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개없는 선풍기 추천

날개없는 선풍기 추천


 

안녕하세요 해화동입니다. 정말로 요즘 날씨가 무지하게 덥습니다.에어컨을 계속틀자니 전기세 걱정도 되고 냉방병 우려도 있고 그래 역시 우리에겐선풍기가 최고일세 하며 선풍기를 틀면됩니다. 하지만 아이가 어릴경우 순간방심하면 아이손가락이다칠우려가 분명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어릴떄에는 선풍기에 촘촘하게 아이들 손이 안들어가게 망을씌었습니다. 그런데 요즘같이 디자인적으로 집안 아이템 필수품으로 그렇게 지져분하게 선풍기를막씌어 나두지 않지요. 요즘 젊은 어머님들이야 당연히 뭘하나 사도 디자인적으로 안전한걸 구입하시기에이번에 선풍기 대용으로 날개없는 선풍기를 추천드립니다.

당연히 아이를 키우는 어머니일수록 어찌보면 필수 아이템이라고 할정도로 디자인면과 아이들 안전사항으로좋습니다 이 날개없는 선풍기에 대한 장단점을 써볼가합니다.

날개없는 선풍기의 장점.

1. 집안의 디자인적으로 멋진 소품역활을 한다.

2. 아이의 손가락안전에 필수품이다.

3. 선풍기보다 무조건적으로 외형은 아름답다.

 

날개없는 선풍기의 단점.

1. 가격이 매우비싸다.

2. 일반선풍기보다 시원한 감이 덜하다.

3. 소리 소움이 심하다.

이러한 장단점이 존재합니다, 저또한 날개없는 선풍기 2개를 구입해서 썻었습니다.하나는 비싼 다이슨 무슨할인에 무슨할인 다해도 20만원 후반대 주고삿으며, 하나는 9만원대 제품을 삿습니다 아 상품명이 생각이 안나는군요.아무튼 날개없는 선풍기를 두고 다이슨이냐 일반 중소제품이냐를 비교한다면 일단 성능면에서는 다이슨이 좋습니다 먼저 소음이 훨신 적고 바람도 좀더 잘나오는 느낌이 듭니다. 그외에 디자인은 비슷하나 퀄러티가 다이슨이 훨씬비싼 값어치를 합니다. 그래서 그당시 저는 날개없는 선풍기를 산다는 분이 있으면 그 비싼 다이슨을 추천했습니다.

허나 애가 어느정도 크고 지금와서 생각해보니, 기것해야 2-3년 사용할것을 뭐그리 비싸게 주고삿는지 처음엔 신기해서막 틀었으나 일반선풍기보다 시끄럽고 덜시원하고 해서 요즘은 옆에 디자인 적으로 배치만 해두지 사용은 거진 안합니다.확실히 아이키울때 안전합니다 아이들이 머리통도 집어넣고 신기해서 여기돌리고 저기돌리고 합니다. 그러다 막쓰러트리고혼자 웃곤합니다. 그리하여 제선택은 일단 날개없는 선풍기를 구입하는것에 한표를 둡니다.

단 다이슨과 같은 고가의 날개없는 선풍기는 비추하고 싶습니다. 시간지나니 내가 왜 아깝게 그돈으로 소고기라도 사먹을걸쓸데없이 이래 돈을 썻노하는 생각이 듭니다. 몇번 사용도 안하는데 말이지요.그래서 추천하길 중소제품 5-9만원 사이 사시면 충분히 안정적으로 사용할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요즘 1-3만원짜리도 많이 나오던데 왠지 불안해서 이런건 추천해드리고 싶지 않네요.만약에 집에 아이가 있다면 날개없는 선풍기 쓸만합니다 조금 시끄럽긴 하지만 그만큼 아이의 손가락 안전은지켜지니 말입니다. 이상 날개없는 선풍기에 대하여 해화동의 견해였습니다. 금일도 행복한 하루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