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블로그용 아수스 젠북 노트북 추천

문서 블로그용 아수스 젠북 노트북 추천

요즘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생각을 적어놓을 공간을 블로그 및 여러 가지 매체로 연결해 놓습니다. 물론 휴대폰이라는 최첨단 기계가 있지만, 그 휴대폰과 문서 작성하는 노트북과는 또 편리함이 다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간단한 문서 작성을 위해 노트북을 사용합니다. 여기서 질문이 나올 수 있겠네요. 블로그용 노트북 추천해주세요, 맞아요 블랙프라이데이를 놓치지 마세요.

 

노트북 추천

문서 블로그용 노트북 14인지

 

많은 분들이 착각하고 계신 것이 있습니다. 문서 작성하는데 노트북 기본만 되면 되지 뭐 다른 게 뭐가 필요 있어. 예전에 쓰던 거 어딘가 있겠지 그것을 써야겠다. 이러는 분들이 계신데 그러지 마세요.

 

 

당신이 지금 문서를 적기 위해 또는 블로그를 활용해서 무언가를 하기위해 노트북은 가장 우선적으로 가져야할 기본 바탕입니다. 그런 중요한 장비를 아무거나, 대충 이야기하면 안돼요. 물론 고성능 제품은 필요 없습니다. 다만 내가 글쓰기에 어느 정도 적당한 제품은 되어야 합니다.

 

 

요즘 시대 부팅하는데, 1-2분 소요함은 글을 쓰고자 하는 마음가짐마저 줄어들게 만듭니다. 최근 전원 버튼을 누르면 몇 초 만에 부팅이 되어 바로 사용되는 노트북 세상입니다. 이것의 효율은 매일매일 시간을 따지자면 어마어마하다 생각이 되네요.

 

 

 

가지고 다니기 좋아야한다

 

▣ 문서작성 블로그 추천 사항

 

일반적으로 우리나라 메이커 노트북은 가성비 대비 가격이 비싸다고 느껴집니다. 블랙프라이데이와 같은 날을 빼곤 상당히 비싸게 느껴지는데 아직 블랙프라이데이 안 지나갔죠. 그러면 지금부터 노려보세요.

 

  • 메모리는 8GB 정도를 추천합니다.

  • 화면은 14인지를 추천합니다.

  • 가벼우면 좋고 충전시간이 길면 더 좋고

  • 가격대는 70-80만 원 좋아 보이네요

 

솔직히 저는 노트북은 잘 모릅니다. 그리고 블로그를 쓰다 보면 다른 거 안 하게 되더라고요. 가성비 메모리와 휴대하기 편하고, 충전시간즉 배터리가 쓸만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 어디를 가도 충전할만한 곳이 많기 때문에 굳이 배터리 충전에 대한 걱정은 할 필요가 없을 것 같네요. 제가 14인치를 추천하는 이유는 15인치 넘어가고 가격이 싸면 노트북이 무거워지더라고요. 만약 당신의 나이가 40대 후반 50대 이상이 아니라면 그나마 무게 및 휴대가 간편한 14인지를 추천합니다.

 

 

 

나를위한 선물

 

▣ 어떤 제품을 추천하나요

 

개인적 생각입니다. 우리나라 제품은 당연히 좋습니다. 돈만 충분하다면 우리나라 제품 사는 것도 추천합니다. 하지만 블로그를 쓰는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건 가지고 다닐 때 예쁘고 좀 가볍고, 글쓰기에 충분한 빠르기의 노트북을 원합니다.

 

 

우리나라 제품은 예쁘면 비싸네요. 그리고 저기 미국 사과 모양은 날강도 같고요. 그래서 보게 된 것이 ASUS 제품입니다. 아수스 제품 중 젠북이 있는데요. 애들이 좋습니다. 절대 블로그 쓰는데 신제품 사지 마세요 1년 지난 제품도 가격 대비 가성비가 정말 좋습니다. 빠르고요.

 

 

 

 

asus 젠북

 

ASUS젠북

 

 

어때요 디자인 괜찮죠. 애가 대략 싸게 사면 70-80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을 거예요. 쓸만하지 않나요 예쁘고 가볍고 심플한 여성들이 쓰기에 딱 좋아 보입니다. 거기에 가격 대비 성능 가성비까지

 

 

 

저보고 제가 아는 지인이 블로그 글 쓴다고 하면, 이 정도 제품을 추천해 드릴 것 같습니다. 이유는 집에서만 글 적기 따분한데 예쁘지 않고, 무겁고 느린 노트북을 가지고 카페라도 가는 날에는 그 노트북 들고 글 쓰면 분위기 전환이 아닌 그때부터 일하는 느낌 아닐까요.

 

 

산뜻하게 커피 한잔 하면서 예쁜 노트북을 내놓고 빠른 속도로 술술 써지는 그 느낌, 그러한 힐링을 위해 블로거들이 그래도 어느 정도 괜찮은 제품을 자신에게 선물한답니다. 게임만을 위해 빠른 노트북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영상작업만을 위해 빠른 고성능 노트북을 써야 할 이유도 없습니다.

 

 

예쁘고 충 부한 성능을 가진 노트북을 쓰는 이유는 바로 나를 위한 최소한의 선물이기 때문입니다. 누군가는 돈 아까워 오래된 노트북으로 투덜투덜 글쓰겠지만, 누군가는 물론 12개월 무이자 할부이지만 12월 할부 끝나기 전에 이미 노트북 가격을 상쇄시킬 무언가를 만들어 내고 있겠죠.

 

 

자신에게 선물하세요. 글 쓰는 것만큼 피곤하고 힘든 일도 없다는 걸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1일 1포 열심히 글도 쓰고, 좋은 장비로 더 나은 무언가를 추구하시기 바래봅니다. 이상으로 문서 블로그용 아수스 젠북 노트북 추천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