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베개 이태리 밀라노구스 추천 사용 후기

호텔베개 이태리 밀라노구스 추천 사용 후기


호텔 침대에서 편안한 잠을 주무신 분들은 호텔 베개에 많은 점수를 줄 것입니다. 그만큼 푹신하고, 촥 감기는 느낌이 편안함 수면을 취하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이런 호텔 베개를 찾았지만 생각보다 좋지 않았고, 이번에 구입한 이태리 밀라노 구스 베개에 대한 후기를 남겨봅니다.

 

 

호텔-구스-베개
호텔베개

호텔 베개의 로망 그러나 현실은

 

호텔베개 정말 편안합니다. 보통 호텔 침대 위에 1인 침대에는 베개가 2개, 더블은 베개가 4개가 있습니다. 이렇게 종류가 많은 이유는 취향에 맞게 사용하라는 것인지는 몰라도, 일반적으로 빵빵한 하나는 뒤에 나 두고 덜 빵빵한 호텔 베개를 베고 잡니다. 우리는 이런 베개를 원합니다.

 

 

그러나 현실은 호텔베개라고 검색해보면 가격을 보고 놀랍니다. 비쌀 거라 생각은 했지만 10만 원이 넘어가는 베개를 보며, 이건 너무 비싸, 그래서 조금 더 저렴한 4-5만 원짜리 제품을 선택하게 됩니다. 거기서부터 중복 투자는 시작됩니다.

 

 

 

▣ 저가의 호텔베개

 

4-5만 원도 절대 저가의 제품은 아닙니다. 그러나, 제가 써본 5만원 정도의 제품들은 솔직히 말할게요. 별로 였습니다. 이게 무슨 호텔 베개인지 모르겠고, 너무 빵빵해서 목이 튕겨 나가려고 합니다. 그래서 베고 누우면 괜찮을 줄 알았는데, 그날 아침 목이 뻐근해서 담 걸릴 번 했네요.

 

첫날이라서 그런가 몇 번이나 사용해 봤지만, 기존에 베고자던 베개가 훨씬 더 편안했습니다. 그렇게 이번 제품은 아닌가 보다 생각해서 평이 엄청 좋은 저가의 제품을 사용해 봤습니다. 역시나 호텔 베개의 느낌은 전혀 나지 않았습니다. 어떻게 그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호텔 베개처럼 좋다고 이야기하는지 모르겠네요.

 

 

 

이태리 밀라노구스

이태리 밀라노 구스 호텔 베개 사용 후기

 

일단 처음으로 10만 원이 넘어가는 제품을 구입해 봤습니다. 여기저기 평을 알아보고, 엄청 많은 평이 있는 제품도 여기저기 읽어보다가 진심으로 적어놓은 실제 후기들이 있어서 거르게 되고, 해당 제품도 후기를 꼼꼼히 살펴본 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이태리 밀라노 구스 제품은 구스 800g 제품과 1000g 제품이 있습니다. 저는 너무 빵빵한 건 싫어해서 800g으로 주문하였고, 가격 또한 800g 보다 1000g이 5만 원더 비싸기 때문에 800g으로 선택한 이유도 있습니다.

 

 

베개피를 따로 구입하려고 했는데, 구입하니깐 사은품으로 1만 8천 원짜리 베개피를 주네요. 면 100% 80수 사틴 커버입니다. 받아보시면 아시겠지만 이태리 마크가 예쁘게 찍혀 있습니다.

 

 

 

▣ 좋은 구스 베개는?

 

호텔에서 사용하고 있는 구스 베개는 적절한 깃털과 솜털의 함량을 말할 수 있습니다. 구스란 가슴 부위의 털을 이야기하며 구스다운의 함량이 높을수록 복원력이 높고 깃털의 심지 부분이 없어서 무게가 가볍습니다.

 

일반적인 솜털만으로 구성된 베개는 사람의 머리 무개에 의해 쉽게 꺼질 수 있기 때문에 중앙에 따로 깃털로 구성된 쉘을 넣어 사용합니다. 복원력을 필파워라고도 이야기하는데요. 복원력이 높을수록 좋은 구스다운입니다.

 

위에 제 글을 읽어보셨겠지만, 저도 지금 알았네요. 800g과 1000g의 차이는 빵빵한 것의 차이가 아니라 1000g이 필파워(복원력)가 높아 머리의 쉐입을 감싸주어 머리 무게에 맞게 적정 높이를 맞추어 준다고 하네요.

 

 

호텔-구스-베개-이태리-밀라노-제품
메이커
호텔-구스-베개-사진
구스베개

 

▣ 이태리 밀라노 구스 사용 후기 평가

 

많은 제품을 써본 건 아니지만, 호텔 베개와 비슷한 느낌의 베개를 찾기 위해 저가형 제품들은 많이 구매해서 사용해 봤습니다. 딱 한마디 해드리고 싶네요. 비싸다고 좋은 건 아니지만, 비싼 만큼 만족감은 높아진다. 이런 이야기를 드리고 싶네요.

 

즉 이번 이태리 밀라노 구스 베개의 선전처럼 5성급 베개만큼은 아니지만, 지금 것 써왔던 다른 구스 베개보다는 확실히 목이 덜 아프고, 포근한 잠을 자는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그래서 800g 베개를 하나 샀는데, 괜찮아서 높은 베개르 좋아하는 와이프를 위해 1000g 제품 하나를 더 구매해볼까 합니다.

 

재구매란? 어느 정도 소비자가 만족했을 때 이루어지는 또 다른 형태의 소비 패턴이 아닐까요? 저는 해당 제품의 재구매 의사가 있습니다. 가격적인 면에서 조금 부담은 있지만, 꿀잠을 위한 투자라면 베개 하나만 바꾸었을 뿐인데, 충분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의 의견이 잘 전달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이상으로 호텔 베개 이태리 밀라노 구스 추천 사용 후기 포스팅을 줄입니다. 저는 충분히 만족하고 현재 사용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제 돈주 구매했기 때문에 여기저기 많이 알아보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거북목 자가진단 스트레칭 합병증

오랜 시간 전자 제품과 함께하다 보니 목이 거북목으로 변했다는 걸 여러분들이 인지하게 되는 날이 있을 겁니다. 자신이 거북목인지 어떻게 자가진단 할수 있을까요. 그리고 거북목이 유발할

bluelsm.com

 

 

 

자고 일어나면 목이 아파요 원인

잠은 우리 삶에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그런데 자고 일어나면 목이 아파요 라고 이야기하시는 분들이 최근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목이 아픈 원인은 무엇 때문일까요. 당신이 자고

bluelsm.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4)

  • 2021.05.02 22:27 신고

    와.. 호텔 베개는 가격이 10만원이 넘는군요. 그래도 편안함 덕분에 그 값어치를 충분히 하나봅니다. 잘보고 갑니다 😊

  • 2021.05.03 08:21 신고

    비싼것이 비싼값을 한다는 얘기시죠?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