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모톰수술비용 실비청구 후기

2019년이후 맘모통수술비용이 많이 달라 졌습니다. 기존에는 보험 청구하기 위해 하루 입원후 실비청구를 했지만, 너무 많은 비용으로 보험사측 요청인지 몰라도 하루 입원을 병원해서 해주지 않습니다. 그래서 맘모통 수술비용 과 청구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가 합니다.(유방절제 생검술)






맘모통 수술비용


이글을 쓰고 있는 사람은 남자 입니다. 그래도 잘 압니다. 왜냐하면 청구는 제가 하거든요. 3년전 와이프가 맘모톰으로 인하여 수술을 한적이 있습니다. 그당시 하루 입원해서 병원비가 100만원 조금 넘게 나왔습니다. 헌데 이번에 또 맘모톰으로 시술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2개 절재 부위에 따라 가격은 달라집니다. 저희 와이프 같은경우 2곳을 시술해야 해서 X2배의 견적이 나옵니다. 간단하게 1개당 100만원 선으로 잡으시면 될것같습니다. 이번에 2곳을 해서 200만원 안되게 병원비가 청구 되었습니다.


아래 사진을 참고 합시다.



사진에서 보면 맘모톰 이름이 진공흡입보조유방절제 생검술 이라고 참 길게도 바뀌었습니다. 이처럼 이름도 바뀌고 보험청구 방식도 바뀐것을 인지하고 수술에 임해야 덤탱이를 안씁니다.







맘모통 실비 청구 방법 / 고려사항

위처럼 맘모톰 수술이 유방 절제 생검술로 바뀌면서 보험금을 타기가 더욱더 까다로워 졌는데요. 하나만 잘 알고 가면 탈수 있습니다. 병원에서도 그럼니다. 보험이 있다고 다 받을수 있는게 아니니 보험사에 물어보라고, 그런데 과연 보험사에서 방법을 알려줄가요 NO.



친한 보험 설계사분께 여쭈어보고 철저히 준비 했습니다.

1) 실비는 하루 청구액 보통 23-25만원 입니다. 입원을 하지 않으면 이이상의 금액은 지원해주지 않습니다. 그럼 우리는 어떻게 해야하나, 위사진을 보면 통원, 6시간 입원 가능이 있습니다. 당연히 6시간 입원을 해야합니다. 


여기서 꼭 챙겨야 할것은 그냥 대로 나두면 실수로 당일 퇴원이라 통원으로 기재되는 경우가 생겨 돈을 탈수 없는 지경에 놓입니다. 꼭 입원으로 작성해주세요 라고 이야기 해야합니다. 이걸 제대로 해놓지 않으면 보험금은 최대 25만원 뿐이 탈수 없습니다.


보험사는 하루 입원이 중요한게 아니라 청구서에 입원이란 말이 들어가는것이 중요합니다. 즉 입원이란 말이 나오면 실손 비율에 맞게 청구액을 받아낼수 있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6시간 입원을 꼭하시고, 보험청구 서류에 꼭 통원이 아닌 입원으로 기재 되도록 해야합니다. 위사항이 지켜진다면, 실비는 아픈몸에 대해서 비용을 청구 할수 있는 것이기에. 당연히 실비 보험금 지급을 받을수 있습니다.


제가 그렇게 지금 청구 중입니다. 당연히 받을수 있다고 확답도 받았고, 이제 통장에 들어오길 다려야 겠네요. 이상으로 맘모톰수술비용 실비청구 후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