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또 크롤러 오류 애드센스 광고 안나옴

티스토리 또 크롤러 오류 애드센스 광고 안나옴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특히 2차도메인 티스토리는 시도 때도 없는 크롤러 오류로 인하여 애드센스 광고가 나오지 않아 수익이 처참해진지 오래, 최근 또 티스토리 2차도메인 크롤러 오류가 바이러스처럼 번져가고 있습니다. 크롤러 오류로 인한 애드센스 광고가 나오지 않는 것에 대한 개인적 짧은 이야기를 해봅니다.

 

티스토리 크롤러 오류
티스토리 크롤러 오류

티스토리 크롤러 오류

 

티스토리 크롤러 오류가 하루이틀 일은 아니지만 또 특정 서버군에 있는 2차도메인 티스토리들이 크롤러 오류로 인해 애드센스 광고가 나오고 있지 않습니다.

 

 

이와 더불어 명절날 수익이 적어지는건 어쩔수 없지만 이때를 기점으로 무언가 또 이상한 짓을 하지 않았나 그런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이젠 티스토리는 그저 푸념으로 솔직히 미래가 보이지는 않습니다.

 

 

티스토리의 미래가 안보이는 이유

 

한때 티스토리 블로그를 통해 노력한만큼 수익이 발생하며, 재미있는 블로그 세상에 입문하고 꾸준한 노력을 했습니다. 그런데 이제는 이런 노력도 카카오의 횡포앞에 수익은 대부분 빼앗기고, 자신들이 못먹는 수익에는 깽판을 쳐버린 현 시국에서 블로그 할맛이 나지 않습니다.

 

티스토리 주소로 된 티스는 이전수익보다 30%정도 떨어졌으며, 오래된 메인 2차도메인 티스는 이전수익에 비해서 50%이상 최대 80%까지 떨어진 블로그도 있습니다.

 

티스로된 주소는 카카오가 자신들의 애드센스를 넣고 어느정도 안정화가 되었지만, 2차도메인은 자신들의 애드센스를 넣지 못하고 애드핏을 넣은후 이것 저것 실험을 아직까지 하고 있어 티스주소와 2차도메인 주소가 중복 노출이 되면서 블로그 지수 하락은 물론 구글에 아예 노출이 되지 않는 상황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즉 간단하게 생각해보면 티스주소보다 2차도메인이 카카오 애드센스 광고가 나오지 않아 이득이라고 생각할지 모르겠지만, 각종 괴롭힘으로 블로그 자체가 엉망이 되어버렸기에 그 피해는 틱스토리 주소와는 비교할수 없을만큼 크다고 생각 합니다.

 

예전에 메인으로 쓰던 2차도메인 블로그가 하루 50-100달러가 나왔다면 지금은 하루 5-15달러 겨우 나오는 지금 상황과 아직도 게재비율이 50-60%로 에서 나아지고 있지 않는 메인 2차도메인 블로그들 그것에 대한 답답함은 이제는 일부러 괴롭힌다고 뿐이 생각이 안드네요.

 

 

티스토리 크롤러 오류 해결

 

티스토리 크롤러 오류 해결에 대한 다양한 방법들이 나와 있고, 많은 사람들이 그것대로 하면 좋아지나 생각하고 따라하고 있습니다. 승민이아빠가 경험한 내용으로는 다 부질없는 짓이라 생각이 듭니다.

 

 

크롤러 오류는 우리가 해결할수 없는 사항이고, 블로그에 해결방법이라고 해놓은 방법들은 1-2주가 지나면 자연스럽게 좋아지는 상황에 맞아 떨어져서 그걸 믿게 되는거라 생각합니다.

 

답답한 마음에 그걸 알면서도 또해보고 있는 내자신을 보며, 다해 놓고 역시나 안되네 이러는 이 기분 무력함이 밀려 옵니다. 그럼에도 그나마 답답한 마음에 하라고 하면 요정도는 해봅니다.

 

크롤러 오류
크롤러 오류

위와 같이 크롤러 오류가 많이 나오는 경우와 1주일이 지나도 또 생기고 또생기고 몇달 내도록 생기고 있는경우, 이것도 누군가는 사라지고 없어지는데, 또 누군가는 승민이아빠 처럼 카카오 수익을 가져간 그때부터 지금까지 계속 크롤러오류가 지속적으로 생겨져 수익이 엉망이 되어버린 사람들도 존재합니다.

