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코사놀 효능 쿠바에서만 효과

안녕하세요 폴리코사놀 효능에대하여 많은 분들이 긍정적으로 이야기 합니다. 그러나 이런 효능에 대해서 쿠바를 제외한 나머지 나라에서는 시큰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한번 진실을 알아보고 싶네요.(쿠바 폴리코사놀)






폴리코사놀 효과 진실


폴리코사놀은 쿠바 칸 설탕의 왁스질 코팅에서 유래 된 지방 친 화성 (지용성) 화합물의 혼합물을 지칭하는 용어입니다. 그것은 높은 콜레스테롤 치를 치료하기 위해 자주 사용되어 왔고, 몇몇 연구들은 스타틴 요법에 필적하는 효능으로 그렇게한다고 주장합니다. 



문제의 연구는 모두 쿠바에서 시작된 것으로 보입니다. 모든 연구가 집단적으로 보았을 때 쿠바를 제외하면 쿠바 의 100 % 성공률은 다른곳의 인간에대한 효과는 약 14 %의 성공률로 떨어졌습니다. 




쿠바 수출에서 파생 된 폴리코사놀과 결합 된이 중요한 분열로 인해 과학 문헌이 정확한 정보를 기재하고 있지 못하고 있습니다. 



즉 콜레스테롤을 치료하기 위해 폴리코사놀을 사용하는 것은 쿠바에서 시행 된 임상 시험에 기반을두고 있으며, 사탕 수수로 파생 된 폴리코사놀이 스타틴과 비슷한 효능을 보였다. 


최근의 연구 결과는 이러한 결과에 도전했지만 북미에서는 콜레스테롤을 낮추기 위해 사탕 수수에서 파생 된 폴리코사놀의 능력을 조사한 임상 시험은 없었습니다.



이것또한 믿어도 되는지 모르겠네요. 쿠바에서는 효과가 있다고 하지만 그건 자기들의 사탕수수추출물인 폴리코사놀을 팔기위한 목적같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일괄의 여러 연구자료를 찾아보면 고콜레스테롤에 전혀 효과가 없다는 내용도 많으니 맹신하면 안될듯 하네요.





폴리코사놀 부작용


연구 또는 배경의 출처에 관계없이 폴리코사놀 사용은 매우 안전하다고 보입니다. 쿠바 또는 다른 곳에서의 인간 중재에서 부작용이보고 된 바 없으며 연구 동물에서 과량 투여가 독성을 발휘하지 못한다.



이상으로 폴리코사놀 효능 쿠바에서만 효과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