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턴led마스크 9개월 사용후기 부작용

셀리턴led마스크 9개월 사용후기 부작용


음 뭐라 말을해야할가요. 셀리턴led마스크 생각보다 시간이 지날수록 평이 좋아지진 않는것 같습니다. 이와중에 그래도 좋다고 하는 분들이 있기에 조심스럽게 제가 사용했던 9개월 솔직히 4개월정도 사용하고 처박아두다 주변에 빌려주고있는 셀리턴 led마스크 프리미엄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셀리턴led마스크 9개월 사용결과

 

일단 좋은글이 아니기에 간단하게 적을겁니다. 건강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입장에서, 거짓말을 하면 안되니깐요. 또한 아내가 아줌마들의 이거좋더라 저거좋더라 정말 우리나라 홍보효과는 아줌마 카더라통신 으로 부터 시작이란말이 맞는것 같습니다.

 

 

여느집과 마찬가지로 그당시 저희와이프도 이게 좋다카더라 요즘 led마스크가 대세라며 피부과 가서 몇번 받으면 몇십만원인데, 이런거 하나 사자라는 말에 처음에는 무시했지만, 남자들이 다들 그렇잖아요 무언가 짠해서 이왕사주는거 좋은거 사주자고 긁었던 10개월 무이자 할부, 아직도 내고 있는데 그효과가 미미해서 도로 반납해버리고 싶긴합니다.

 
 
 
셀리턴 led마스크

 

저는 협찬받은 사람도 아니고 내돈주고 정말 여기저기 알아보고 효능까지 믿고 산사람으로써, 우리가 격었던 피부트러블등등, 거기에 발마추어 나왔던 부작용 뉴스등 팩트만 말하면 돈아까워 죽겠습니다. 하하 이런분들은 사지마세요.

 

  • 큰기대를 가지지말것

  • 피부가 약한사람은 글세요.

  • 피부가 건조한사람 글세요.

  • 피부가 민감한사람 글세요.

  • led발열이 안전하다고 하지만 망막손상 뉴스?

 

이런것을 감내하고 사용할수 있는 사람이라면 제가 나서서 말리지는 않을겁니다. 처음에는 생소하게 대하는 제품이라 신기하기도하고 뭐 그랬습니다. 여자들 특성알죠 몇번써보니 좋다고 피부가 좋아진거 같다고 이것을 산것에 대한 자기 합리화. 그전에 쓴글도 있지만 저는 잘 모르겠더군요.

 

 

 

 

순수한 일반사람

 

저도 그렇고 와이프도 그렇고 순수한 일반사람입니다. 이런 사람들은 몸으로 느끼고, 눈으로 보여지는것에 뒤늦게 반응을 하게되지요. 그렇게 몇주 사용하던 와이프 얼굴에 뽀드락지 같은것들이 나기 시작합니다.

 

 

바보같은 우리는 아 ~ 이것이 피부가 한번 뒤집어지고 좋은피부가 될려고 그러는갑다 그리생각했지만 그로부터 몇일뒤 와이프 말하길, 나랑 셀리턴led마스크는 맞지 않는것 같다. 뭐 그럴수 있습니다. 제품이란것이 자신과 어울리지 않을수 있으니간요.

 

 

 

 

 

그래서 제가 그돈이 아까워서 썻습니다. 남자인 저는 피부가 두꺼워서 솔직히 뭐 좋아지는건 못느끼겠지만, 몇번 할때마다 led등 때문인지 눈이 하고나면, 그런기분 아시는지 모르겠지만 멍한 느낌 쨍하다고해야하나 그런느낌을 너무 많이 받아서 몸이 감각적으로 이건 아닌것 같아 그만하자 아까워서 사용하다 돈더든다. 그리하여 안했습니다.

 

 

셀리턴 led마스크

 

우리집 셀리턴led마스크는 뭐하고 있냐구요

 

아주 중요한 역활을 하고 있습니다. 잃어버린 내돈을 위한 사소한 복수. 주변에 led마스크 살까 고민하는 사람들이 있으면 이거 한번 최소 2주써보고 사라고 2-3주 빌려주고 있습니다. 그렇게 2주-3주 쓰고난 지인들은 귀차니즘과 별반 좋아지지 않은 피부, 또는 트러블을 경험하고 구매의욕을 없애고있습니다.

 

 

이게 아주 중요한 대목입니다. 제품은 스스로 써보고 좋은지 아닌지 결정 해야합니다. 많은 홍보비용을써서 카더라 아줌마 군단및 여러 체험단들 그분들이 쓸수 있는 글의 방향은 딱 정해져 있습니다. 그런글들이 포털에 떠돕니다. 귀얇은 저와 같은사람들은 일단 사보고 후회하겠죠.