 

내가 괜찮으니 다른 사람도 괜찮겠지 생각하지만, 이미 심각한 사람들은 티스토리르 버리고 워드프레스로 넘어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필자 또한 어떻게든 티스를 유지하고 싶은 마음에 꾸준히 포스팅을 하고 있지만, 갈수록 사라지지 않는 크롤러오류와 처참한 수익 때문에 시간 낭비를 하고 있나 그런 생각을 합니다.

 

또하나의 2차도메인 메인 블로그는 결국 망가지니간 크롤러 오류가 사라졌습니다. 하루 100달러 벌던 블로그가 하루 5-10달러 수익으로 내려가고 구글 유입이 사라지니 크롤링 정상이 되었습니다.

 

믿지 않아도 됩니다, 그러나 그런 사람들이 주변에 알고보면 많이 있습니다. 그저 이제 말하기도 싫어서 옮기고 있을뿐, 말이 또 길어졌네요. 그나마 크롤러오류가 생기고 답답한 마음에 해볼수 있는것은 아래와 같은 URL 검사 입니다.

 

URL 검사

이미 크롤링에 등록이 되어 있다고 나옵니다. 그럼에도 다시 색인생성 요청을 눌러 주면, 우연인지 진짜인지 몇시간 지난후 광고가 나오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저처럼 심각하게 크롤링 오류가 생긴 찍힌 블로그 인지 서버가 이상한데 있는 재수없는 블로그인지 몰라도 안되더군요. 그러나 한번쯤 시도해보면 그나마 무언가라도 했다는 생각으로 약간 마음의 무게를 덜어낼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애드센스 광고 안나옴

 

티스토리 애드센스 광고가 많이 안나오고, URL 걸어놓은 내부 블로그로 들어갈때도 내 애드센스 광고는 안나오고 카카오 광고만 나옵니다. 요즘에는 카카오가 애드핏1개만 넣기 뭐했는지, 남에 집에다가 지들 마음대로 중간 중간 지들 광고를 도둑넘 처럼 넣기도 합니다.

 

참 마음에 안드는 회사로 바뀌고 있는 카카오인데, 앞으로가 더 문제입니다. 결국 더 많은것을 가져갈려고 할건데, 얼마나더 내어줘야 할지, 하필 티스토리가 카카오로 넘어갔을까 그런 아쉬움을 남겨봅니다.

 

아차 그리고 다음글에서는 티스토리 방문자수와 애드센스 방문자수가 다른 분들이 있으겁니다. 무언가 찜찜한데 티스토리 방문자 수와 애드센스 방문자 수를 제대로 나오게 하는 간단한 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티스토리에는 2천명이 들어왔는데, 애드센스로 보면 140명이 들어와 있는 유입숫자를 카카오에 빼앗긴 느낌이 들기 때문에 다음글에서 간단하게 요것만 붙여 넣으면 내 방문자를 그대로 가져올수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하시고 아래 그나마 예전에 적어 놓은 티스토리 관련 포스팅 들입니다. 참고 하세요. 아차 그리고 요즘 강의 팔고 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이 늘었지요, 왜 늘었을까 생각해 보세요.

 

다시한번 제가 느끼고 있는 블로그 수익은 꾸준함이며, 승민이아빠지는 지금 바닥을 기고 있지만, 다시 바닥을 다진다 생각하고 포기하지 않을겁니다. 이상으로 티스토리 또 크롤러 오류 애드센스 광고 안나옴 포스팅을 줄입니다.

 

 

수익이 안나오니 좋은점은, 마음이 가벼워 진다는 그런 웃긴 좋은 점도 있네요. 

 

 

 

티스토리 수익 8년차 블로그 현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한지 제법 시간이 흘러 8년 차가 되었습니다. 얼마 전 티스토리 수익 이라며 수인 인증을 한 것 같은데, 얼마 되지 않은 시점에 카카오 자체광고가 생기면서 수익이 반토

bluelsm.com

 

 

티스토리 주제 선택과 수익 경험담

어느덧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지 8년이라는 시간이 지나고 있습니다. 티스토리 주제를 선정해서 다양하게 시도해보고 그것에 대한 결과값이 어느정도 나와서 오늘은 티스토리 주제 선정에

bluelsm.com

 

 

티스토리 워드프레스 블로그 장단점

카카오의 일방적인 광고 삽입과 블로그 노출 광고를 개인이 절대 건드릴 수 없다는 공지를 보고 이제는 정신차라고 티스토리와 어느 정도 선을 그어야겠다는 생각에 워드프레스를 시작하게 되

bluelsm.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