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감 검사 키트 비용 타미플루 수액 가격

독감 검사 키트 비용 타미플루 수액 가격


아이가 학교에 다녀오더니 힘이 없고 목이 자꾸 아프다고 하기에 혹시나 코로나 인가 싶어 바로 택시타고 가까운 병원으로 코로나 독감 검사를 실시 하였다. 독감 검사 키트 비용 및 타미플루 수액 가격에대한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독감이면 약보다는 타미플루 수액을 맞으세요.

 

독감 검사 키트
독감 검사 키트

독감 검사 키트 비용

 

 

요즘 나오는 독감 검사 키트는 코로나19까지 함께 검사할수 있었으며, 가격은 비급여로 3만원이라고 병원에 아예 써붙여져 있습니다. 비급여라고 실손 청구가 안되는것은 아니니 꼭 청구하세요.

 

 

▣ A형독감 증상

 

A형독감은 독감중 가장 흔하며, 전파력또한 강력합니다. 그래도 코로나19만큼 전파력이 강력하지는 않으니 집에서 아이와 충분한 거리를 두고 생활한다면 쉽게 감염되지는 않을겁니다.

 

  • 목에 가래가 낀다
  • 기침 및 목이 간질
  • 열이난다
  • 온몸이 떨리고 몸살기와 비슷

 

A형독감, B형독감은 증상이 비슷하며, 거기에 코로나 증상과도 비슷해서, 병원가서 검사하면 대부분 코로나 아님 A형독감이다. 요즘 A형독감이 유행이라, 아이들이 다니는 학교에서 한명이라도 감염되면 줄줄이 전염된다고 하니 아이들 손을 잘씻기도록 해야겠습니다.

 

 

타미플루 알약
타미플루 알약

타미플루 알약, 수액

 

병원에서 A형독감이라고 하면 타미플루를 처방해준다. 타미플루는 처방전 없이 구입할수 없으며, 한박스에 10알로 하루2알 즉 5일치를 주는데 5일치를 다 복용하라고 한다.

 

 

그런데 여기에 타미플루 부작용중 아이들이 먹으면 대부분 토하게 되는 경우가 많아서, 저희 아이들 타미플루 복용하고 20분내로 먹었던 약을 모두 토해 냈습니다. 열이 심하게 나서 해열제도 먹엿는데, 혹시나 타미플루를 복용해야 한다면 미리 다른약부터 먹고난후 복용시키는게 좋을것 같았습니다.

 

 

▣ 타미플루 알약

 

타미플루를 아이가 먹으니 꽤 독해서 토하거나, 심한경우 환각상태도 보일수 있다고 하기에 솔직히 말해서 아이에게 먹이는것을 비추하고 싶다, 하지만 나아야 하기에 복용했지만, 지금의 심정으로는 그냥 타미플루 수액을 맞추는것이 훨씬 좋았을걸 그런 생각을 해본다.

 

  • 독감 증상 48시간 이내 맞아야 효과 좋음

 

독감 코로나 진단 키트
독감&코로나 진단 키트

타미플루 수액 가격

 

타미플루 약대신 타미플루 수액을 맞으면 5일치의 약을 복용하지 않아도 된다는것을 이제서야 알게 되었다. 병원에서 대부분 타미플루 약을 처방해주는데, 미리 타미플루 수액을 맞춰 달라고 이야기를 하면 9-10만원 정도의 비용으로 수액을 맞을수 있다.

 

 

혹시나 아이가 A형독감이라면, 타미플루 약보다는 수액을 맞으라고 권하고 싶다. 타미플루 수액은 실손으로 청구도 가능하기 때문에 별로 부담이 안된다.

 

 

 

4가독감백신 독감예방접종 해야하는 이유및 독감예방주사 부작용

한해 독감으로 사망하는 사람들의 숫자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오늘 4가 독감백신을 예방접종 해야하는 이유와 독감예방주사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그럼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bluelsm.com

A형독감 후기

 

우리 아이는 결국 부모의 지식부족으로 타미플루 수액이 있음에도 모르고 타미플루 약을 처방받아 먹는 내내 토하고, 다음날 증상이 더욱더 악화되어, 수액+영양제를 맞게 되었다.

 

그냥 타미플루 수액이 있는걸 알아서 그걸 맞추었다면, 아이가 이렇게 고생할 필요가 없었는데, 결국 수액+영양제로 5만원의 비용이 들어가고 아이만 더 고생하게 되었다. 어머님들 정보가 많아야 아이가 고생 안합니다.

 

이상으로 독감 검사 키트 비용 타미플루 수액 가격 포스팅을 줄입니다.

 

 

부모님들께 전달합니다

A형독감 타미플루?

A형독감이라면, 그리고 아이라면, 타미플루 약을 처방받지 마시고, 타미플루 수액을 1번 맞는것이 더욱더 효과적입니다. 비용은 9만원 정도이며, 수액 맞는시간은 20분정도 소요가 됩니다.

타미플루 약으로 처방받아 복용시키니, 약이 독해서 그런지 먹는 내내 토하고, 그로 인해 아이 컨디션이 더욱더 좋지 않았기에 이왕이면 알약보다 수액이 아이에게 더 덜 괴롭게 하지 않을까 그리 생각 해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