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의 문자 주의보 저주 풀기

여러분 갑자기 행운의 쪽지를 문자로 받아보셨는지요. 그것도 아들놈에게 생전 문자하나 없었는데 떡하니 보내온 문자 내용. 바로 아래에서 행운의 문자 주의보 저주 풀기 내용을 이야기 해드릴게요.


행운의 쪽지 문자


오늘도 하루 하루 쳇바퀴 돌듯 일과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문자하나가 "딱" 최근 자주오는 안전문자 이거나, 114 문자 이겠지 하고 대수롭지 않게 휴대폰을 봤지요. 그런데 어라! 몇달전 처음으로 휴대폰을 사준 초딩 아들놈에게서 문자하나 왔습니다. 그래서 얼른 내용을 봤지요. 그랬더니, 제길 쓴.. 이게 모야!





예전에 저도 어릴때 이런게 유행했습니다. 네덜란드에서 보냈다느니 지구를 10바퀴, 그런데 지금은 하버드 대학에 입증된 사실이라고. 음! 아가야 밥은 먹고 다니니, 아무튼 갑자기 이자식 이거뭐야 하며 바로 문자로 "임마" 이렇게 말을 하고보니,





아하 내 아들도 얼마나 많은 고민을 하고 보냈을까? 지 살고자 보내야하는 10명중 애비도 포함시켜 보내는 이 배반적인 행동을 하기까지 얼마나 고심했을까? 그까지 생각이 들다 보니 이 저주를 내손으로 풀어줘야 될것 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하여 승민이아빠는 저주풀기에 돌입했습니다.




▣ 문자로 저주를 풀어주다.




평소같으면 이놈시끼 했을텐데, 잠시 생각해보니 아이의 순수함이 너무 재밋는거에요. 그래서 녀석의 걱정꺼리를 덜어주기 위해 먼저 글로 적었다가, 이녀석이 대답이 없길래 좀더 정성스럽게 적어야하나 다시 컴퓨터에 글을적고 사진찍어 보내줬는데, 이자식이 대답이 없네요.





▣ 집에와서 이야기를 들어보니


아이에게 이문자가 뭐냐고 집에와서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어떤 누나가 자기한테 보냈는데, 그누나는 또 누구한테 받고, 그래서 자기도 아는 사람들에게 다 보냈다고, 그래서 물었습니다.



혹시너, 아빠한테 보낼때 아무런 고민없이 그냥 보냈니?


"아들" - 어, 10명한테 보내면 살수있데, 아빠도 보내.

"나" - 임마! 그게 지금 문제가 아니잖아, 너는어떻게 아빠를 ~~



마지막으로 묻자 아들, 혹시 너 할아버지, 할머니한테도 보냈어?


"아들" - 어, 당연하지, 아니면 10명한테 어떻게 보내, 친구들한테 보내면 화낸다 말이야. 그래서 외할머니, 외할아버지, 고모, 외삼촌 다 보냈어. 그래서 난 살아 아빠도 얼릉 10명한테 보내.




행운의 문자 주의보 결론


자식새끼 다 필요없는거 같아요. 나는 이녀석이 어린나이에 사랑하는 아빠한테 이런글 보낼때 얼마나 많은 고민과 고뇌를 가지고 보냈을까, 그런생각으로 아이의 부담감을 풀어 주고자 저주 풀어준다고 저런거나 작성해서 보냈는데. 





내맘 같지가 않네요. 그래도 나름 아이의 문자를 받고, 그어이없음에, 빵터진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오늘도 건강하시고, 저런 문자 누군가의 장난인거 다들 아시죠. 깊게 생각하지 마세요. 그리고 저런문자가 오면 사랑해라고 저주를 풀어주세요. 애들이 믿거나 말거나 이상으로 행운의 문자 주의보 저주 풀기 일상글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