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니발 폭행 사건 보배드림 반응

안녕하세요. 제주도에서 또 카니발 폭행사건으로 잇슈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 사건은 아이를 가진 부모라면 모두다 분노를 일으키게 하고 이런사람이 아직도 대한민국에 있다는것에 눈을 의심하며, 법은 전치2주가 문제가 아니라 본보기를 보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보배드림 반응도 봅시다.)




제주도 카니발 폭행 사건 요약




갑자기 끼어듭니다. 아이를 태우고 가는 운전자라면 놀랄만 하죠 그래서 크락션을 누릅니다. 그랬더니 갑자기 앞에서 급브레이크를 밟습니다.  이에 놀란 운전자가 옆에가서 항의를 하니 가해자가 차에내려서 물병으로 내려치며 주먹으로 피해자 운전자를 때리기 시작합니다. 그옆엔 아내와 그뒤엔 5살 8살 아이들이 있는데 말이죠.


운전대에 앉아있는 운전자는 이런상황에 맞을수 뿐이 없습니다. 대응할수가 없죠 서서 때리는사람과 앉아 있는 사람은 방어하기도 힘들기 때문입니다.





제가 평소에 한문철님의 블랙박스 몇대 몇을 애청하는 시청자중 한명인데요. 그분이 분노해서 말을 못이어갈 정도면 말을다했죠.




그만한 아들을 키우는 사람으로써 저만한 나이때의 남자아이라면, 아빠가 세상에서 제일 강하고 멋진사람인데 아이들로 하여금 평생 지울수 없는 아픈 추억을 상대편 운전자가 만들었네요.  또한 지금 아이들의 엄마와 아빠의 심정은 어떨까요. 여기서 우리가 남편에게 박수를 보내야 하는건 아이들이 있는데 똑같이 대응안하고 참았다는것에 박수를 보냅니다.



이영상을 보면서 순간이동하고 싶은 생각이 절로 드네요 뒤에서 큰차가 빵빵 하는 소리도 들리던데, 순간적인 화를 못참은건지 아니면 인성이 나쁜건지 모르겠네요.



보배드림 반응


언제부터인지 모르겠지만, 차량관련 사고만 나오면 저는 보배드림을 찾습니다. 왠지 분노한 마음을 함께 나누고 정보를 교환하는 그 느낌과 정의를 실현하고 있는 모습 때문인지 힘을더하고 박수를 보내고 있답니다. 물론 마녀사냥이 되는 경우도 있지만, 그런것은 바른 성인이라면 판단이 가능하니 우리스스로가 판단을 잘해야겠죠.


그리고 지금 계속적으로 제주도 카니발 폭행 사건에 대한 내용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아래 올라오고 있는 내용을 보배드림게시판에서 캡쳐 했습니다.



글을 대략적으로 보면 저도 동의합니다. 곳 카니발 가해자는 신상이 금방 털릴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리고 아직 자신이 어떤 잘못을 했는지 모르겠다면, 국민들의 분노를 보면 알것입니다. 제생각엔 엄벌을 처하라고 청와대 국민청원에도 조만간 올라오지 싶네요.




제주경찰은 이와 같은 사건을 전치2주 몇백만원의 벌칙금 수준 잘못생각하다가 국민들에게 크나큰 상처를 줄수 있습니다. 이런일은 일계백벌 해야 마땅하다 생각합니다. 아래는 카니발 폭행사건 유튜브 내용입니다 참고하세요. 이상으로 카니발 폭행 사건 보배드림 반응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1)

  • 2019.08.16 14:04 신고

    큰오타 수정합니다 일계백벌이 아니라 일벌백계입니다. 흥분해서 쓰다보니 저런오타를 수정할수 없는곳이라 댓글로 이해해 주십사 납깁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