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렌실라 달팽이크림 3자의 추천 후기

여성분들 얼굴에 쓰는 화장품에 민감하지요. 나이가 들수록 한번 부작용을 일으킨 피부를 다시 되돌리는데는 시간 및 돈도 많이 들어갑니다. 오늘 3자의 입장으로 아내가 자주쓰는 가성비 갑 엘렌실라 달팽이크림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볼가 합니다.




엘렌실라 달팽이크림 3자의 눈으로 평가


제가 서두에 가성비 갑 엘렌실라 달팽이크림이라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렇게 말한 이유는 가격대비 사용자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고, 아내 화장품 비용으로 나가는 돈이 줄었다는것을 제주머니가 점차적으로 알아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도 얼굴에다 쓰는 제품은 너무 싼것은 싫어합니다. 그만큼 얼굴과 같이 민감한 피부에는 한번 트러블이 생기면 되돌리는데, 시간 및 돈이 배로 들어가기 때문인 것이죠. 그런데 우리나라 여성 화장품 좀 괜찮다고 하면 너무 비싸잖아요. 다행이 아직까지 제 처는 그 흔하다는 비싼 화장품에 큰 관심도 없고 선호하지도 않습니다.



당연히 돈이 아까워서 이겠지요. 저도 그마음을 알기에 몇번 좋은 제품을 사고자 해봤지만, 선듯 쉽지가 않더라구요. 모회사 제품 세트는 50-60만원 일반 서민으로써, 한번은 사줄수 있지만 꾸준히 사서쓰기엔 너무 부담되었습니다.







그렇게 찾다 알게된 엘렌실라 달팽이크림, 가격대비 많은 사람들의 호평이 존재 했습니다. 그래서 본격적으로 알아보는중 역시나 블로그는 자신의 주관적 개인생각을 해놧다 했지만, 대가성 문구로 즉 그제품을 무료로 제공받아 쓴글이더군요. 저는 그게 싫습니다. 무조건 좋다는 이야기 뿐이 안나오니간요. 왜 그 제품을 사게된 이유, 이유가 없다면 알게된 동기정도는 나와 있어야 하지 않을가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3자의 입장에서 이제품을 추천하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 가격이 저렴합니다.

  • 가격대비 효능이 좋은것 같습니다.(재구매 하라고 하니간요)

  • 비싼크림이 아니기에 아내가 맘것 씁니다.

  • 쉽게 구할수 있습니다.


제 아내의 피부는 건성입니다. 여러 저렴한 제품을 써봤습니다. 별로 맘에 안들어 합니다. 그래서 제법 비싼 제품을 사줘봤습니다. 어느날 바르는 모습을 봤는데, 꼭 손떨면서 바르는 느낌, 아주 콩알만하게 짜서 바르는 모습에, 저렇게 발라서 무슨 효과가 있나?



이런것을 다 지나서 결국 정착한 제품이 바로 엘렌실라 달팽이크림입니다. 아내에게 물어보니 이것도 호불호가 갈린다고 하더군요. 제 아내처럼 건성인분들이 좋아하는 제품이 이제품이고 지성인분들은 또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결론


사람마다 피부의 타입도 다르고, 선호하는 제품도 다릅니다. 그러하기에 비싼제품이나 공격적 마케팅을 하는 업체는 샘플로 고객층을 공략합니다. 샘플을 써보고 자신의 피부타입과 성향에 맞으면 구매를 하게 되니간요.



그런데 시간이 지날수록 중.저가 제품은 샘플이 많이 사라지고 있는것 같네요. 그 사용비를 다른 광고비로 많이 쓰는것 같습니다. 블로그에 대가성으로 지급하고, 좋은평으로 도배한다 뭐 그것도 좋은 방법중 하나인것 같긴 합니다. 대부분 대충 보고싶은것만 보고 나가지 맨아래 대가성 맨트를 보지 않기 때문이죠.







이런 상황에서 엔렌실라 달팽이크림은 가격대비 성능은 상당히 괜찮은 제품인것 같습니다. 요즘 같이 샘플로 써보기 어려운 시기에,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수 있으며, 부작용으로 인한 피부트러블이 적어 믿고 쓸수 있는 제품입니다. 혹시나 엘렌실라 달팽이크림을 써보지 않으신 분이라면, 나름 괜찮은 제품이라 추천해 봅니다.



3자가본 엘렌실라 달팽이크림 가격 대비 성능비에 대해 괜찮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이상으로 엘렌실라 달팽이크림 3자의 추천 후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