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파나무 열매 효능 부작용 총정리

비파 열매 들어 보셨나요. 오늘은 비파나무 열매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한번 파헤쳐 봅니다. 과연 어떤 효능이 있으며 어떠한 부작용이 있는지 먹어야 함으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잎도 효능이 뛰어나네요)



비파나무열매




비파나무 열매 효능


제가 자료를 찾다보니 정말 비파나무 열매 효능은 잎부터 열매까지 다양하게 정말 건강에 좋습니다. 꼭 읽어보세요.


비파열매는 염증, 당뇨병, 암, 세균 감염, 노화, 통증 및 알레르기 치료에 도움이 될 수있는 추출물을 함유 한 아열대 열매입니다. 비파는 섬유질 , 비타민 A, 항산화 물질이 풍부 합니다. 비파의 잎, 꽃, 씨앗은 수천 년간 중국 문화에서 민간 요법으로 사용되어 왔으니간요.



열매에는 설탕, 유기산, 카로티노이드, 플라보노이드, 페놀 산과 비타민이 풍부합니다. 커널은 단백질, 전분, 탄닌 및 미네랄의 좋은 원천이기도 하구요.


비파의 잎은 긴 만성 기관지염을 치료하기 위해 일본과 중국 문화에 사용되었습니다, 기침, 가래, 고열 및 위장 장애 및 비파 나무 잎에서 추출 (천연 유기 화학 발생 화합물) 테르 페 노이드가 항 종양, 항 바이러스 및 항 염증 특성을 제공합니다.





비파 잎 추출물에서 발견되는 우르솔 산은 폐 염증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폐 염증은 만성 기관지염, 천식 및 기침을 비롯한 많은 폐 질환에서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비파열매는 유도 된 만성 기관지염이있는 쥐의 폐포 대 식세포 (하부기도에있는 감염성, 독성 또는 알레르기 성 입자의 미생물 침입에 대한 방어선)에 항 염증 효과를 나타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구운 신선한 비파 잎으로 만든 비파 녹차 추출물은 생쥐의 발에서 부종 (신체 조직의 체액 형성으로 인한 부종)을 현저하게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비파 잎과 종자 추출물은 제 1 형과 제 2 형 당뇨병의 예방과 조절에 유익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비파 잎에서 발견되는 테르펜과 플라보노이드가 당뇨병 마우스의 혈장 포도당 수치를 현저히 낮추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다른 연구에서, 비파르트 씨드의 에탄올 추출물은 4 개월 동안 혈당 증가를 억제하고 생쥐 내 글루코스 내성을 향상시켰다.





비파 추출물은 항암 활동을 돕습니다. 연구진은 비파 추출물이 암 개시, 증식과 전이 (서로 다른 단계에서 세포 암 발생을 억제 할 수있는 잠재력이 있음을 발견했다). 한 연구 결과는 비파 잎의 물과 에탄올을 모두 추출 크게 시작과 종양 세포의 확산 (억제함으로써 쥐에서 유방암의 개발을 억제 것으로 나타났다.)



비파 씨앗 추출물은 간 섬유화 (간 흉터)의 발생을 억제 할 수 있습니다. 불포화 리놀렌산 및 리놀레산과 같은 간 (기능의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이들 추출물에 함유 된 스테롤 베타 - 시토스테롤).



Journal of Pharmacy and Pharmacology 지에 발표 된 연구에 따르면 비파의 트리 테르펜 산은 폐 섬유화에 긍정적 인 예방 효과가 있으며 폐 구조를 개선하고 섬유 형성을 완화시킬 수 있다고한다.





비파 잎은 골다공증을 치료하고 예방할 수 있습니다. 골밀도는 나이가 들면서, 특히 폐경 후 여성에서 감소합니다. 한 연구에서, 난소가 제거 된 쥐에게 15 %의 비파 잎 5 %를 보충 한식이를 먹였다. 그 결과, 3 가지 신체 부위, 즉 머리, 복부 및 요추의 골질 뼈에서 골밀도 감소가 유의하게 예방되었다. 



