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2020년 아파트 분양계획 정보 공유

울산지역도 요즘 아파트가격이 상승하고 있는데요. 아파트가격의 상승은 꼭 좋은것만은 아니지만 타지역 부산, 대구에 비하여 가격이 낮다면 그것또한 기분좋은 일은 아닙니다. 아래 울산 2020년 아파트 분양계획 정보를 공유합니다.



울산 2020년 아파트 분양계획


현재 울산집값은 타지역에 비하여 저렴하다란 생각을 들게 합니다. 물론 싼것이 아님에도 광주지역 주변, 대구,부산에 비하여 저렴하게 느껴집니다. 울산은 공업도시라 그렇다 이야기 하시는분도 있지만 창원 이런곳 보셨나요. 도대체 집값은 어떻게 측정되는지 의문이 들지만, 울산도 요즘 핫한 소식들이 많네요.



울산 남구지역 신규아파트 번영, 더샵, 힐스 등등 신규아파트를 필두로 남구 지역 집값들이 오르고 있습니다. 삼산동 세양청구도 동해 남부선 복선 전철이 2021년 완공예정 이란 소식과 태화강 국가공원 지정이란 잇슈로 향후 집값에 영향을 주지 않을까 그런생각으로 몸값이 올라가고 있습니다. 특히 소형평수들의 가격이 급등하였습니다.



음 솔직히 2020년 우안제(동천제방도로)가 완공되면 그것도 플러스요인이 되지않을가 생각합니다. 현재 우리가 태화강 국가공원 지정이라는것이 와닿지 않는데요. 시간이 흐르면 와닿을겁니다. 왜냐하면 국가공원이 되면 국가로부터 매년 30-40억원의 지원이 들어오기 때문에 매년 무엇을 만들고 강변근처 발전을 이끌것입니다. 즉 향후 강변인근 아파트 및 주변생활이 좋아질것으로 보입니다.



아래 정보 참고



▣ 남구지역 아파트 (2020년 분양계획)

남구지역 분양계획은 포스코 건설뿐이군요, 야음동 B-23블럭.



구지역 아파트 (2020년 분양계획)

중구는 반도건설 우정동, 중구B-05재개발 지역엔 효성, 롯데, 진흥, 현대등 많네요.



구/ 동구 지역 아파트 (2020년 분양계획)

북구지역은 없어서 동구랑 합쳤습니다. 동구에는 새로 짓는 아파트들이 많군요. 서부동에 주로다 몰려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울주군 지역 아파트 (2020년 분양계획)

울주군은 덕하지구에 아이에스동서가 분양계획이 잡혀있네요 참고하요.


울산지역 전체 아파트 분양계획 정보입니다.

울산도 빨리 경기가 좋아져서, 예전처럼 활기가 넘쳤으면 좋겠고, 자영업 하시는 분들의 얼굴에 함박웃음이 가득하기르 기원합니다.



이상으로 울산 2020년 아파트 분양계획 정보 공유 포스팅을 마칩니다. 현재 울산의 아파트가격은 과연 올릴려고 맘먹은 사람들의 계획처럼 잘될련지, 뭐 한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남에나라 이야기지만 세금은 좀 그만 올랐으면 좋겠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