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몸 고름주머니 염증 빠른치료가 금전적 이득

잇몸 고름주머니 염증 빠른치료가 금전적 이득


안녕하세요. 흡연을 하시는 분이라면 많은 분들이 잇몸 고름주머니를 경험하셨을 텐데요. 이러한 증상이 나오는데 그냥 방치한다면 어떻게 되나 경험자로써, 빼내고 임플란트 하였습니다. 잇몸 고름의 원인에 대해서 알아보고 이것저것 이야기 해봅니다.






잇몸 고름주머니 원인


뭐든 사람은 경험에서 나옵니다. 저는 이빨을 해넣은지 (크라운으로 덮어씌움) 3년도 안되었는데 그주의로 염증이 생겨서 잇몸을 뚫다말고 보기싫게 부풀어 올라있었습니다. 괜찮겠지하고 자고일어나면 또 부푸름이 내려가 있어서 괜찮네 했는데 이게 계속 반복되요.






반복되다보니 그럴려니 하고 있다가 머리가 자주 아파서 혹시나 해서 치과를 찻았습니다. 물어보니 염증이 위에 있던 뼈를 깍고, 코와 이빨중간의 상동이라고 해야하나 그쪽 판막까지 뚫으면 축농증으로 고생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는 바로 발취를 합니다. 임플란트 하는데 6개월 걸리더군요.



만약 빠르게 칫과를 찾아와서 잇몸주변에 고름이 지나갈수 있는 통로를 만들고 적절한 치료를 하였다면 저는 이빨을 발취하는 일이 없었을겁니다. 뭐 흡연을 하지 않았다면 더욱더 이런일이 생기지 않았을거지만요.







잇몸에서 생긴 고름은 중증 정도의 치은염 또는 잇몸 - 치열 궁의 염증을 나타냅니다.  Pus는 잇몸에 치과 용 목을 누를 때 나타납니다. 상황을 과소 평가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며, 문제는 가능한 한 빨리 치과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농양은 뼈 조직의 치아 우물 턱에 퍼지며, 치료되지 않은 농양의 치아는 여전히 위험합니다. 예방은 적절한 치과 위생, 특히 플라크와 치석의 제거입니다. 



 잇몸의 궤양이 생기면 치과 의사는 먼저 잇몸으로부터 고름을 없애고 잇몸이 박테리아를 제거하는 자원을 추천합니다. 치과 위생사를 방문하는 것이 적절합니다. 치과 위생사는 치아를 닦아서 치석과 타르타르가 생기지 않도록하고, 칫솔과 치간 칫솔을 추천합니다. 흡연자의 경우 역기능 위험이 유의하게 증가합니다.




금연은 이러한 성가신 문제를 예방하는 중요한 단계 중 하나입니다.





예방하기


병에 걸린 잇몸이 있으면 치아를 닦을 때 잇몸에 흘릴 확률이 높습니다. 치실을 사용하거나 이쑤시개를 사용할 때 피가 나올 수도 있습니다. 잇몸이 자주 흘러 나오거나 잇몸이 자주 출혈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잇몸 질환의 징후 일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치은염입니다. 본질적으로 잇몸에는 감염이 있습니다. 그들은 적절한 청결 부족으로 인해 플라크에 자극을받습니다. 치매는 음식을 먹거나 무언가를 마실 때 발생하며 설탕은 치아에 해로운 산을 방출합니다.



치은염은 치주염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잇몸이 약해지고 치아의 뿌리가 드러날 때 발생합니다. 치료를하지 않으면 잇몸이 더 멀어지고 치아가 느슨해 지거나 빠질 수 있습니다. 





잇몸 질환을 예방하고 치료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구강 위생 습관을 연습하는 것입니다. 치은염은 뒤집을 수 있습니다. 하루에 두 번 닦고 치실을 확인하여 자신의 역할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American Dental Association 은 불소를 함유 한 치약으로 양치질을 권장 합니다. 치은염을 예방하는 또 다른 효과적인 방법은 치과에 자주 방문하는 것입니다. 치과 위생사는 특별한 도구를 사용하여 전문적인 청소를 할 수 있습니다. 이 도구는 치아에 축적 된 치석 및 기타 입자를 효과적으로 제거 할 수 있습니다. 6 개월에 한 번 이상 치과 의사를 방문하거나 잇몸 질환의 특정 위험 요소가있는 경우 더 자주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흡연자라면 담배를 피우지 않는것만으로도 당신의 치아를 훨씬더 효율적으로 관리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잇몸 고름주머니 염증 빠른치료가 금전적 이득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