 30이상
  • 방수가 되는지 확인

 

우리가 보통 차단제를 바를때는 바닷가에 놀러가거나 물놀이할때 아이들은 물론 썬크림을 듬북 발라줍니다. 그런데, 방수기능이 없는 썬크림은 바르나 마나 하지 않을까요 꼭 방수가 어느정도 되는지 확인하세요.

 

일반적인 생활에서는 방수가 필요없다고 생각하지마세요. 더우면 땀이 흐르니간요. 그러한 땀으로 인해 썬크림의 성분이 같이 흘러가면 자외선 차단은 누가 해줄까요 그러니 꼭 방수되는지 확인하세요.

 

 

▣ 썬크림 바르는 방법

 

가려주지 못하는곳에 썬크림을 발라줍니다. 보통 외출하기 15-30분전 건조한 피부에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흡수할수 있는 시간을 주세요. 수영이나 땀을 흘리면 2시간단위로 썬크림을 발라주는게 좋습니다.

 

 

헤라 유브이 프로텍터 톤업50ml
프로텍터

썬크림 추천

 

제가 추천하고자 하는 제품은 HERA 제품인데, 상품평도 좋고 써보니깐 얼굴도 화사해지고 흡수 및 도포가 부드럽다는 느낌이 듭니다. 가격대는 2만원 후반대로 다른 썬크림보다 조금 비싼편에 속하긴 합니다.

 

즉 바닷가나 물놀이가서 막 바르는 썬크림은 1만원 중반대 용량큰것으로 준비하시고, 헤라 유브이 프로텍터 톤업50ml(SPF50+) 제품은 일반적으로 나갈때 바르면 좋은 제품인것 같습니다.

 

 

썬크림을 저렴한것을 구매해서 쓰다보면, 이것이 자외선 차단이 되는지 별로 효과를 보지 못하는데, 이번 제품은 확실히 쓰고나면 차단이 되는것 같고, 피부도 뽀송 뽀송하게 흡수도 잘되고 좋은것 같습니다.

 

피부 화장품에 비싼 돈을 투자할것이 아니라, 개선 제품에 투자하는것 보다, 방어할수 있는 제품에 조금더 투자하는것이 훨씬더 효율성이 좋다고 이야기 드리고 싶네요. 이제는 자외선 차단제는 필수 이며, 100세시대 자외선으로 부터 피부를 보호 해주어야 합니다.

 

이상으로 썬크림 개인적으로 써보고 헤라 유브이 프로텍터 톤업50ml(SPF50+)을 추천 해봅니다. 당신의 피부는 소중하니간요.

 

 

▣ 피부관련 정보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2)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