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북구 자전거 의류 용품점 NSR 추천

울산 북구 자전거 의류 용품점 NSR 추천


가만히 있어도 살이찌고 있어, 운동을 시작하기위해 18년동안 함께해온 자전거를 손을 보고 필요한 자전거 의류 용품을 사기위해 울산에서 폭풍 검색을 하고나서 찾게된 울산 북구 자전거 의류 용품점 NSR 기대이상의 자전거 용품들이 가득차 있었습니다.

 

울산 자전거 의류
NSR

울산 자전거의류 판매하는곳

 

오래된 자전거를 수리하고 막상 탈려고 하니간, 그래도 한때나마 뽀대에 죽고 살기 하던 젊은시절이 떠오르고, 오래된 자전거지만 그냥 막타기엔 일반 반바지에 티셔츠 하나 입고타면 강변에 배 큼직하게 나온 아저씨들과 판박이가 되는것 같아, 의류를 조금 사기위해 인터넷을 찾아보고 갔습니다.

 

 

도착한 울산 북구에 있는 NSR 자전거 전문 의류 용품 판매점은 주차할만한 곳도 있고, 나름 쇼핑하기에는 쾌적한 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시다 싶이 주차할때 없으면 정말 힘들잖아요, 주차 공간만 있어도 합격이라 생각합니다.

 

 

▣ 자전거 탈때 필요한 것들

  • 자전거 헬멧(필수)
  • 자전거 져지, 바지 등
  • 고글(있으면 뽀대나고 좋음)
  • 장갑, 두건
  • 자전거 후레쉬
  • 휴대폰 거치대 또는 가방
  • 물통

 

요정도만 있으면 어느정도 준비가 된것 같다. 하나하나 다 챙겨다 보면 호주머니는 얇은데 살것은 정말 많아지니, 정확하게 자신이 살것만 생각하고 용품점에는 들어가야 한다. 충동 구매는 절대 하지마세요.

 

자전거 헬멧
헬멧 자세히 보면 가격보임

▣ 헬멧은 꼭 써보고 구입하기

 

자전거를 타시는 분들중 헬멧을 쓰고나서 거울을 봤을때 버섯 모양의 두상을 본다면 충격일 겁니다. 그러므로 꼭 써보고 자신과 맞는 제품의 헬멧을 구입하세요. 아마도 그런 예쁜 헬멧은 가격이 조금나가 겠지만, 자전거는 업그레이로 바꾸어도 헬멧과 의류는 오랜시간 나와 함께 합니다.

 

중복 투자를 막기위해서, 헬멧은 될수있으면 좋은 제품으로 구매하시고, 의류도 솔직히 가격이 조금 나가는것이 어쨋든 핏이 좋습니다. 이유 불문하고 비싼게 좋긴 하더군요.

 

 

자전거 헬멧 홍진 퓨리온 2.0 추천

아이들이 타는 자전거가 아니라 취미 생활로 자전거를 탈때 가장 중요한것중 하나가 약간의 뽀대이다. 이러한 멋스러움을 내는데 중요한 포인트가 되는것은 바로 헬멧인데, 버섯모양 처럼 우뚝

naverdog.com

 

자전거 슈즈
자전거 슈즈

 

자전거 의류 용품점 NSR 추천

 

저는 이가게를 처음 가봤고, 다양한 헬멧이 있어서 제 머리에 맞는 제품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져지 또한 생각보다 예쁜 제품들이 많아서 입어보고 구입하고, 이것저것 서비스도 받았습니다.

 

 

온라인과 다르게 오프라인은 막 퍼준다는 겁니다. 물론 적정선에 한해서 겠지만, 해당 제품점은 헬멧도 인테넷과 같은 정가로 판매하고 인터넷을 검색하고 구입할수 있어 좋았습니다.

 

 

▣ 제가 구입한 제품

상의 져지
상의
NSR 상의 져지
상의

입고 찍을려고 했으나, 예쁜옷이 망쳐지는것을 방지하기 위해 그냥 뜯어서 올려 봅니다. 위에 져지는 원단이 좋아 더운날에도 잘입어 질것 같네요. 반바지를 살려고 했지만, 다리가 짧아보여서 그냥 살빼게 긴바지를 구매했습니다.

 

 

자전거 하이
자전거 하이
자전거 장갑자전거 두건
장갑 두건

 

자전거 고글도 여기에서 파는데, 저는 눈이 나빠서 안경점에서 구입하게 되었네요. 울산에는 자전거 용품점과 의류등이 윗지방 만큼 활성화가 안된것 같은데, 그나마 NSR과 같은 자전거 전문점이 있어 필요한것들을 두루 입어보고 써보고 구입할수 있었네요.

 

NSR 용품점
울산 NSR

 

참고로 저는 이곳과 아무런 관계도 없다는것을 이야기 드리며,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가격대가 나오도록 찍었습니다. 다음번에 클릿슈즈를 사야하는데, 이렇게 사진으로 올려두면 가격과 디자인을 알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제가 갔을때는 여성분이 있었는데, 친절하게 설명해주고, 장단점과 특히 헬멧을 선택할때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정찰제로 판매하는 곳이기에 인터넷과 비교하지 않아도 됩니다. 아무튼 저는 마음에 쏙든 가게였기 때문에, 시간내서 글을 써봅니다.

 

 

위치는 울산 북구 신선도원점 맞은편에 있으며, 주차공간이 있어 편리 했습니다. 아무쪼록 저는 젊을때 잔차에 관심이 많았는데 이제서야 18년된 자전거를 끄집어내서 타지만, 그때고 지금이고 변하지 않는것은 , 운동은 일단 장비가 제대로 갖추어져야 할맛이 난다는 것입니다. 이상으로 울산 북구 자전거 의류 용품점 NSR추천 포스팅을 마칩니다.

 

 

▣ 건강 상식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