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스타일러 오브제 3벌 5벌 선택 문제

LG 스타일러 오브제 3벌 5벌 선택 문제


전자 제품을 구매하게 되면 대체적으로 용량이 큰 것을 선호하게 됩니다. 저 또한 지금 것 제품을 구매할 때 용량을 큰 것을 늘 구매를 했기에 LG 스타일러 오브제 역시 3벌보다는 5벌을 사고자 생각했지만, 실제로 제품을 보고 난 후, 여러 가지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LG 스타일러 오브제 3, 5벌 선택

 

일단 스타일러를 보러 갔을때 삼성과 LG 제품이 있었지만 역시나 삼성 스타일러는 눈에도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디자인은 두 회사다 예쁘지만, LG 스타일러 오브제만큼, 오브제라는 명성을 삼성에서는 따라올 수가 없었습니다.

 

처음 오브제 5벌을 구입할려고 진열되어 있는 5벌을 봤습니다. 전기가 들어와 있지 않아서 그런지, 그냥 심플하게 느껴지지 않는 큰 직사각형의 요즘 나오는 냉장고 두쪽 중 한쪽 정도의 크기 정도 이렇게 비유하면 될 것 같습니다.

 

이미 색상은 기존에 구입한 오브제 청소기와 동일한, 진한 녹색 색상을 염두해 두었으며 제가 넣고자 하는 자리는 아래 사진에 나와 있는 바로 그 자리입니다. 충분히 LG 스타일러 오브제 5벌이 들어가지만, 3벌을 보고 난 후 생각을 바꾸었습니다.

 

LG-스타일러-오브제
스타일러 놓을자리

 

5열을 넣으면 꽉차게 되는 자리 지만 3벌을 넣으면 약간의 여백의 미가 느껴지며 더욱더 예쁜 이미지가 연상이 됩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3벌을 넣을까 했지만, 용량 때문에 5벌을 확정을 했지요.

 

그렇게 상품이 진열되어진 제품을 보고, 넓고 투박한 5벌 보다, 심플한 3벌이 더욱더 예뻐 보입니다. 3벌은 꼭 스탠드 에어컨과 비슷한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어디든 놓아도 심플한 사이즈 때문에 다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 가격 차이

 

제가 원하는 색상의 3벌과 5벌의 가격 차이는 아래와 같이 대략적으로 30만원 정도의 금액이 차이가 나며, 기능 성능은 모두 똑같기 때문에 오로지 용량의 차이만을 선택하면 됩니다.

 

  • LG 스타일러 오브제 미스터그린 3벌 130 중후반-140만 원
  • LG 스타일러 오브제 미스터 그린 5벌 160 초중반-170만 원

 

 

지금 여러분들도 고민하는 게 그거 하나 일 겁니다. 용량? 용량의 차이 말고는 다른 차이가 전혀 없기 때문에 혹시나 기능적인 차이가 있느냐? 그것도 아닙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선택해야 하는 것은 크기와 용량만 생각하면 됩니다.

 

 

 

스타일러 용량, 규격, 디자인

 

제가 LG 오브제 제품을 좋아하는 이유는 오브제라고 브랜드 이미지가 나오기 전 같은 제품인데도, 색상의 차이로 30만 원 정도 더비 싸게 판매되는 제품들이 있었습니다.

 

그 대표적인 제품 중 하나가 LG 공기청정기 퓨리 케어인데요, 같은 성능인데도 불과하고, 흔한 흰색이 아닌 실버와 붉은 금색 느낌이 나는 그 색상 때문에 100만 원대 초반 제품을 30만 원이나 더주고 150만원대에 구매를 했습니다.

 

과연 저는 30만원이나 더 주고산 그제품을 현재 후회하고 있을까요? 전혀 아닙니다. 그만큼 예쁘고 내마음에 들었기 때문에, 30만원을 더주고 샀지만, 만족하고 사용하는 게 아닐까요. 사진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LG-오브제-공기청정기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사람마다 취향은 다릅니다. 그러나 고급스럽다 느끼는 것은 비슷합니다. 제조사들은 그것을 알기에 마케팅 전략으로 더욱더 비싸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냉장고는 용량이 크면 클수록 기능이 많으면 많을수록 비싸게 판매가 됩니다. 왜냐 냉장고는 늘 전기가 들어와 있어야 하고, 언제든 싱싱한 음식을 보관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가정 주부 시라면 이왕 살 것 용량이 큰 것을 좋아합니다.

 

이러한 취지로 LG 제품 오브제를 일반 제품보다 30만 원가량 더 주고 사지만 그만한 만족감이 있기 때문에 LG 스타일러 구매 시 오브제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다만 냉장고와 다르게 용량은 정말 많은 고민을 하게 되었습니다.

 

 

▣ 용량이 커야 할까

 

냉장고와 같은 용도가 아닙니다. 그냥 필요할 때마다 전원을 켜고 사용하면 되는 제품입니다. 그런데 굳이 한꺼번에 한번 돌리기 위해 큰 용량을 산다, 물론 가족 식구가 4-5인 이상이라면 투박해도 큰 것을 사는 것이 좋다 생각합니다.

 

그러나 신혼부부이거나, 3인 식구라면 굳이 5벌을 사야 할 이유를 못 느끼 겠네요. 용량이 부족하면 한 번 더 돌리면 됩니다, 그리고 저는 이번에 사지만, 이미 누이들은 모두 5벌을 가지고 있는데, 5벌을 한꺼번에 돌려야 할 때 보다 1-2벌 때문에 돌리는 경우가 더 많다고 합니다.

