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형 남자 성격 버럭 외국사람의 관점은

B형 남자 성격 버럭 외국사람의 관점은


반갑습니다. 오늘은 복잡한 이야기가 아닌 혈액형 성격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주제가된 B형성격은 저희집안 대부분이 B형 성격이다 보니, 그안에서 그분들을 바라보며, 참 성격 지랄맞다 라고 생각하는 그들의 B형 특히 남자 B형 성격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가 합니다.





B형 남자 성격 바라보는 시점


솔직히 B형남자 성격 이야기 하지만, 주위를 둘러 보니 대부분 여자가 B형니네요. 그래도 아주 강력한 저희 아버지께서 확실한 B형 성격이므로, 이를 40년넘게 보아온 AB형의 남자로써, 공평하게 보편적으로 이야기 해볼가 합니다. 물론 B형들이 보았을때는 기분 나쁠수가 있습니다. 그래도 그냥 글이니 분노하지말고, 너그러히 웃으면서 그래그래 했으면 좋겠네요.





먼저 저와 밀접한 B형은 4명이 있습니다. 아버지B형, 큰누님B형, 작은누님B형, 와이프B형, 친한친구 B형등등 AB형인 저로써는 그들의 순간 분노하는 분노장애와 같은 모습에 매번 가슴이 콩닥 콩닥 합니다. 어디로 튈지 모르지는 않습니다. 뻔한데 목소리 분노가 너무 큽니다. 솔직한 심정으로 내 아이가 태어날때 B형이 아님에 감사했습니다. 진짜 입니다.






B형 남자 성격 알아보기


남.녀를 불문하고, 그들의 공통점이 있습니다. 스트레스를 덜받습니다. 아니 처음에는 엄청 스트레스 받는것처럼 난리를 치지만, 시간을 지나고 지켜보면 이미 그것에 대한 스트레스는 잊어버리고, 혼자 기분이 좋거나, 다른일에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격의 B형 도대체 정체가 무언지 알아봅니다.






인내가 부족해 보인다.(불도저)


사람 성향에 따라 다릅니다. 그러나 대체적으로 B형 성격의 남자들을 보면 성격이 불같습니다. 본인보고 왜그렇게 성격이 급하냐고 물으면, 대뜸 소리부터 지릅니다. 그리고 그들은 절대 인정하지 않습니다. 아니 자신이 불리하면 인정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이자리를 벗어나기 위한 제스쳐(마음이 없이 남에게 보이기위한 수단)일뿐 절대 인정하지 않습니다. 다음날 되면 똑같은 일에 대해 이야기하는 자신을 발견하고, 똑같이 소리지르고 인정하는 B형남자를 보게될겁니다.




적응력은 최고 그러나 허풍


제가본 B형 남자 성격은 어디서든 적응력은 상당히 좋아 보였습니다. 그에반해 B형 여자는 제눈엔 앞으로 나서는것보다 뒤에 있는걸 좋아하는것 같습니다. 그래놓고 뒤에서 호박씨 이걸 전문으로 한다 생각할 정도로 비판적이기도 하고, 갑자기 같이 호박씨를 까면, 대뜸 반전으로 그렇게 말하지 말라고 합니다. 이건뭐.



아무튼 B형남자는 어디서든 적응력은 최고 수준입니다. 처음에 그사람을 대할때 너무나도 좋습니다. 간이고 쓸개고 다 빼줄것 처럼 그러한 분위기가 연출됩니다. 하지만, 시간이 흐르고 그사람을 지속적 으로 만나게 되면, 그의말을 다들 크게 신경쓰지 않습니다. 똑같은 레퍼토리 자기무용담, 즉 허풍이 심함을 알게됩니다.






사람이 진실되다(단순 무식)


그래도 제가 B형남자를 좋아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살다보니 혈액형으로 이야기 하고자 하면 특정 혈액형중 현명한척하며, 시기, 질투의 화신인 성격들이 있습니다. 또한 대놓고 나는 그거 싫다 말하는 AB형과는 다르게 착한사람 코스프레 조곤조곤 마쳐주는 척 하면더 뒤에서 뒤통수 제대로 치는 비율이 높은 혈액형도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생각에 맏길께요. 살다보니 그혈액형중 그런사람이 많더군요. 제 주변에서는요.



