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파트너스 수익 추천인코드

오늘은 쿠팡파트너스 수익에 대해서 알아볼가 합니다. 수익을 내기위해선 일단 실행해보는것이 먼저다 생각합니다. 그냥 달았을뿐인데 수익이 발생하는 새로운 세상을 알게 될것입니다.



쿠팡파트너스란?

먼저쿠팡 파트너스에대한 간단한 개념만 알고 갈가 합니다. 이게 몬데 수익이되냐고 묻는 사람은 없겠죠. 쿠팡이 돈을들여서 다른데 광고를 넣는게 아니라, 개인들에게 쿠팡의 제품을 홍보하게 하고 대신 그수익음의 얼마를 나놔 주겠다란 간단한 취지로 보시면 됩니다.



이미 외국에서는 아마존 등 여러 구매사이트들이 블로거 및 사이트를 가진 모든사람들에게 대신 상품을 팔게 하며 구에 따른 판매 수수료를 지급하였습니다. 쿠팡도 위와 같은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다만 수익율이 점점 줄어들고 있다는것 뿐이죠.




쿠팡파트너스 수익은 나나 경험담


처음 호기심으로 쿠팡파트너스를 달아봤습니다. 그런데 1주이이 넘도록 수익이 0원입니다. 그래서 한 3건 적고 몇달간 방치를 했는데, 어느순간 들어가서 보니 수익이 몇만원 올라와 있는것이 아닌가요. 그래서 그때부터 매일 적지는 않지만, 1-2주에 한개정도 쿠팡파트너스의 물건을 링크걸고 있습니다.



저렇게 나도모르게 수익이 나 있었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클릭을 하는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수익은 그에비해 없는날도 많네요.


고수익을 얻을려고 하는것은 아닙니다. 티스토리에 가끔살짝 올려놓는 상품글 그리고 정말 효율적일거라 생각하는 블로그는 네이버 블로그 입니다. 네이버 블로그에 링크를 달면 아래와 같이 이쁘게 나옵니다.


그러나 티스토리에서 따로 작업하지 않는이상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길죽하게 너무 보기싫고 글의 흐름도 다 깨버립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쿠팡파트너스 효율은 네이버 블로그가 좋다고 생각하네요.



이렇게 요즘 수익이 나오고 있습니다. 많지는 않지만 한달 5-10만원 글이 늘어날수록 안정적인 수익이 발생하겠지요. 쿠팡관련글이 10개 미만인데도 이런수익이 나는것에 나름 분석을 하고 있습니다.





쿠팡파트너스 추천인코드

저는 이걸 하지 않았네요. 할줄몰라서 그건아니고 귀찮아서 다른분 코드찾기 귀찮아서 그냥 햇는데, 이 추천인코드를 생각해보니 30일간 새로시작하는 사람에게 득이되는 제도이더군요. 물론 추천받는 사람도 30일간 처음시작하는 사람의 수익 때문에 득을보지만, 처음 시작하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 득을 줄가요 오히려 추천인코드 따가서 하는 사람들이 더욱더 이득일겁니다. 1%를 더 준다고 하는것 같은데 아무튼 귀차니즘으로 패스 ~

혹시나 저의 추천 코드가 필요하시면 ->AF0712604 요걸 입력하시면 됩니다. 적은 수익이라도 우리는 다 도전해서 파이프라인을 구축해야합니다. 네이버(애드포스트), 다음(애드핏), 구글(애드센스) 등등 처음 시작하는 당신 힘내세요. 이상으로  쿠팡파트너스 수익 추천인코드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