 

자 생각해 봅시다, 5벌이 좋다고 이야기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습니다. 그런데 맨 아래 글귀를 보니깐 해당 내용은 업체로부터 상품을 제공받아 어쩌고 저쩌고 적어 놓은 글들이 정말 많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이런 글은 이미 장점과 단점을 전혀 나타낼 수 없는 포스팅이라고 생각합니다. 대가를 받고 적는 글에 어찌 형편성이 존재를 할까요? 최근 5벌에 대한 좋은 평판의 글들이 많습니다. 저도 혹했고요, 3인 식구인데도 용량이 큰 게 좋은가 보다 5벌을 구매할까 했으니 간요.

 

우리 하나만 알고 가자고요, 요즘 시대가 큰 것을 좋아하는 시대인가요? 같은 성능을 가지고 있다면 작은 것이 더 비싼 시대가 아닌가요? 또한 투박함 보다 디자인 적으로 심플한 모양을 더 선호하기 때문에 오브제와 같은 디자인 색상이 이쁜 것을 프리미엄으로 30만 원 더 주고 사는 것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즉 가족이 많은 집이 아닌 이상 굳이 5벌을 선택해야 할 이유가 있을까요? 제가 하고픈 말이 그겁니다. 와이프는 용량이 큰 게 좋다고 하던데, 인터넷으로 블로그 보면 전부 그렇게 이야기를 한다고 합니다.

 

그럴 거면 왜 오브제를 사야 하지? 왜 디자인 이쁜것에 돈을더 투자하면서 까지 사야하지? 투박한 큰 용량을 사야 한다면, 디자인을 생각하지 않는다면 굳이 오브제를 선택하지 않고 일반 LG 스타일러 5벌을 구입하면 될 것 아닌가?

 

사람마다 생각이 다릅니다. 저는 작은 디자인 차이와 색상 때문에 같은 성능 제품을 30만 원이나 더 주고 예전부터 구입해 오던 사람입니다. 그러나 이번 LG 스타일러 오브제 3벌 5벌의 차이는 용량 때문이라면 몰라도, 굳이 5벌을 사야 할 이유가 있을까요?

 

  • LG 스타일러 오브제 3벌이 더 심플하고 예뻐요, 그러한 디자인의 장점 때문에 오브제란 프리미엄이 들어가는 게 아닐까 저는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용량의 차이? 이거 내 장고 아닙니다, 2번 돌리면 됩니다.

 

과연 얼마나 많이 스타일러를 사용할까요? 스타일러는 만능이 아닙니다, 다리미로 다려야 할 건 다려야 하고, 세탁소에 맡길 건 맡겨야 합니다. 이거 돌린다고 전기세 많이 나오는 것도 아닙니다.

 

한번 돌릴 거 2번 돌려주면 됩니다, 그러나 집안의 심플한 분위기 디자인은 확실히 5벌 보다는 3벌이 개인적으로 더 이뻐 보이네요, 물론 열었을 때는 5벌이 더 있어 보이지만, 열어두고 사용하는 제품이 아니기에 효율성보다는 디자인을 생각하는 사람이라서 우리가 오브제를 선택하는 게 아닐까요?

 

 

LG-냉장고
냉장고는 용량

▣ 타인에 말에 휘둘리지 마세요

 

제가 아내에게 해주고픈 말입니다. 내가 효율성을 원해서 구매하는 제품이라면 오브제는 어울리지 않습니다, 그러나 디자인과 세련됨 예쁜 것을 원해서 같은 제품을 돈을 더 주고 사는 사람이라면, 충분히 심플함과, 용량, 투박함 이런 것을 한 번쯤 생각해 봐야 할 것 같네요.

 

냉장고와 같이 용량이 커야 되는 제품이 아니고, 가끔 한 번씩 사용하는 편리성을 위한 제품이라는 것과, 용량이 부족해서 1번 사용하는 것과 2번 사용하는 것의 불편함? 반대로 그때그때 사용하면 되는데, 5벌 모으기 위해 옷을 모아 사용할 때의 불편함?

 

이 모든 것의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저는 무조건 오브제 제품이라면, 예쁜 거죠, 성능도 같은데, 또한 스타일러는 편리성도 있지만 어디든 다 잘 어울리는 디자인 그 끝은 심플함입니다. 제 글을 보고 혹시나 용량 때문에 고민하고 계시는 분이 있다면, 용량에 대한 불편함 때문이라면 2번 돌리면 돼지만,

 

 

"심플한 디자인은 큰 용량을 사고 나면 다시는 돌아올 수 없는 선택이 됩니다, 이점 기억하시길"

 

 

어떻게 LG 스타일러 오브제 3벌 5벌 구입 전에 선택하는데 도움이 되시나요? 저는 그렇습니다, 우리가 오브제를 선택한 이유는 심플한 디자인 때문입니다, 3일 뒤 스타일러가 오게 되면 사진의 빈자리 위치에 넣어놓고 다시 한번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LG 스타일러 오브제 3벌 5벌 선택 문제 포스팅을 마칩니다.

 

 

LG청소기 코드제로 AO9571 사용후기

 

LG청소기 코드제로 AO9571 사용후기

저는 제3자의 입장에서 아내가 제발 이제는 유선 청소기가 아닌 무선청소기로 방청소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LG청소기 코드제로 AO9571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처음 써본 아내는 이걸 이렇게 비싼

bluelsm.com

 

lg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AS309DPA 색상 추천 후기

 

lg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AS309DPA 색상 추천 후기

안녕하세요. 미세먼지로 인해서 이렇게 살면 안되겠다 생각하여 lg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AS309DPA(로맨틱로즈) 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공기청정기 추천을 찾아보니 대략적으로 많은 분들이 만족

bluelsm.com

 

 

▣ 사용 후기 팩트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