 

 

 

 

 

셀리턴led가 사고싶었던 저희 큰누님 다행히 지르기전에 저와 만나서 우리집에 놀고 있는 프리미엄 있다고 써보고 구입하라고 맘에들면 내꺼 싸게줄게 하하. 그렇게 현재 3주이상 쓰고계신데 누나 잘쓰네 효과 봣나?

 

 

" 앗 미안 요즘 바빠서 몇번 못해봤다. 이거 도로가져가라 "

 

 

보이시나요? 처음 사고싶을땐 소유욕으로 가지고 싶지만, 막상 사고나면 저렇게 사용도 안하고 박아두는 사람들이 대다수 라는점, 저희누님은 돈이 안들었기에 몇일 사용도 안해봤지만 대다수 처음엔 신기하고 비싼 돈줬으니 1-2주 사용하고 나면 애물단지 되는거 여러분도 아시잖아요. 그경험을 믿으세요. 아직 저도 귀찮아서 누님한테 받아오진 않았지만,

 

 

저의 셀리턴led마스크 프리미엄이 해냈네요. 저희누님은 그마스크를 절대 돈주고 사지않을것입니다. 즉 부작용 그런것은 사용해봐야 알수 있는겁니다. 대다수가 부작용도 느껴보기전에 사용중단을 하는게 현실이라는것.

 

 

 

 

 

또한 반대로 led마스크 효과를 봤다는 사람들도 많은데, 그것이 다 인터넷 내용인지라 저는 내눈으로 제 주변사람들의 사용효과를 판단으로 이야기 하겠습니다. 그리고 저는 다짐합니다. 다시는 절대 호구가 되지 않을것이다. led등 그게 얼마라고 100만원이상을 주고 아무리 의료기기라지만 너무 심한거 아닌가요. 아내 사주기전에 속마음으로 했던 말입니다.

 

 

 

 

뉴스보니 어느회사 제품인지 모르겠지만 망막손상 부작용도 나오고 그렇더군요. 마루타가 되기싫어 지금 저제품은 주변 지인들 지르고 싶은사람들 직접써보고 구입하라는 용으로 쓰고있네요. 사람의 피부는 환경에 따라 다 다르다 생각합니다. 효과를 본사람, 부작용이 생긴사람 세상의 이치가 그러하죠 하지만, 정말 직접경험한 후기인지 아니면 홍보성 글인지는 스스로가 잘파악해야 되는 세상입니다.

 

 

피부과에서 비싼돈주고 피부관리 받는거 물론 사치라고 생각할수 있습니다. 그런데 여성분들 피부가꾸는게 사치인가요. 가끔 내돈주고 한번씩 피부좋아지라고 관리받는거 그 기분이 좋아서 비싼돈주고 피부맛사지 등 받는거잖아요.

 

 

 

 

 

 

 

이러한 제품들을 사기위해 자기 합리화 하지마세요. 피부관리 몇번 안받으면 저것 사서 평생 할수 있다. 그런 고민하시나요. 저는 남자라서 여자분들 심리는 잘모르지만, 나이가 들수록 아껴서 그거하고 가 아니라 그돈을 들여서 그것을 받을때 내마음이 행복하기 위해 한다 생각합니다. 

 

 

제와이프 딱 보니간 어짜피 효능이 있다고 해도 3개월 이상 쓸가요? 모르겠습니다. 그돈으로 피부관리하는곳 3개월 끈고, 보조건강식품 사먹고 하는게 피부효과에는 더 꿀인거 같은데, 마지막으로 관리받고 있다는 그 느낌이 좋잖아요.  아무튼 그렇습니다. 

 

제나름의 생각을 말을하자면, 진정성이 있는 후기들 찾아서 보세요. 거기에 답이 있을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셀리턴led마스크 9개월 사용후기 부작용포스팅을 마칩니다. 그리고 아래 기존 셀리턴 led마스크 구입후기 및 효과 내용 링크 걸어둘게요, 건강하세요.

 

 

▶ 2021년 2월 처분함

아는 지인께서 해당제품에 관심을 가지셔셔 빌려드린다고 하니, 빌려쓰기는 뭐하다 하시길래 그냥 싸게 드렸습니다. 해당제품이 아직도 고가로 팔리고 있길래 0하나 제거한 금액으로 서로 윈윈되기에 넘겼네요. 개인적으로 제대로 효과를 보지 못한제품 그래도 누군가에게는 효과가 있기를 바래봅니다.

 

 

▣ 링크 : 셀리턴 LED마스크 효과 부작용 후기 포스팅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