턱 리프팅 밴드 효과 솔직 후기

턱 리프팅 밴드 효과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가끔 솔직하게 후기를 적고 있는 승민이아빠 입니다. 오늘은 얼굴 브이밴드라고 하나요. 이중턱 방지한다고, 브이라인 만들어주는 뭐 믿을수 없는 턱 밴드, 턱 리프팅 밴드에 대해서 솔직하게 개인적 의견을 남겨봅니다.





턱 리프팅 밴드 효과


참고로 저는 이 브이밴드를 사용한지 한달이 넘었고 사용안하고 어딘가에 쑤셔넣어둔지 몇달이 지났습니다. 이제서야 생각나서 솔직한 후기를 적어봅니다. 이미 제글에서 부정적인 이미지가 벌써 물씬 물씬나오죠. 이거 정말 왜 만드는지 모르겠습니다.





처음 제품이 핫하다고 많은 사람들이 구매 했습니다. 귀사 얇은 저도 블로그 찾아 볼때마다 그렇게 호평이 가득한지, 정말 턱밴드하면 얼굴이 진짜 붓기가 빠지고 브이짜가 되는지 알았습니다. 아직 저는 순수하니간요. 믿었습니다.



제품을 받고 먼저 와이프보고 사용해 보라고 했습니다. 실제로 열어보니 에이 남자인 저에겐 작아보였거든요. 그래서 와이프 먼저 효과가 있는지 몇일 해보라고 했는데, 하루 이틀 하다가 이게 뭐냐며 다시 저에게 주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날 부터 해당 제품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0123



턱 리프팅 밴드 사용 후기


일단 남자인 제가 사용하기에는 조금 적은감도 없지않아 있었습니다. 제코가 개코인지 모르겠지만, 고무 비슷한 냄새가 왜나는지 일단 TV보면서 얼굴에 착용하니, 이거 여름에는 절대 못할거 같습니다. 땀이차네요. 그래서 휴지를 덕지덕지 붙여두고 사용했습니다.



그런데 남자인 제피부에 아픔이 전해져 오면, 약한 여성분들의 피부는 더 불편한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1시간후 해당 리프팅 밴드를 떼어내고, 얼굴에 선명한 줄자국을 보면서, 거울보고 한참을 웃었습니다. 과연 이러한 리프팅 밴드가 진정 효과가 있는건지 의문이 가득한 질문을 거울보며 물었습니다.






▣ 턱밴드 효과를 볼려면


개인적으로 해당 턱밴드와 같은 제품을 잘때 하고 자지는 못할것 같습니다. 작용감은 큰 불편이 없으나 왠지 잘때 하고 자기 꺼려집니다(땀도차고). 그리고 조금이라도 얼굴의 이중턱을 해결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쳐도, 그건 해당 제품을 하고난 바로 다음의 시간 뿐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머리감기전, 또는 씻기전 잠시 착용해서 효과를 볼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나가기 전에 그것을 밴드 붙여서 사용하면 머리 다 눌리고, 그렇다고 밤에 하고 자서 조금 얼굴을 브이라인으로 만든다 칩시다. 에이 시간지나면 다시 얼굴은 금방 불어납니다. 알면서 왜그래요?



이러한 제품들이 진정 인기가 있는 이유는 개인적으로  잘 이해가 안됩니다. 제가 남자라서 그런가요 피부가 두꺼워서, 아내에게도 물어봤는데, 브이자 같은 소리하네, 돈주고 샀다고 잔소리 엄청 들었습니다. 저는 진짜 모르겠습니다. 이런걸 사용하면 효과가 있는지, 개인적인 저의 사용후기는 아니였습니다.






▣ 솔직 후기


왜 블로그들을 찾아보면, 예쁜 젊은 처자들이 이런 제품을 사용하며, 효과가 좋다고 이야기 합니다. 그리고 자신이 사용한 모습까지 다양하게 사진을 찍어서, 해당 제품을 홍보하는 모델처럼 자세히도 설명해줍니다.



혹시 이런 제품 리뷰를 좋게 적지않으면 무슨 제재를 당하거나, 혼나나요. 혹시 물건 공짜로 받고 쓴사람들인가요. 그게 아니라면 왜 다들 그렇게 호평 가득한지 모르겠네요. 뭐 제 피부탄력과 뼈대가 바르지 못해서 그런거라면 인정하고 입다물겠습니다.






하지만 많은 유형의 사람들이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어느정도 임상실험은 했을거라 생각하는데, 저와같은 사람에게는 효과는 미미했습니다. 그리고 사용빈도를 보면,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 알수 있는 데이터가 됩니다. 저는 해당 제품을 그래도 제법 혹시나해서 사용했지만, 역시나 라는 결론이 나왔네요.



혹 해당제품을 남성분들이 호기심에 효과 있을까 사용 하신다 하면 적극 추천합니다. 그돈으로 통닭사먹으면, 살더찌니 그렇게 돈을 허비해서 한끼라도 더 안먹는게 얼굴살을 빠지게 하는 효과가 있지 싶네요. 이상으로 턱 리프팅 밴드 효과 솔직 후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