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대로 말하는대로 인생은 변한다

생각대로 말하는대로 인생은 변한다


살아가다보면, 점차적로 꿈과 현실을 구분하게 된다. 아무리 좋은 말로 포장할려고 하지만, 결국 돈벌기위해 또는 무엇을 해내기 위해 좌절하고, 하고싶은걸 포기하게 된다. 이것이 현실이라고 이야기 하지만, 우리가 잊지 말아야 할것이 있다. 좋은기운은 내가 생각대로, 말하는대로, 꿈꾸는대로 이어져 나가게 된다. 이것이 진실인것 같다.





생각대로(생각한대로)


머릿속이 복잡하다. 살아가면서 이런 저런 생각이 너무 많다. 부정적생각, 불안한생각, 보편적으로 좋은생각보다 부정적이고 좋지 못한 생각이 앞선다. 아마도 그렇게 교육을 받고, 그렇게 주변에서 압박을주다보니 자신도 모르게 좋은생각보다는 부정적인 생각이 앞서는것 일수도 있다.



그러나 우리의 생각은 곧 나의 미래이다. 장기간적으로 꿈꿔라, 저집에 살것이다. 좋은차를 가질것이다. 좋은 사람을 만날것이다. 나는 행복할것이다. 이러한 생각을 자주 해주었으면 좋겠다. 그 기운이 당신을 그렇게 만들게 만들어 줄것이다. 그리고 내자신이 살아가야할 정당한 이유와 노력해야할 근거자료를 주는것이다. 돈은 들지 않는다. 그냥 생각한대로 내스스로 나를 이끌뿐이다.



말하는대로


주변을 둘러보라, 말을 정말 예쁘게 하는 사람들이 있다. 누군가는 무슨말에도 부정적으로 하는 사람이 있는 반면, 말 하나 하나 힘이 돼어주는 사람 또한 있다. 그런사람 옆으로 가라. 부정적으로 이야기 하는 사람을 멀리해라.


긍정적인 사람을 만나야, 나또한 긍정적으로 이야기하고 할수 있다, 그거 좋은데, 한번 해볼까, 내가 도와줄게, 등등의 긍정적 이미지가 스스로에게 아주 훌륭한 스승이된다. 


"두 사람의 가장큰 차이는 직접해보는 긍정적인 사람과, 그거별로야 라며 하지 않는 부정적인 사람"


이러한 시작점의 차이가, 그사람의 삶과 인생을 변화하게 하는 척도가 된다. 시도해 보지도 않는데 어떻게 이루어 낼수가 있겠는가? 시도조차 안하는데 이룰게 없는 삶은 언제나 뒤에서 호박씨나 까는 삶이다. 당당히 앞에 나서서 한번 해볼까? 그러한 삶을 살아야 한다.





꿈꾸는 대로


모든 사람들은 꿈이 있다. 아니 한때는 있었다. 커가면서, 또는 가장이 되면서, 경제적 뒷받침을 해야해서, 여러 핑계가 존재한다. 아니 핑계란 말보다, 현실이란 "벽"이 더 옳은 말인것 같다. 왜냐하면 정말 열심히 살고 있는데, 뜻대로 안되고 점점 어깨가 쳐지며, 스스로를 작은 벽에 가두기 때문이다.


"당신은 당신이 생각하는것 만큼 약한사람이 아니다, 당신은 당신만 모르지 강한 사람이다"


스스로가 작은 벽에 자신을 가두지 말자, 어깨를 펴라 그리고 꿈꾸는데 돈이 들어가는건 아니잖는가? 꿈을꿔야 비상할수 있다. 비상하는데 필요한건 당신의 꿈이라는 에너지다. 지금이라도 꿈을 꾸어라. 그리고 좋은생각을 하며, 긍정적인 말을 하자. 그러면 이루어 지지 않을까?




괜시리 오늘 이런글을 적게 됩니다. 말하는대로, 생각한대로, 꿈꾸는대로 우리의 삶이 변화 한다는걸 뒤늦게 이제는 알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생각대로 말하는대로 인생은 변한다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