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침대 매트리스 헤스티스 추천 후기

금성침대 매트리스 헤스티스 추천 후기


요즘들어 허리가 좋지않아 새 매트리스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어디꺼냐구요 금성침대 헤스티스 라는 매트리스 인데요.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아보여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저는 금성침대는 잘들어보지 못했거든요. 제가 쓰던 제품은 에이스, 시몬스 였으니간요. 그래서 아래 이야기 해봅니다.





자신과 맞는 매트리스


저는 어릴적부터 써오던 침대는 과학이라는 에피소드도 많은 에이스를 매트리스를 써왔습니다. 프레임은 아무꺼나 써도 매트리스는 좋은거 써야한다 그말은 다들 들어보셨죠, 그래서 결혼후에도 엔틱침대를 사고 그위에 엔틱침대 만큼 값비싼 시몬스 매트리스를 깔았습니다.





두제품다 쓸만합니다. 다만 가격이 매우 사악하고, 고급 프리미엄으로 갈수록 그 가격의 사악함은 가히 가격 깡패라고 해도 틀리지 않을만큼 비쌉니다. 하지만 새로운 매트리스가 필요했던 저로써는 선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그러다 혹시나 해서 들어가본 금성침대? 여기는 어디지 하고 들어갔다가 낚인건지 진솔한건지, 확실하게 신뢰가 가는 판매자를 만났네요.





금성침대란?


소개하기전 저는 금성침대와 아무런 관계가 없고 내돈 주고산 소비자로써, 가격대비 만족이 뛰어나 이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저는 건강관련 블로그 입니다. - 아무런 상관없음을 강조 -










글씨가 티끌만하죠, 그래서 간력하게 설명하자면, 40년간 침대만 만든 화사이며, 중요한건 국산이라는 것입니다. 이런 국산임에도 이렇게 좋은 가격대가 나오는것을 대리점 판매자님 말씀왈 : 선전 안하지요 그게다 누구 주머니에서 나올까요? 비싼 광고는 오히려 고객에게 판매하는 제품에 포함되어 가성비가 떨어진다. 또한 40년간 만든 국산 침대입니다. 국산 기술력이 절대 뒤쳐지지 않는다는 말씀과,



이런저런 비하이드 스토리를 들려주셨습니다. 그리고 제가 좀전에 보고 왔던 침대 프레임, 아내가 가죽같은 프레임을 가지고 싶어 했고, 진열 제품중 저거 얼마에요 물어보니, 다른데와 똑같이 생긴제품임에도 반값 정도의 가격을 불러서 놀랬다. 이런거 막쓸거면 내가 저 가격에 줄께요.



막써야되는 제품인가요? 물으니, 솔직히 침대 프레임 원목 아닌 이상 이런 가죽같은 제품은 좀쓰다보면 벗겨짐 또는 관리가 용의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저에게 물어보면 원목제품을 추천합니다. 그즉시 우리는 귀가 얇나 원목 프레임을 보게 되었다. 재밋는건 원목임에도 그렇게 비싸지 않았고 다른데서 부르는 가죽같은 프레임 가격과 비슷했다.






금성침대 헤스티스 매트리스 후기


침대 프레임도 너무좋은 가격에 구입을했고, 이번엔 매트리스다. 여기저기 진열되어 있던 매트리스중 녹색의 빛깔을 띠며, 중후한 멋을 자랑하는 헤스티스 매트리스가 보였다. 일단 300정도 나는 생각을 했다. 왜냐하면 에이스나, 시몬스나 저정도 느낌이나는 매트리스는 최소 다 저정도 가격 이였으니 말이다.




위와 같은 자태를 뽑내는 매트리스이다. 고급스럽죠, 가격을 들어보면 더욱더 놀랩니다. 159만원대의 매트리스 이며, 인터넷으로 확인을 시켜주시던데 여기서 10%, 20%가격 더빠진다고, 여러싸이트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백화점도, 유명사이트에도 이런 확실한 기준 가격대가 있어서 사기당하는 것 같지않아 안심되었습니다. 



일반 가구점 들어가서 매트리스 및 프레임 가격을 물어보면 이상한 책자 하나 가지고와서 300만원인데 현금가 150에 해주겠다. 이런 듣보잡 가게보다 훨씬 믿음이 갔습니다. 또한 쿠션감은 저희는 몰랑몰랑한걸 좋아하는데, 판매자님 말씀이 너무 소프트하면, 나와 맞지 않을경우 매트리스를 또 교체해야 한다며, 하드한것은 덧대어가면서 허리에 맞게끔 조절할수 있으니 애도 중간보다 소프트하니 애정도가 맞을것 같다며 추천하셨다.



아무튼 우리는 위 제품을 좋은가격으로 사게되었고, 아래 집에 가져다 놓은 모습이다.  사용중인 모습을 대충 찍었기에 예쁜모습은 기대지 마시길.










요즘 헤스티스 매트리스를 사용한후 꿀잠을 자게 되었다. 가격대비 가성비가 매우 좋다고 생각하며, 아직 아이가 혼자 잠을 자지 못해서 3명이서 잘려고 하니 조금 좁은듯한 느낌이 들어, 이번에 아이를 독립시키기로 했습니다.






아이침대도 금성침대에서 장만했습니다. 아직 오지 않았지만 받아보고 아이가 만족하면 그침대 및 매트리스에 대해서 후기를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기존 에이스, 시몬스 매트리스만 알고있던 저로써는 가격이 착한 금성침대에 좋은 평점을 주고 기존 써오던 메이커보다 절대 못하단 느낌을 단 하나도 받지 못했습니다. 다만 가격이 반값이라 제품받아보고 놀라고, 써보고 놀라고 놀랄일만 잔득이네요.





40년간 침대만 만든 국산침대 이니간 또한 알아보니 유명하더라구요 과한 광고비 및 경쟁으로 비싼 제품보다 가성비 좋은 금성침대 매트리스 한번써보는건 어떤가요? 저 여기 영업사원 아닙니다. 농담구요. 잠을 잘자는것도 건강에 매우 중요한 요소이니 자신과 잘 맞는 매트리스 찾으시길 기원합니다. 이상으로 금성침대 매트리스 헤스티스 추천 후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