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게이츠 예언 일류는 전염성 바이러스로 위험하다

세계적인 갑부 빌게이츠가 예언한 내용이 이번 중국발발 우한 폐렴을 계기로 급속도로 많은 사람들이 고개를 끄덕이고 있습니다. 그가 예언한 내용이 무엇일까요 아래 간략하게 소개해 드립니다.





빌게이츠 예언


아시다싶이 빌게이츠는 MS사의 회장입니다. 예전엔 정말 최고의 기업이었는데, 요즘은 애플에 조금 밀리는듯한 느낌을 받네요. 자 그럼 이런 빌게이츠 회장이 어떤 예언을 했기에 이렇게 언론이 시끄러울까요. 아래를 참조해주세요.





마이크로 소프트의 공동 창업자 빌 게이츠 (Bill Gates)는 이미 2018년에 이러한 치명적인 바이러스에 대해 이미 경고 한 바있다. 그는 이전에 우리 세계는 전염병에 맞설 준비가되어 있지 않았으며, 이는 모든 사람의 우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2018 년 4 월 27 일에 매사추세츠 의학 협회와 뉴 잉글랜드 의학 저널이 주최 한 행사에서 이것을 말했습니다.






빌 게이츠 (Bill Gates)는 2018 년 전 세계가 전쟁 준비와 같이 전염병에 대비해야한다고 경고했습니다. 그는 국가에 H1N1 인플루엔자 (돼지 독감)와 같은 대유행을 예방하거나 치료하기위한 조율 된 접근법이 없다고 밝혔다. 



빌 게이츠는 미래의 치명적인 전염병을 새로운 유형의 군사 무기와 비교함으로써 재치있는 의견을 제시했습니다. 이것은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과 관련하여 전 세계에서 일어나는 현재 상황과 매우 관련이 있습니다. 세계는 실제로 치명적인 바이러스로 인한 질병을 감지, 예방 및 치료하기위한 체계적인 접근 방식이 부족합니다.







빌 게이츠는 생물학적 위협과 관련된 긴박감이 부족하다고 언급으며, 그는 우리의 생애에서 치명적인 전염병이 발생할 확률이 생명을 위협한다고 경고했습니다. 게이츠는 항 바이러스제와 치료법에 돈을 투자함으로써 세계 지도자들이 미래의 생물학적 위협에 대비할 것을 제안했다.



최근 잇슈에 따르면, Bill & Melinda Gates Foundation은 중국과 아프리카가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을 막기위한 노력을 늘리도록 돕기 위해 천만 달러를 기부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정말 존경받아 마땅한 기업가 맞지요. 요즘 근황의 사진을 보니간 많이 늙으셨어요. 이분도 세월에는 장사가 없다는데 그말이 떠오르네요.






인적인 생각 


이번 신종 코로나바이러를 보면서, 여러가지 생각을 많이 하게 되었습니다. 우한폐렴도 사실 아직 정확하게 어디서 어떻게 퍼진 내용인지 신뢰가 가지 않습니다. 누구는 중국의 화학무기 실험이 누출이 되어서 또는 원하는 바가 있어서 그런애기를 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어떤이는 박쥐가 아니라 뱀으로 옮아서 그뱀을 잡아먹은 사람에게 바이러스가 변종되어 옮았다 등등 여러가설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뉴스를 보아도, 엄청난 속도로 공기중으로 상대방에게 전염이 됩니다. 그러면, 분명 주변에 있는 사람들 모두다가 감염이 되어야 하는데 누군가만 됩니다.






즉 여러 건강관련 글들을 써오면서, 느낀것은 이러한 시기에는 면역력 증대에 무단한 신경을 써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같은 바이러스 균이더라도 면역력이 좋은 사람에게는 큰 무기가 될수가 없습니다. 최근 그래서 면역력 증진에 좋은 음식 이야기를 많이 하고 있는데요. 지금부터라도 스스로 자신 및 가족의 건강을 지켜야 합니다. 





면역력 강화에 꼭 신경쓰시기 바라면서, 개인적인 의견을 이만 줄일까 합니다. 이상으로 빌게이츠 예언 일류는 전염성 바이러스로 위험하다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