비파 잎 추출물은 높은 트리글리세리드 수치를 낮출 수 있습니다. 국제 분자 의학 저널 (International Journal of Molecular Medicine)에 발표 된 한 연구에서 과학자들은 잎 추출물이 고 콜레스테롤 혈증 제브라 피쉬에 항 - 죽상 경화 촉진 작용을 제공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총 콜레스테롤과 트리글리 세라이드 수치의 유의 한 억제가 발견되었다. 인간에 대한 콜레스테롤 저하 효과에 대한 연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비파는 피부 노화 방지 효과가있을 수 있습니다. 연구원은 여드름, 알레르기 및 노화 활동과 같은 피부 상태의 예방과 치료에 비파 잎과 효과에 18 triterpenoids를 공부했습니다. 일부 결과는 12 가지 화합물이 항 여드름 효과를 나타냄을 보여주었습니다. 


네 가지 화합물이 항 알레르기 및 항 염증 활성을 나타 냈습니다. 우르솔 산, pomolic 산 colosolic 산 및 메틸화 유도체는 콜라겐과 히알루 론산의 생산 (자극하여 최고 노화 방지 활성을 나타내었다.)  이 초기 증거는 이러한 화합물과 산의 잠재적 인 미용 및 피부 관리 건강상의 이점을 보여 주며 많은 주름 및 립 크림 에서 발견됩니다.






비파나무 열매 부작용



아무리 좋은 음식이라도 과도하게 먹으면 잠재적으로 좋지 않다고 이야기 합니다. 아래자료에서 볼게요.


류마티스 관절염 연보에 발표 된 한 연구에 따르면 39 세 남성이 2 주간 비파 녹차 2 리터를 매일 마시 며 상승 된 중성 지방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을 주었다. 그는 트리글리 세라이드 (triglycerides)의 현저한 감소와 고밀도 지단백질 (HDL)의 증가가 있었지만 독성 근육 병증 (근육 염증, 근력 약화 및 근육통)이 발생했습니다.


 이 연구는 다른 요인은 환자의 근육 병증의 역할을했을 수 있다고하지만, 비파 잎의 섭취는 근 질환 (의 감별 진단에서 고려되어야한다고 지적.





권장 복용량


현재 약용 목적으로이 식물의 적절한 보충 복용을 권장하기에 충분한 정보가 없습니다. 연구가 진행되는 동안 한 가지 연구는 씨앗을 섭취하기 위해 권장되는 사람의 복용량은 약 40mg / kg (성인용 종자의 약 3-5 그램)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비파 씨앗을 먹거나 비파 잎으로 만든 차를 마시기 전에 의사와상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옛사람들의 사용방법


비파는 수천 년 동안 중국과 일본의 약용 식물로 사용되었습니다. 연구 결과는 염증, 당뇨병, 암, 피부 질환 및 알레르기를 비롯한 수많은 건강 문제를 치료하고 예방할 수있는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비파 잎과 씨앗의 유효성, 투여 량 및 안전성에 대한 적극적인 연구가 진행 중이다. 과학자들은 최근 연구 결과가 고무적이며 중국의 한약에 사용 된 비파의 효능이 과학적 증거에 의해 뒷받침되는 한편, 다양한 의학적 조건에 효과적인 치료법으로 비파 기술의 잠재적 인 효과를 판단하기위한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또한, 동물 또는 세포 모델에서의 비파 추출물의 잠재적 인 독성이 더 많은 관심을 받고있다.



이와 같은 사항으로 비파는 잘먹으면 정말 좋은 음식임에는 틀림없습니다. 하지만 독성이 있는것으로 알려졌으니 적당하게 알맞게 섭취한다면 자신의 건강을 지킬수 있지 않을가 합니다. 이상으로 비파나무 열매 효능 부작용 총정리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