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관련 까페를 소개합니다 애드센스 스쿨

애드센스 관련 까페를 소개합니다 애드센스 스쿨


 

안녕하세요 승민이아빠 입니다. 오늘은 애드센스에 관하여 간략하게 소개하며, 도움이 될만한 곳을 소개합니다. 애드센스란? 이것이 무엇인고. 아직 이것이 무언지 모르시는분들도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지금 여기 들어오신분들은 대략적인 내용은 알고 있을리라 예상을 합니다.


맞습니다. 구글에서 월급받는겁니다. 즉 블로그나, 유튜브등 개인이 가진 컨텐츠, 또는 정보로 그것을 올려 광고주에게 돈을받는다. 이렇게 생각하면 될거 같습니다. 여기서 중간 포딩업체는 구글이라고 생각하면 될것이고, 구글을 통해 광고를 보내는 업자들이 광고주라 생각하면 될것같습니다. 이렇게 글과,영상으로 돈을 벌수 있도록 허가 하는 허가증을 애드센스라 전 생각합니다.



이 애드센스를 통과하면, 이제 본격적으로 자신의 글과,영상을 통해 정식적으로 내글과,영상에대한 수입이 생기기 시작합니다. 허나 그게 쉽다면, 누구나다 하는것이겠지요. 중도에 포기하시는분들도 많습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승인되어도 하면할수록 어려운게 블로그, 유튜브가 아닌가 생각이드네요. 하지만 이런분들을 위하여 존재하는 학교가 있습니다. 학교라니간 재밋네요. 네이버 까페 애드센스 스쿨이라는 까페가 존재합니다. 대한민국 NO.1 까페이며, 많은 애드센스 승인자를 배출하고 있는 제목그대로 학교입니다. 다른 까페처럼 돈이 들어가냐 그런것도 아닙니다. 


우리가 공유하고 정보와 노하우, 왜 승인이 안되는지 뭐가 문제인지 함께 고민할수 있는 그런 친목같은 모임의 까페입니다. 말은 친목이나 그 규모는 요번에 8천명달성을 하였습니다.이 8천명이 의미하는건 아주 큽니다. 애드센스 관련자가 8천명이라 그말인거죠, 그속에서 나오는 꿀팁과, 노하우를 접목시킨다면. 아래와 같은 결과가 나옵니다.


 

 

보이시죠 월간 TOP5위, 저분들이 이길만을 계속간분이 아니라, 저희처럼 회사생활하시다가. 다른일을 하시다가 하루 1달러 벌다가.노력해서 저렇게 올라가신분들입니다. 대단하지 않으세요. 그래서 포기하지않고 저도 열심히 공부중입니다.


저또한 애드센스 승인까지 10개월 걸렷거든요. 쉽게 2-3개월만에 통과하는 분들도 많은데, 저는 좀 더딘가봐요. 아무튼 오랜 기간 걸린만큼 애드센스에대하여 애드센스 스쿨 관계자및 회원님들에게 많은 정보를 얻어서 결국 통과했습니다.



통과했다고 좋아했는데.. ㅎㅎ 수익이 안나더군요. 1주일 하니 10달러정도. 그나마 저같은경우 승인기간이 길어서 하루 1달러라도 수익이 나왓던것 같습니다.  그러나 고공패스 하신분들은 말그대로 하루 0.01달러 벌기도 힘들다라 저는 생각합니다. 그떄 우리를 잡아주는 선배님들이 계신곳 애드센스 스쿨입니다. 과정을 애기해줍니다. 


그과정을 모른다면 아마 다들 중간에 포기하지 않을까 저는 생각합니다. 생각보다 적은 돈으로 인해 이거할려고 내가 승인받았나 라는 허탈한 웃음까지. 그러나 선배님들 말씀처럼 꾸준히 하루1포씩 하면 됩니다.


전 봤습니다 어디서 애드센스 스쿨 8-9개월된 선배님들의하루 수익을 평균 30-40달러, 그분들의 말은 까페에서 열심히 활동해서 계급이 올라가서 따라오세요2 만봐도. 자신이 무얼 잘못했는지알수있다고 합니다. 그만큼 애드센스 관련 방대한 자료가 애드센스 스쿨에 있습니다.


애드센스를 시작하시는 분들이라면, 오세요 이글을 보고 까페에 가입하신분은 제가 먼제가서 인사드릴게요. 탁월한 선택이셨다고.




현재의 승민이아빠


<2020년 5월 20일> 그래서 기존글이 너무 난잡하고, 기본정렬조차 안되있던 글인거 같아 앞에조금 수정하고 2020년 지금의 승민이아빠가 후기를 남깁니다.


애드센스 스쿨

아무것도 모르던 초보가 조금더 잘살고자, 맨땅의 헤딩부터 헤메기 시작하여 여기까지 왔습니다. 물론 아직 가야할길은 멀지만, 하다보니 수익은 나고있으며, 보시다싶이 글 능력은 없지만, 이제는 아이과자 한봉지 사줄돈은 블로그서 마련하고 있습니다. 뭐든 포기하지마세요. 처음부터 잘하는 사람은 없다는것 살아온 여러분도 잘 아실겁니다.



그리고 친하게 지내세요. 경쟁 맞습니다. 하지만 경쟁으로 서로 싸우고 헐뜯고, 결국 남는건 상처뿐이니간요. 힘내세요. 가야할길이 멀지만, 몇년이 흐른 지금 잠시 애드센스 스쿨 이야기하며, 중간길을 쉬어 갑니다. 향후 몇년뒤 또 다시 이글이 수정되며 글이 지속되기를. <2020년 5월 20일 승민이아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