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 숙취 빨리깨기 해소 하는법

술 숙취 빨리깨기 해소 하는법


무슨 행사다 뭐다 술마실 기회가 많아지고, 술에 취해서 숙취해소를 애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술 빨리 깨는법 과 숙취 빨리깨기 위해 어떤 방법이 있는지 알아보록 하겠습니다.


술 빨리 깨는법



술 빨리 깨는법 / 숙취 증상


술을 마시는 것에서의 불행 이후 아침에 음료수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치료 숙취숙취는 지나친 방종의 위험에 대해 우리에게 일깨워주는 신체의 방법 인 것 같습니다. 생리 학적으로 그룹 활동입니다. 설사, 피로, 두통, 메스꺼움 및 떨림이 전형적인 증상입니다. 



직장인의 에필로그


술 빨리 깨는법1

(숙취 빨리깨기)

술 빨리 깨는법2



술 빨리 깨는법3


그러나 깨고 일어나면 현실은 다른 세상이다.


술 빨리 깨는법4


아가씨거나 총각이면 어머니의 잔소리, 결혼한 사람이라면 와이프의 잔소리가 귓속으로 속속 들어온다.


술 빨리 깨는법5


무엇을 한거긴 술X먹고 좋다고 기억속 넘어로 차원의 문을 연거지 ^^



다시 본론으로 


때로는 수축기 혈압이 올라가고 심장이 정상보다 더 빨리 뛰며 땀샘이 과잉 생산됩니다. 즉, "싸움 또는 비행"반응이 회복된다는 증거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빛이나 소리에 민감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회전하는 감각 (현기증)을 겪습니다.


원인은 증상만큼 다양합니다. 알코올은 아세트 알데히드로 대사되며 높은 수준에서는 유독합니다. 그러나 농도는 그다지 높지 않으므로 완전한 설명이 아닙니다.


음주는 수면 중 두뇌 활동을 방해하므로 숙취는 수면 부족의 한 형태 일 수 있습니다. 알콜은 우리의 생체 시계를 조절하는 호르몬을 스크램블링합니다. 이는 숙취가 시차로 인한 피로감을 느낄 수있는 이유 일 수 있으며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알코올은 또한 편두통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실제로 알코올로 인한 편두통을 겪고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혈중 알콜 농도가 떨어지기 시작하면 숙취가 시작됩니다. 

일부 전문가에 따르면 실제로 최악의 증상은 수준이 0에 도달 할 때 발생합니다.


술 빨리 깨는법6



숙취 빨리 깨는데 도움 되는법


1. 음료수를 마시십시오. 알코올은 신장에서 생성되는 소변의 양을 감소시키는 호르몬 인 바소프레신 ​​(vasopressin)의 방출을 억제하기 때문에 배뇨를 촉진합니다. 숙취가 설사, 발한, 또는 구토를 포함하면 더 탈수 될 수 있습니다. 메스꺼움으로 인해 아래로 물건을 얻는 것이 어려워 질 수도 있지만, 물을 조금만 마시면 숙취에 도움이됩니다.


2. 당신의 체계로 약간 탄수화물을 얻으십시오. 술을 마시면 혈당 수치가 낮아질 수 있으므로 이론적으로 숙취의 피로와 두통은 주된 연료가 부족한 뇌에서 나올 수 있습니다. 더욱이 많은 사람들은 마실 때 먹는 것을 잊고 혈당을 더 낮추어줍니다. 토스트와 주스는 레벨을 부드럽게 정상으로 되돌릴 수있는 방법입니다.


3. 진한 색의 알코올성 음료를 피하십시오. 실험에 따르면 보드카와 진 같은 맑은 주류는 위스키, 적포도주 및 데킬라와 같은 어두운 음료보다 숙취가 덜 자주 발생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주류의 주류는 에탄올이지만, 어두운 주류는 메탄올을 포함한 화학적으로 관련된 화합물 (동종 물질)을 포함합니다. 닥터 스위프트의 리뷰에 따르면 동일한 효소가 에탄올과 메탄올을 처리하지만 메탄올 대사 산물은 특히 독성이 있기 때문에 숙취가 더 심해질 수 있습니다.


술 빨리 깨는법7



4. 진통제를 복용 하시되 타이레놀은 복용하지 마십시오. 아스피린, 이부프로펜 (Motrin, 다른 브랜드) 및 기타 비 스테로이드 성 소염 진통제 (NSAIDs)는 두통과 전반적인 아픈 감정을 도와줍니다. NSAIDs는 이미 알코올로 자극받은 위장을 자극 할 수 있습니다. 아세트 아미노펜 (타이레놀)을 섭취하지 마십시오. 알코올이 시스템에 남아 있으면 간에서 아세트 아미노펜의 독성 영향을 강조 할 수 있습니다.



5. 커피 나 차를 마 십니다. 카페인에는 특별한 항 숙취능이 없지만 자극제로는 고르지 못하게 도와줍니다. 커피는 이뇨제이기 때문에 탈수를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6. 비타민 B6. 30 년 전 발표 된 한 연구에 따르면 음주 전, 음주 중, 음주 직후에 총 1,200 밀리그램의 비타민 B6을 섭취하면 숙취 증상이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작은 연구 였고 복제 된 것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어떤가요 술 빨리 깨는데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이상으로 술 숙취 빨리깨기 해소 하는법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