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투자 과연 옳은것인가. -1편-

리플투자 과연 옳은것인가. -1편-


 

안녕하세요. 현재 왜 많은 분들이 리플에 투자를 하였고, 왜 그렇게 많이들 물려있는지 그에대해서 한번

재미나게 소설로 간단하게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작년 가을부터 겨울까지 리풀이라는 동굴이 존재하였습니다.

그동굴안에는 아주많은 진귀한 보물과 약초들이 있었습니다.

처음에 2-3층에서 시작해서 많은사람들에게 소문이나고 입방아로 널리 퍼졌지요.

각층마다 사악한 괴물들이 있었지만, 일반 농부부터  , 애보는 아주머니까지, 심지어 학생까지 단합하며

각층의 괴물들을 물리쳤습니다. 그렇게 위로 위로 향했지요.

 


소문은 전 왕국으로 퍼져나갔고, 피부색이 틀린 백인,흑인 황인종등등 많은 인구가 몰려들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의 힘은 가공하였고, 급속도로 10층 15층 20층 으로 올라갔지요. 많은 보물과 약초로 인하여

그들은 행복했습니다.

 


그들의 꿈은 더욱더 커져갔습니다. 막상 20층이상 올라오다보니 윗괴물들이 정말로 강했습니다.

그래도 그들은 낙심하지 않고, 그동안 벌어온돈과 다른동굴에서 얻은 수익을 팔아 (다른코인, 비트코인팔고) 

시드를 만들어 다시 군대를 조직해 위로 위로 올라갔습니다.

그렇게 단시간내에 40층이상을 올랏고, 이에 흥분한 왕국들은 엄청난 자금을 풀어 48층까지 뚫기 시작하였습니다.

조금만더 조금만더, 하지만 역시 40층이상은 생각보다 쉽지 않았어요

 



 


눈물이 날정도로 힘이 들었지요. 그래서 오르다 내리다를 반복하였습니다. 헌데..

48층쯔음, 리플동굴과, 모든 던전의 동굴에 왕국의 대장쯤으로 보이는 인간의 탈을쓴 괴물이 나타나서 한마디를 하고 사라집니다.

그놈의 이름은 X상기라고 합니다.

그가 말하길 " 모든동굴을 폐쇄 조치하겠다"

                    또한 이동굴은 허상이다. 너희들은 허구에서 놀아난것이다 라며 강력한 외침을 하였습니다.

그날이후로 겁이난 사람들은 모든 동굴의 각층에서 내려오기 시작합니다. 리플던전 뿐만 아니라 각던전의 높은층에서 모두 정신없이

내려오기 시작하죠,

그렇게 내려오다 못내려온 사람들은 그동굴에 가치게 됩니다.

현자들은 뒤늦게 깨달았습니다. 이것은 왕국이 일해야하는 서민층이 일은 안하고 세금을 맥일수 없는 곳에서 수익이 나니 배가아파 한 짓거리라고

사람들이 정신없이 내려오는 동안 그 왕국은 다른왕국의 지배층과 단합하여, 또다른 소문을 냅니다.

그말에 귀가 얇은 사람들은 또다시 우르르 내려오기 시작하며 위층에 갖혀있는 사람들은 몬스터들 떄문에 내려오지 못하고 영영

그곳에서 구조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때 나타난 어느강대한 왕국의 정의로운 기사가 나타납니다.

이번 던전에는 젊은이들이 특히나 많이 몰려갔고, 많이들 층층마다 갇혀있습니다.


그 정의로운 기사가 말하길.


"  젊은층들이 그것에 열광하는것을 나는 이해한다, 또한 그들이 제대로 던전을 여행하는데, 기성층으로써 반대하지 않으며,

그들이 안전하게 오를수있도록 나와 같은 자들이 안전한 장치를 만드는것을 도와야 한다"

 

그말과 동시에 어느정도 사람들이 내려오는것을 막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사악한 사람들은 정말 많았어요.

그사람들이 내려오고난뒤 그동굴안으로 더많은 몬스터들로 가득채우기 시작했습니다.

그들뒤에는 각왕국의 재무장관 및 전세계를 좌지우지하는 가문들이 있었습니다.

또한 그동안 유명한 재벌로 인정받고, 투자의 귀재란 칭호를 받은자, 전왕국 제1의 갑부란 칭호를 얻은자또한

앞.뒤말이 맞이 않기 시작하였습니다..

 

-너무 길어서 다음에 2편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