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비싼 아파트 TOP5

억만장자들은 어떤곳에서 살까 그리고 세상에서 가장 비싼 아파트는 무엇일까 고민하다가 찾아보았습니다. 이런 고가의 아파트들도 있다는것을 참고하며, 편안한 마음으로 보셨으면 합니다. 일단 이번생에는 안되니 눈욕이나 합니다.


세계에서 가장비싼 아파트



세상에서 가장 비싼 아파트 TOP5


5. CitySpire Penthouse, New York - 1 억 달러




 8000 평방 피트 팔각형 모양의 펜트 하우스는 맨해튼 미드 타운에 6 개의 침실과 9 개의 욕실을 자랑합니다. 가격표는 센트럴 파크 (Central Park), 카네기 홀 (Carnegie Hall) 및 기타 뉴욕시의 명소에서 단 몇 분 거리에있는 독점적 인 위치를 반영합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은 도시 심장부의 로마 빌라를 연상케합니다.




4. 하우스 1, 피크, 홍콩 - 10200 만 달러



상상조차 할 수없는 이름이 너를 바보 취급하지 마라.이 물건은 지루하지만 아무것도 아니다. 전용 수영장, 저 쿠지, 정원, 옥상 테라스가있어 빅토리아 베이와 주변 산의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4,661 평방 피트에 불과한이 아파트는 고급 아파트의 작은면에 있습니다. 그러나 편의 시설과 전망은 공간의 상대적 부족을 만회합니다.럭셔리 아파트 . 그러나 편의 시설과 전망은 공간의 상대적 부족을 만회합니다.



3. 리츠 칼튼 펜트 하우스, 뉴욕 - 118 백만 달러





리츠 칼튼 배터리 파크 (Ritz-Carlton Battery Park)에는 사실 3 개의 아파트가 있습니다. 자랑 할만한 권리를 찾고 있다면 뉴욕의 모든 아파트 중 가장 비싼 아파트이기도합니다.


단위 면적은 15,434 평방 피트이고 추가 2,193 평방 피트의 테라스가 있습니다. 그 테라스는 낮은 맨해튼과 뉴욕 항구의 숨막히는 전경을 제공합니다. 실내는 400 피트의 창문을 통해 도시의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합니다.



2. 펜트 하우스 D, 원 하이드 파크, 런던 - 2 억 3600 만 달러




이 펜트 하우스는 가장 비싼 주거용 건물에서 가장 비싼 아파트입니다. 원 하이드 파크는 20 억 달러에 달하는 런던 중심부에 위치하고있어 세계에서 가장 매력적인 부동산 중 하나입니다.


수십억 달러의 돈이 불가능한 액수처럼 들리 겠지만, 그것은이 익명의 동유럽 억만 장자에게이 펜트 하우스의 판매 가격이었습니다. 놀랍게도, 펜트 하우스에는 심지어 가구, 바닥재 또는 심지어 내부 벽이 없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요 위치는이 재산을 돈으로 가치있게 만들었습니다. 



적어도 부유 한 구매자에게는이 재산이 가치가있었습니다.바닥 또는 심지어 내부 벽.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요 위치는이 재산을 돈으로 가치있게 만들었습니다. 적어도 부유 한 구매자에게는이 재산이 가치가있었습니다.



1. Odeon Tower Penthouse, 모나코 - 4 억 4 천만 달러






모나코는 세계에서 가장 비싼 도시 중 하나이기 때문에 세계에서 가장 비싼 아파트의 목록을 차지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 펜트 하우스는 유럽 전역에서 가장 높은 빌딩 중 하나 인 Odeon Tower에 있습니다. 5 단계로 지중해의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이 5 개의 이야기에는 33,000 평방 피트 이상의 생활 공간이 있습니다. 단위 시설로는 체육관, 사우나, 영화관, 도서관, 위스키 바, 당구장 등이 있습니다. 테라스에는 워터 슬라이드 (water slide)와 인피니티 수영장 (infinity pool)이있어 도시의 탁 트인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주머니에 4 억 달러의 구멍을 불 태우면이 펜트 하우스가 당신 것이 될 수 있습니다.



정말 가격대가 후덜덜덜 하네요 그럼 우리나라에서 가장 비싼 아파트는 서울에 어디일까요 요것도 궁금해 지네요. 과연 서울에서 가장비싼 아파트 가격은 얼마고 지역은 어디? 강남,청담동 지방사람이라 저는 잘 모르겠네요. 



이상으로 세상에서 가장 비싼 아파트 TOP5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