아무튼 B형 남자 성격은 투박한 말투속에, 버럭하는 말속에서 어떠한 사악한 생각을 찾아낼수 없습니다. 즉 단순 무식하다는 생각만 하게 만듭니다. 앞에서 할말 다하고 욕듣지만, 뒤에서 조금만 근질어 주면 분노해서 그사람 욕하고 하지만, 마음은 말이죠. 절대 따뜻합니다.



이것을 강조하고 싶네요. 제 부모라서 그런게 아니라 제주변의 B형들을 보면, 단순하다는 생각을 참 많이 하게 됩니다. 이런이야기 하면 여기서 흥분해서 그사람 욕해주고, 그래도 그사람 좋은데 이야기하면 급하게 또 마음이 변경되서 하긴 그사람 그게 좋죠, 이런식으로 주관이 없긴 합니다.



하지만 본심은 작은 아기천사와 같은 성격이 바로 B형 남자 성격이라고 생각합니다. 적어도 당신을 가가지고 이것재고 저것재고 하는 똑똑함은 없는 사람이 B형 남자 이기에 데리고 다니는데 매우 불편하고 무식하고 그런 느낌이 들겠지만, 똑똑한척 다 배려해주는척 하는 그런 부류의 혈액형보다 어쩌면 그래서 많은 여자들이 욕을하면서도 B형남자를 좋아하는 이유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외국에서 보는B형 성격


재미로 알아보고자 했으니 간단하게 외국인들이 보는 B형성격입니다. B형 성격은 A형에 비해서 일반적으로 침착한 행동이 부족합니다. 두 유형이 연속체 역할을한다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람들은 대개 한 유형을 다른 유형보다 더 많이 기울입니다. 아래 B형특징을 나타냅니다.


  • 적응성

  • 낮은 스트레스 수준

  • 편안한 태도

  • 적응력 변경

  • 고른

  • 여유로운

  • 미루는 경향

  • 인내부족

  • 창의성


모든 사람이 위의 특성을 어느정도 경험하는 경향이 있음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B 형 성격을 가진 사람들은 이러한 성격 특성을 다른 혈액형보다 자주 나타냅니다.



즉 스트레스를 잘받지 않고, 무슨일이든 즉시 하는것보다 미루는경향이 많으며, 학생이면 지각을 잘하는 학생을 보면 될것같네요. 특이한것은 의학이나 법률 분야에서 도전적인 학위를 추구 할 가능성이 더 높다고 나와 있네요. 500명의 의학, 범률가를 대상으로 혈액형을 검사한 결과 A형이 10%인데 반해 B형이 90%를 차지 했다는것은 매우 의미 있다고 봅니다.



b형남자 성격은 엄격한 일정을 설정하거나 제한적인 목표를 세우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즉 구체적인 계획을 만들지 않는 B형들이 많기 때문에 현재 당신의 그의 여자친구라면, 당신의 단순한 B형남자친구에게 구체적인 계획과 목표를 만들어 주시기 바래봅니다. 그러면 당신의 단순한 아기천사b형은 성공할 확율이 높습니다.






B형 남자 성격에 대한 결론


어떨땐 정말 자기 뿐이 모른다고 생각할수 있지만, 어떨때 보면 한없이 여린마음을 가진 사람같습니다. 그래서 맘이 동해져서 몇일뒤 다시 안부를 전할때, 이미 그것에 대한 내용을 잊었거나 별게 아니게 만들어 버리는 즉 마음에 절대 묻어두는일이 잘없는 성격입니다.



B형남자와 같이살면 초창기에는 큰목소리와 말도안되는 투쟁심에 화가 날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가정의 테두리는 그 누구보다 남자답게 잘 지켜냅니다. 저또한 저의 아버지를 보면서, 자식으로써 아버지의 단점을 보며 왜저러시지 하지만, 단점보다 장점이 더 많은 성격 같으며, 뭐든 호통하게 때로는 째째하게 하지만 지금것 무엇을 고민하고 고심할때, 쉽게 던지시는 말같지만, 가다보면 그말에 길이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여성분들에게 드리고 싶은말은 B형남자 성격이 데리고 다니면, 꼭 사나운 범마냥 그런 느낌과 또는 강아지가 앙칼지기만한 느낌을 받을수 있겠지만, 그범도, 그강아지도 당신을 지키는데에는 그어떤 고민도 하지 않고 충성스럽게 자신을 던질것임에는 틀림없습니다. 그러니 잘 길들여서 사탕도주고 혼도내고 한다면, 꽤 괜찮은 성격이 아닐까 합니다. 이상으로 B형 남자 성격 버럭 외국사람의 관점은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