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삼겹살 맛집 돈바베큐 추천

울산 삼겹살 맛집 돈바베큐 추천

개인적으로 사람 많은 곳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이곳 울산 삼겹살 맛집 돈바베큐는 일요일날 정말 추천드립니다. 특히 아이들이 있는 부모님들 놀이방 시설 충분하게 넓어서 아이들끼리 잘 놀수있은이 걱정 안하셔도 될것 같네요. 제가 이곳 삼겹살 맛집 돈바베큐를 추천하는 이유 소개해봅니다.

 

울산 삼겹살 맛집

울산 삼겹살 맛집

 

먼저 저는 이곳과 전혀 무관한 사람이며, 나름 고깃집을 1.2층 오래 운영하신 아버지 아래서 학교 다녀온 후 불판 닦아주면 용돈 준다는 소리에 그렇게 열심히 닦았지만 용돈 한번 제대로 받지 못한 앙값음에, 몰래 고기 훔쳐서 불 피우는 곳에 혼자 구워 먹던 입맛의 경력을 가지고 이곳을 평가해 보겠습니다.

 

 

일단 이곳은 울산 삼산동에서 아주머니들께 입소문으로 맛집 OR 친절한 집으로 소문은 이미 나있는 집입니다. 그런데 이 글을 쓰게 된 동기는 아 이 집 사장님 너무 친절한데, 그리고 고기 육즙이 정말 좋았기에 간단한 리뷰를 써봅니다. 절대 맛없는 집은 안써요, 왜냐 여기는 건강 블로그거든요.

 

 

 

진실

 

▣ 진실만을 이야기합니다

 

해당 블로그는 네이버 블로그가 아닙니다. 그러므로 네이버에서 검색하기 힘들뿐더러 연이 닿아서 해당 블로그를 알게 되신 분은 울산 삼겹살 맛집 하나 더 알게 되는 것입니다. 즉 타 블로그처럼 홍보하는 블로그가 아닌 고객으로서 괜찮고 맛있어서 쓰는 맛집 후기이기 때문입니다.

 

 

개인적으로 음식만 맛있다고 내 시간 내서 글적는 그런 것은 하지 않습니다. 저도 가끔 울산에서 좋거나 맛있는 곳 특히 친절한 곳 그런 부류의 음식점, 판매처는 글을 적어둡니다. 왜냐 생각안날때 저는 제 블로그 검색하거든요. 원체 지원받아 쓰는 글들이 많아서 특히 맛집은 신뢰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친절하고 맛있는 집만 적어둡니다. -best-

 

 

 

울산 삼겹살 맛집
돈 바비큐 후기

 

앞서 이야기드렸듯이 저는 사람 많이 붐비는 것은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일요일날은 대부분의 장사집은 손님이 많이 없습니다. 이곳 또한 일요일 저녁엔 손님이 평소보다 많이 적다고 하시네요. 그 덕에 여유롭게 맛있는 삼겹살을 먹게 되었습니다.

 

 

사실 블로그에 올릴 마음은 처음에 없었어요. 처음 몇 장만 찍어뒀거든요 신기해서 그거 말고 알리기 위해 필요한 사진은 올릴 생각이 전혀 없었는데, 고기 맛을 보고 마음이 흔들렸다가, 사장님 친절함을 보고 정말 감사한 마음에 블로그에 감사함을 표현해 봅니다.

 

 

울산 산산동 돈바베큐

 

저는 솔직히 이 커다란 솥뚜껑보고 딱 느낀 건 뭐든 여기에 구워 먹으면 맛나겠다라는 것을 직감했습니다. 또한 솥뚜껑 가운데 저게 먼줄 아세요. 처음에는 숭늉인 줄 알았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니 누룽지 밥처럼 고소한 질척한 밥이 되더군요. 제 취향입니다.

 

 

누릉지

 

위사진 처럼 처음엔 그냥 숭늉인 줄 알았습니다. 삼산동과 그렇게 멀지 않은 곳에 살면서 여기는 처음 가봤거든요, 사람 왁자지껄 한곳이 싫어서, 일요일날 저녁에 한번 가보세요. 사람도 없고 좀 편안하게 울산 삼겹살 맛집을 경험할수 있습니다. 이렇게 말씀드리는데도, 못 믿는 분들이 계시죠 그건 어쩔수 없다는 것,

 

 

 

돈바베큐
울산 돈바베큐
기본세팅
울산 삼겹살 맛집

 

사진을 요것만 기본으로 찍어두었습니다. 아이들 놀이시설도 엄청 큰데 안 찍었어요. 말 그대로 리얼 후기이기 때문에 오로지 울산 삼겹살 맛집 요것 하나만 이야기합니다. 

 

 

"아이들 놀이시설이 꽤 넓습니다. 즉 아이들에게는 매우 좋은 놀이터가 될 수 있습니다"

 

 

이곳의 명물이 두꺼운 삼겹살만 있는게 아닙니다. 4천원짜리 라면도 정말 맛있습니다. 그날 사장님이 집안관련 생신을 사장님 가계에서 소소하게 하셨거든요. 그덕에 저희들에게도 이런 귀한것을 라면에 넣어주고, 아이들 하나하나 컵라면까지 세팅 해주셨습니다.

 

 

 

돈바베큐
돈바베큐
울산 삼산동 돈바베큐

 

거짓말하지 않습니다. 솔직히 라면에 저렇게 많은 것들을 넣어주셨다고 제가 이 글을 적는 건 아닙니다. 이미 고기 맛을 보고 사장님의 손님 대하 시는 마인드를 보면서 충분히 즐거운 식사를 했기 때문에 그것으로 충분했습니다.

 

 

그런데 이날이 앞서 이야기했듯 사장님 지인분들 몇 분 이서 소소한 생일을 하신 것 같은데 그 덕에 요런 횡제를 얻었지만 이러한 것에 흔들릴 제가 아닙니다. 그것 이전에 저희 지인분들도 모두 맛있다고 하시고 정말 아이들 놀이시설에 넣어두고 맘 편하게 아이들도 재미나고, 어른들도 맛있는 식사와 오랜 시간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라면

 

여러분들도 그럴 때 있잖아요. 우리가 물론 손님이고, 사장님은 돈을 받고 서비스를 제공하시는 건 당연한 것이지만, 진심이 담긴 음식과 사장님의 친절한 여러 가지 배려의 모습, 요즘 장사 잘되면 마인드 맘에 안 드는 곳들 많잖아요.

 

 

그런 곳과는 달리 맛있는 음식과 사장님의 친절함이 느껴지는 이곳 울산 삼겹살 맛집 돈 바바큐 추천해봅니다. 같은 돈 주고 먹는다면 당연히 맛있는 곳에서 먹겠죠. 아차 위치가 빠졌네요. 간단하게 이야기드릴게요

 

 

 

▣ 울산 삼산동 돈 바비큐 위치

공용주차장

 

여기 아시죠 저 맨 안쪽이 삼산동 공용주차장이고요. 여기 4거리에 있습니다. 아래 사진을 보세요.

 

 

돈 바베큐

 

네 그 사거리에 보시면 2층에 있어요. 주차장은 있냐고요? 아래 사진을 보세요.

 

 

주차장

 

 

 

돈바베큐를 조금 지나서 건물 뒷편에 차량이 대략 10대정도 주차할수 있는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들어가는 입구는 보시다 싶이 돈바베큐를 지나서 우측편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울산에서 삼겹살 맛집을 찾고 싶으시다면, 그사람 블로그가 어떤 유형의 블로그인지 보시면 대충 답나옵니다. 이상으로 울산 삼겹살 맛집 돈바베큐 추천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