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샐러드 쿠팡프레쉬 정기배송 가격 비교

포켓샐러드 쿠팡프레쉬 정기배송 가격 비교


요즘 건강을 위해 많은 분들이 샐러드를 드시고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사람부터, 혈관의 기름기를 제거하기 위해 먹는분까지, 다양합니다. 최근 먹기 좋은 포켓샐러드와 쿠팡에서 하는 쿠팡프레쉬 샐러드 정기배송 가격, 어떤것이 더 효율적 일지 개인적인 견해를 적어봅니다.



샐러드를 먹어야 하는 이유


야채가 우리몸에 좋다는건 누구나다 알고있다. 그런데 챙겨주지 않으면 잘먹기 힘들다. 다이어트를 하는게 아니라면 굳이 그것을 씻고 다듬어 먹을 이유가 없다. 맛있는 고기를 먹으면 모를까? 그런데도 샐러드를 먹어야 하는이유는 아래와 같다.





야채 샐러드를 자주 먹는다면, 특히 샐러드에 생 야채가 포함 된 경우 강력한 산화 방지제 ( 비타민 C 와 E, 엽산 , 리코펜, 알파-및 베타-카로틴) 의 혈중 농도 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산화 방지제는 자유 라디칼이라고 불리는 유해한 분자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물질입니다.



과일과 채소가 풍부한 식단을 가진 사람들은 머리와 목의 암 발병 위험이 낮을 수 있습니다. 특히 보호되는 음식에는 콩과 완두콩, 끈 콩, 후추, 토마토, 당근, 사과, 천도 복숭아, 복숭아, 자두, 배 및 딸기가 포함됩니다. 또한 콜레스테롤 수치 및 변비 방지에 도움이 된다. 물론 다이어트는 당연한 결과이기도 하고 말이다.




포켓 샐러드 VS 쿠팡프레쉬 샐러드


개인적으로 정말 많은 고민을 하게 되었다. 포캣 샐러드냐 아니면 쿠팡프레쉬의 샐러드냐, 안의 내용을 보면 포켓 샐러드가 좋아 보이기도 하고, 그런데 쿠팡프레쉬 샐러드는 좀더 신선하게 먹을수 있을것 같았다. 이 두가지를 두고 고민 하시는분은 다음과 같은 생각을 정리할 필요가 있다.



샐러드를 먹는 이유

  • 의 건강을 위해 먹게 되었다.

  • 간편하게 먹기 위해

  • 내가 먹고싶은 맛있는 종류

  • 그런데 매일 매일 먹을수 없는건가?

  • 그러면 좀더 신선한것으로 골라야 하는데..



보시다 싶이 포켓 샐러드를 간편하게 먹을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단점은 4주배송으로 하면 1주일에 3개 또는 5개를 가져다 준다. 한달 20개 기준 8-10만원 인데 매일 매일 배송을 해주는 것이 아니라 1주일에 1번 한꺼번에 가져다 준다. 여기서 우리는 이런 생각을 하게된다. 신선한거 먹고 싶은데..



그래서 나는 매일 매일 먹기 위해 쿠팡프레쉬를 찾았다. 앗 여기 내가 먹고 싶은것이 있다. 그렇게 9천원짜리 1+1을 선택했는데, 어라 최소 15,000원이 되어야 아침에 배송이 된다고 한다. 여기서 또 문제가 생겼다. 결국 이것또한 한번 배송에 3-4팩이 되어야 받아 먹을수 있다는것.




가격 효율성

결국 포켓샐러드나 쿠팡프레쉬 샐러드나 매일 매일 배송받아 먹기는 힘든것으로 판단되었다. 그리하여 두 종류의 가성비를 생각해봤다. 물론 포켓샐러드는 현재 시켜 먹어보진 않았다. 다만 가격면으로 쿠팡프레쉬를 1만5천원 ~ 1만 7천원 잡으니 4개의 샐러드를 1주일에 배송받아 먹을수 있다.



결국 금액적 효율이 그때 그때 신선한 제품을 먹을수 있는 쿠팡프레쉬가 포켓샐러드보다 가격적인면에서 좀더 가성비가 있는것으로 판단되어 나는 쿠팡프레쉬에서 1만5천원 기준 4가지 1+1한종류, 1+1 한종류 이렇게 4팩을 주문하여 먹고 있다. 보통 첫날, 둘쨋날이면 다먹는다. 왜냐하면 맛있기 때문이다. 뜬금없이 먹지도 않던 포켓샐러드종류를 주문하게 된 이유는 내몸에 지방이 너무 많은것 같아 콜레스테롤 수치를 내려보고자 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아프고 난후 좋은약 먹는것보다, 아프기전에 내몸에 좀더 좋은걸 주는게 현명하다 생각되는 요즘이다. 이상으로 포켓샐러드 쿠팡프레쉬 정기배송 가격 비교 포스팅을 마칩니다. 건강은 지켜야 하는거라 생각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