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쿠어 강아지 구충제 암치료 소문

파나쿠어 강아지 구충제 암치료 소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항간에 떠도는 소문으로 강아지들이 먹어야 하는 파나쿠어 구충제가 국내에서 사라지고 있습니다. 누군가는 사재기를 하고 있다는 이야기 까지 정말 말이 말을 만든다고 생각이 드네요.




파나쿠어가 무엇인가


Panacur 는 활성 성분 인 펜 벤다 졸을 함유 한 구강 탈모 약의 브랜드 이름입니다. 개, 고양이, 말 및 가축을 포함한 가축의 내부 기생충을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개에서 Panacur은 가장 자주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십이지장충 , 회충 은 Panacur이에 효과가 아니라는 것을주의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촌충 (Taenia), 및 편충 감염을 Dipylidium의 촌충.





이 웜 외에도 Panacur ( fenbendazole )는 유럽 에서 개에서 Giardia 를 치료하도록 승인되었으며 미국에서 때때로 Giardia 감염 을 치료하기 위해 오프라 벨로 사용됩니다. 또한 폐충 감염 에 대항 하기 위해 라벨을 벗어난 경우도 있습니다.


즉 강아지 구충제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런데 왜 이런약이 잇슈가 되어서 품귀현상이 생기나 볼게요.





파나쿠어 품귀현상


그이유는 미국에서부터 입니다. 미국의 어떤 폐암말기 환자가 파나쿠어에 들어있는 성분으로 치료되었다는 소문이 전세계로 퍼지고 있습니다. 가족중에 암환자가 있으면, 지푸라기라도 잡아보자는 심정으로 아마 이런 소문에 민감하게 대응 할것입니다.





그래서 더 가슴이 아픕니다. 미국의 그분이 파나쿠어 구충제에 있는 성분을 먹고 나았다고 하는데, 사람마다 특징이 다르잖아요 또한 다른 문제점도 나올수 있으니. 괜히 아무것도 하고 있지 않다는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그약을 사고 있는 그분들을 생각하면 마음이 아픕니다.





이런 상황에 비싼 가격으로 중고거래 하는 사람, 한몫 잡을려고 하는사람 참 별에별 인간들이 다 있습니다. 일단 아직 확실하지 않은 내용이니 지켜봐야 할것 같네요. 다만 이번일처럼 확실하지도 않은데 품귀현상이 생기면서, 우리의 강아지들이 먹어야할 약들이 비싼가격 또는 품귀현상으로 찾기 힘들어지는건 아닌지 걱정이 됩니다.




이상으로 파나쿠어 강아지 구충제 암치료 소문 포스팅을 마칠가 합니다 아차 그리고 강아지 구충제를 살려면 해외직구 펫버킷 알아보세요 아래 블로그 링크 해놓을게요.


강아지 심장사상충약 및 약품 해외직구 방법 https://bluelsm.com/659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